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고관 파리 트램프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7 /2013 /20140700304040426 u sj.JPG''
《p 》 의 실크 원단은 항저우 실크 시장에서도 80위안 (元) 의 원단을 에르메스 공장에 놓고 설계, 가공과 포장을 거쳐 카운터에 태그 가격은 바로 34천 위안이다.
바로 < p >
은 어제 세계 사치품 브랜드 에르메스 (Amass) 의 고관에서 에르메스 (Amass) 에서 정식으로 항주 실크로드까지 주된 임무는 80위안의 항주 실크 원단을 2천 위안에 팔았던 사치품 가격이다.
파리트는 품질, 품질, 품질, 품질, 품질, 품질.
국제 일선 사치품 브랜드에서 품질이 1위에 올랐다.
정식으로 만사리까지 옮겨 온 뒤 제품 품질을 전면 개조할 것이다.
동시에 제품 표식과 체계를 재구성해 일류 설계 인재를 도입한다.
바로 < p >
‘파리트 ’는 또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zm.com /com)’ 디자이너 팀을 포함할 것이다.
"에르메스에서 나온 것도 있고, 다른 고급 실크 브랜드에서 캐온 국제 일류 디자이너도 있다."
이건화는 만사리 실크 문화지분 유한회사 CEO, 파리트는 프랑스 백년 실크 브랜드 마크 루즈의 CEO 라고 밝혔다.
그러므로 그는 대부분 프랑스에서도 항주에 자주 온다.
바로 < p >
‘p ’은 파리특에서 보면 세계적인 사치품 브랜드를 만드는 데 100년 이상 역사가 필요하다.
그러나 기술과 인재가 갖추어져 있는 상황에서 이 시간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파리트가 자신에게 예보한 시간은 15년이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 < < < < < < trong >
바로'strong '-'절강 실크' 이미지 다시 만들기
바로 전 세계 90% 의 실크와 실크 80% 가 중국에서 왔다.
하지만 천 원짜리 스카프 뒤에는 중국 실크업체들이 저렴한 가공비만 벌고 있다.
그동안 견사 자원, 노동력 자원 등 우위 99%의 중국 실크는 모두 해외 브랜드를 위해 OEM 주문을 해 왔다.
바로 < p >
'파리트'는 에르메스에서 80%의 실크 원료가 브라질에서 오는 20%가 중국에서 왔다.
브라질의 실크 산업은 기본적으로 19세기 이민 과거의 일본인 후예에 의해 지배됐다.
이 중 한 방면 은 브라질 기후 조건 이 비교적 안정적 으로 사육 에 적합 한 반면 브라질 의 양 고치 는 농장 식 이다. 중국 은 산호 위주 로 양상 하지 않 고 품질 도 통일 하기 어렵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최근 들어 전통산업의 절강실크로 업종통합을 시작하고 일부 실크 기업의 탐색 모델을 바꾸어 절강실주의 이미지를 다시 만들었다.
바로 < p >
은 실크 서화 개발 등 고단 예술품을 제외하고 실크 수출 위축에 대비하기 위해 실크로 그룹이 내판으로 수출된 고단 가방 브랜드 한사 (한사)가 예술품의 가격을 팔았다.
정교한 유럽 궁정 스타일의 실크 침구용품 한 세트로, 가격은 1만 ~2만 위안 사이로, 국제적인 명주 제품과 상당하다.
바로 < p >
‘ p ’의 항주 실크 브랜드 김부춘은 중국의 혼속 문화와 중국 비단 문화를 접목하여 전형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길을 걸어 나왔다.
바로 < p >
‘원자소재가격 불안불안불안불안불안불안에 대비해 노동노동력이 부족하다, 2012012년김부춘그룹 등 항주 주주주주김부봄 비주 김부봄 비설치여설치, 강서· 광서광쓰쓰촨 사와 사촨 가격불안불안에 대대비하기 위해, 김부춘그룹 등, 2012년김부춘그룹 등, 김부봄그룹 등 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소재미미미미주주주주주주 김부봄 여의의의건건건을 찾기위해, 국내 최고의 잠잠잠견견견견견견지지지미실 실실실실실 실 실실실실 (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범위 안에 실크 자원을 정합, 강력한 실크 산업 사슬을 만든다.
바로 < p >
'이것은 절강 실크로드 산업이 현재 원자재 가격이 불안정하고 노동력 부족, 생산원가가 갈수록 고등해지는 등 곤경에서 벗어나 전형 업그레이드의 중요한 경로를 실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 업계 인사가 말했다.
바로 < p >
‘strong '(항주 실크 업체'담 캐기' '-(strong)'
대표님 `strong `에르메스 본부 `가 `
‘p ’은 어제 만사리그룹이 에르메스 그룹 핵심 관리 멤버, 에메스 실크 지주 유한회사 CEO Patrick Bornd (파리 특)가 정식 입직을 선언했으며, 그는 중국의 새로운 신분은 만사리 실크 문화주식 유한회사 CEO 로, 만사리집합을 동시에 담당하고 프랑스 마크 (지난해 만사리 매입한 한 한 프랑스에서 120년 역사의 실크 기업) CEO 다.
바로 < p >
이 전 에르메스 고관의 이력서는 매우 간단하지 않다.
Patrick Bonefond (파리트) 는 프랑스 리온 대학을 졸업하고 화학공정과 공상관리 쌍석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1991년 파리트는 프랑스 명기업인 Sofileta 의 총지배인, Sofileta 는 100년의 역사를 가진'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wwww.sjfzexm.com' 업체, 사전방직 /a (업체)는 최초로 실사와 기능성 원단을 생산했다.
파리트의 관리 아래 소필레타가 업계의 선두기업으로 급속히 성장해 매출액이 5배나 늘었다.
바로 < p >
은 2009년 파리특이 에르메스 그룹의 고봉으로 에메스 실크 지주 유한회사 CEO 로 초빙되었다.
에르메스, 파리트는 스카프의 원료 원료 원료부터 품질을 최적화하고 실크 직조의 모든 공정 고리를 동시에 확대하고 에르메스 실크로드 업무를 확대한다.
5년 동안 에르메스 실크부는 전 세계 매출액이 2배 늘어나 이윤이 3배 늘었다.
바로 < p >
'p'은 국제일선에서 사치품 브랜드에서 CEO 연봉이 얼마나 높습니까? 버버리리를 비롯해 올해 브랜드 최고경영자 및 창의총감 Christopher Bailey 가 연봉이 1000만 파운드 (요합 인민폐 1억 06억 원)로 드러났다.
지난 몇 년 전 국제 일선 사치품 브랜드는 아시아에서 특히 중국 판매가 양호하고, 고관의 연봉은 수백만 달러를 유지하고, 심지어 천만 달러 이상.
지난해 에르메스 재보에 따르면 에르메스는 지난해 매출액이 37.54억 유로 (약 51억 달러) 로 전년보다 7.8% 증가했다. 고정환율에 따라 13% 증가했다.
그룹 계열의 주요 업무 부문 판매가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그중 < a target = ', < u blank > http: http: www.sjfzxm.com > 의상 < 의상 < < < tva > 의 향수 • 스카프와 가죽이 각각 18%%, 12%%%%%%%% >
“고관의 급료는 일반점이 될 수 있다.”
한 업계 인사가 말했다.
바로 < p >
‘p ’은 파리트가 항저우에 있는 임금이 그리 높지 않다.
이건화 만사리그룹 회장은 개인의 사생활에 대한 존중, 파리트의 급여는 현재 대외 비밀이라고 말했다.
만사리는 에르메스 임금 체계와 다르기 때문에 브랜드 가치도 다르기 때문에 파리트의 연봉은 실제로 에르메스에서 그렇게 높은 것은 아니다.
“회사가 생각하는 목표를 완수하면, 만사리가 지급한 월급이 에르메스 보다 높을 수도 있다.”
이건화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파리트의 주요 임무 < < < strong >
'p `strong `의 원단을 바로 2,3천 조각에 분배하는 `의 `strong `
‘p ’은 항저우 시장에서 80위안짜리 일반 실크 원단 하나, 사치품 브랜드의 카운터에 놓으면 2천 위안이 될 수 있다.
이것도 파리특이 완수해야 할 예비 임무다.
바로 < p >
'파리특 입사 만사리 '이후 만사리그룹의 실크 배양, 브랜드 구조를 전면적으로 책임지고 만사리를 국제시장에 추진할 것이다.
바로 < p >
은 최고경영자 타이틀을 제외하고 파리특의 다른 신분이 ‘기술저택 ’처럼 보인다.
예를 들어 그는 테크테라 방직품 및 유성재료 산업원 부회장, 염색과 후 프랑스 최고의 노동자협회 회장을 맡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orever21 패주, 생방송 벨트 흥...패션이 달라지네?
- 즉시 뉴스 | 스프레임 고별 발원지: 뉴욕 레이페이 스타 매장 폐쇄
- 즉시 뉴스 | 파리 패션주는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무소한 브랜드나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 뉴스 택배 | 선상에서는 체재의 재킷을 재단할 수 있는데, 가구가 부족한 복장 정제 시대가 아직 멀습니까?
- 매일 첫머리 | 하반기 베트남 핫!방직, 신발 수출은 계속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 매일 첫머리 | 신재료 산업 은 소흥 코교 의 새로운 성장 동력 이 되었다
- 매일 첫머리 | 항주 추신 제조업 계획은 디지털 경제를 지니고 쌍바퀴 구동
- 매일 첫머리 | 패션의 언어로 시사 대회 한번!2019 중국 충칭 국제 패션 주막
- 조류 풍향표 | HUMAN MADE 새로운 미채 시리즈 만들기!
- 매일 첫머리 | '삼전 '경쟁'김코교' 시대의 꿈
- 생산에너지 통합 인용 기구가 밀집하여 합성혁업에 힘입어 포위할 가능성이 있다.
- 파양 현 의 수사대 가 성공적 으로 가짜 위조 상표 사건 에 등록 하다
- 남통 종합보세구 방직 원료 거래 센터 게시판
- 스타거리 최인핸드백, 오메, 카리스마, 지녀.
- 한중 양국 화폐 직접 거래 위안화 국제화 프로세스
- 주식: 본토브랜드를 양성하여 전기상 배치
- 작년 한국 대화 의류 방직 무역 적자 35.9억 달러
- 중국 내지 사치품 가죽 2014 연간 성장률 2% 예상
- 화남 하얼빈 홍콩 피초성 2014 첫 정상회담 개최
- 복장 경로를 분화하여 여전히 아동복 을 극대화시키는 것 은 마지막 방어선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