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길을 모색하여 발전하는 네트워크 고객이 전기상을 만들어 외롭다고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2013/7/19 21:25:00 23

전자상전자상브랜드

'침묵 가속도, 내 발걸음, 시선 속으로 달려가는 길이니, 외롭지 않게 외롭지 않고 넓은 곳으로 달려가 '

샤이잉 당년 인구에 회자된 노래'가속도'는 1982년 왕평업에 가장 적합했고, 정주'꿀 아나운서 데님 '브랜드 창시자.

처음에는 전기업체에 대한 어리석은 어리석은 정신으로 현재 전기사업부는 직원 13명, 450명의 중개상을 보유하고 있는 이 발걸음은 바쁘지만 왕평업의 사업은 제자리걸음에서 고속 달리기 시작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길을 모색하여 발전 네트워크 고객 < < < < < < strong < 을 > 을 < 을 < 의 < 의


의 왕평업은 정주에서 줄곧 여바지 장사를 하고 있는데, 이 업종은 명백한 성수기가 뚜렷하니 그의 장사도 유지된다.

2009년, 왕평업은 강소, 항저우에서 상품을 구입할 때, 현지의 불타는 전자상거래를 보고, 그는 궁금해, 다른 사람들이 모두 할 수 있는데, 왜 나는 할 수 없습니까? 그래서 그는 시도를 해보기로 결정했다.

바로 < p >


은 당시 정주의 전자 상무 조립 시설이 거의 없어 사진부터 수리도까지 모두 자기 변학으로 쓰였다.

처음에는 적당한 사진작가를 찾지 못했고 기술이 너무 비싸서 스스로 배우고 찍는 것은 자연스레 좋지 않다.

끊임없이 시도와 조정을 거쳐 중간에 많은 구불구불한 길을 걸었지만 결국 걸어왔다.

현재 꿀 아나운서 청은 타오바오와 인터넷에 중점하고 있으며 현재 전기 상부처는 13명의 직원이 있으며 타오가게를 담당하고 있는 직원 6개, 인터넷을 담당하는 7명의 직원이 있다.

바로 < p >


의 왕평업은 전자 상무에 걸쳐 청바지 전자상무자가 되어 4년 동안 걸렸다.

고객을 어떻게 발전시키느냐에 대해 그는 깊이 이해하고 있다.

왕평업은 처음에는 전통 판매와 인터넷 판매가 양다리를 걸으며, 당시 먼저 큰 고객을 양성하는 전략을 취해 잠재력 있는 고객들에게 자주 소통할 수 있었다.

한편, 그는 금영에 첫 입주 예정인'a target ="(u blank)'http:'http://wwww.sjfzxm.com)'의 의상 (의상)을 통해

왕평업은 현재 주동적인 마케팅을 취해 일부 채널 정보를 통해 직접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협력을 요청했다.

바로 < p >


‘p ’은 현재 타오바오 가게에서 양을 방양하는 별 외에 왕평업의 판매상이 450여 개나 된다.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어떻게 고객을 안정시킬 수 있을까? 왕평업의 관점은 반드시 세부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실마리를 자르는 것은 매우 귀찮은 일이다.

이에 대해 왕평업은 자신이 있다. 그는 꿀 아나운서 청바지, 거의 검사할 필요도 없고, 실머리도 잘라 올 필요도 없이 직접 발송할 수 있고, 생산 과정에서 품질에 대한 요구가 엄격해 일부 비용을 더 내고, 공장에서 직접 바지를 깔끔하게 만들어 준다.

원가가 조금 높아졌지만 고객 체험의 호감은 많이 늘었고 충성도와 중복 주문율이 빨라졌고, 이러한 지불과 보답은 초과다.

바로 < p >


바로'strong '-'고독'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 < strong >


은 새로운 분야에서 탐색하고, 때로는 외로웠고, 네가 열심히 등반해 옆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관망하고 있다.

4 년 동안 전기상으로 왕평업은 이미 습관적으로 고독하고 자기 사고를 습관적으로 하고, 습관적으로 혁신을 공부하게 되었다.

그는 현재 정주에서 전자상거래를 하는 것도 외롭고, 정주에서는 광저우, 항저우 같은 인터넷 쇼핑몰 시장을 설립해 사진을 찍기, 물류, 운영, 훈련 등을 도입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모두가 함께 공부하면서 하나의 분위기를 형성하고 고객을 끌어들이는 것도 가능하다.

바로 < p >


'꿀 아나운서 데님'이 지금 정주 금영상무역성의 4층으로 이사를 왔고, 왕평업은 이 층이 정저우의 모든 인터넷 업체가 모이면 많은 인터넷 업체들이 금영인터넷으로 들어오게 될 것이며, 모두 이곳을 알게 될 것이며, 온라인 상점의 동행들은 함께 좋은 학습과 경쟁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은 현재 정주의 인터넷 시장, 광주, 항저우에 대해서는 아직 시작 단계에 있다.

왕평업은 하남도 인터넷을 위주로 하는'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exm.com''방직 (의류) 시장을 필요로 한다. 그가 자신이 원하는 금영 시장이 이 이 일을 이루길 바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전기상 은 여장 브랜드 의 이생 의 포위 도시 를 구축할 수 없다

즉시 뉴스
|
2013/7/19 21:23:00
35

어떻게 신형 방직 대학을 설립합니까? 더 많은 방직 인재 양성이 시급하다

즉시 뉴스
|
2013/7/19 21:22:00
25

국내 의류 기업 은 홍보 시장 이 좋은 기업 이미지 를 확장 시켜야 한다

즉시 뉴스
|
2013/7/19 21:10:00
26

새로운 시장 형세 아래 니트 기업이 미리시대에 들어서다

즉시 뉴스
|
2013/7/19 21:07:00
32

부안나 주주 분쟁을 돌이켜보다: 가방직 인재가 희박하다

즉시 뉴스
|
2013/7/19 20:52: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실체기업의 발전이 부진하다.

실체기업은 전자상 분야에 실력과 내력을 확장하고 강력한 브랜드 지원이 필요하다.돌사자의 일부 실체기업으로 말하자면 그들은 전기상으로 일하면서 본토브랜드의 지지를 받았다.예를 들면 신발망, 돌사자 전자상거래 플랫폼 등이다.동종업의 도움 아래 실체기업은 전기 플랫폼을 통해 업계 내 우위 자원의 통합을 실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