'a target ='u blank 'href ='//www.sjfzxm.com /'의 의상' '분야, 방직업체가 선천적인 우세를 갖추고 있다.
산업체인 하류로 뻗어 방직 기업의 불균형이 된 것 같다.
바로 < p >
‘p ’은 산동 남산그룹에게 의류 분야에 진출하는 것이 더 쉬운 것 같다.
의상 분야에서 남산 방직 (a target)="(u blank)"href ="http://wwww.sjfzexm.com)"의 의상 (의상 /A /a)는 `의 실력으로 베이징 베타니 패션에 투자해 선후 해외 지주, 투자 등 형식으로 PAUL BAUL BETENLY (폴 베이타니), 보사 마기니 등 다양한 의상 브랜드를 운영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남산그룹에게 전산업사슬을 이끌 수 있는 수도꼭지 브랜드가 아직 부족하다.
바로 < p >
은 2010년 8월 남산 패션광장의 성대한 개업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MENS PLANET (맨슬레이턴)이 사람들의 시야에 진입했다.
바로 < p >
‘p ’은 남산그룹이 양모, 모직, 옷감, 복장 완완완한 산업사슬 우위를 알며 원단부터 의상 한 정거장 서비스, MENS 플랜트 (블레이튼)가 이미 남산그룹 비즈니스 레저 남산그룹의 상업 레저 남장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
바로 < p >
‘베타니 패션 유한회사 사장은 “브래튼 브랜드의 창립은 심혈조가 아닌 독립화된 것이 아니라 남산 전체의 산업 사슬과 남산으로 연결된 방직 산업 체인, 남산의 방직 의상 산업에서 양털, 직포, 염색 정리, 의류 가공, 결말단 브랜드, 이 브랜드의 최초 기획은 남산 산업체인으로 최대화하기 바란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현재 MENS 플랜트 (블레이튼)가 소비자에게 ‘일반 백성들이 입을 수 있는 브랜드를 제공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은 남산그룹의 호주 목장 자원에 의탁해 양모의 품질과 원단의 품질, 후기 가공의 품질에 따라 산업체인의 매환 블레이턴이 효과적으로 통제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 경쟁 상대보다 블레이턴의 제품은 가격에서 매우 우세하고 있다.
바로 < p >
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레턴은 상품의 품질을 낮추지 않았다.
브래튼의 특징, 자작나무는 "정장의 실용성, 브래튼이 의상을 중시하는 내포로, 예를 들어 일부 기업이 유럽의 판형과 달리, 블래튼의 디자인은 판형에 더욱 적합하다"며 "양복의 기능화, 양복의 고유함은 상대 패턴의 성격은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없기 때문에 디자인에 원단과 보조감탄의 특성을 채택해 소비자들이 양복과 캐주얼한 편안함을 동시에 느끼게 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또 블래턴 브랜드는 전통적인 의미에서 고단의 흐름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고 말한다.
현재 시장 고위권의 브랜드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으며, 유럽의 최고급 사치품 브랜드를 포함해 중국과 같은 큰 소비 잠재력을 제시하고 있지만, 국제적으로는 일부 패션 브랜드도 중국에 끊임없이 중국에 진출하고 있으며, 예를 들어 자ara, H &M, 유닛 등 브랜드 역시 중국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중국 경제가 이륙하면서 국내 남자들도 점점 고가 브랜드를 추구하며 물가를 추구하고 있다고 믿는다.
바로 < p >
은 2010년 11월 블래튼이 베이징의 유명 상업 중심 세계무역센터에 진출해 블래튼이 비즈니스 캐주얼 시장에 진출할 결심을 나타냈다. 이듬해 3월 CHIC 2011 이후 처음으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자랑하는 블레이튼으로 업계 내외인사들의 밀접한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지난 2011년 개점 보벌도 신속하고, 심양, 제남, 항주, 태원, 남창 ….
바로 < p >
'p '2012년 3월, 블레턴이 다시 CHIC 에 나타났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패션, 우아한 흰색 전시대를 구현하기 전에 각지의 대리상, 업계 내 인사들이 끊임없이 스태프들에게 상담을 하고, 심지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도 있다.
또 전시장 내 VIP 고객상담실, 경영자들이 질서 있게 접촉하고 있다.
두 번째 전시회에 참가하여, 이 새 브랜드에게 무슨 뜻입니까? -'p'을 뜻합니까?
‘PP의 자작나무 ’는 CHIC 2012년 많은 브랜드가 각자의 내공을 과시하고, 브래튼 브랜드가 시장에 진입한 지 2년 만에 제품 구조, 단말관 관리 등 분야의 우수 브랜드와 같은 업계 다른 우수 브랜드는 “브레튼이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것은 이념과 디자인문화를 광대에 전시하는 소비자와 관객을 통해 동행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서로 학습을 강화하고 있다 ”고 전했다.
바로 < p >
‘p ’은 또 블레턴에 대해 2012년 연내공의 1년, 회사는 단말단 점포 수량을 20개 이내로 핵심 팀을 집중 연구의류 시장에 들어가고 브랜드 핵심 가치를 최적화하겠다고 밝혔다.
또 블레튼은 중앙시청 등 일부 주류 미디어와 협력해 브랜드 보급 홍보 역량을 더욱 넓혀 소비자들이 높은 가격대비 복장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