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삼락 등소평 장인의 창업 전설

2008/11/15 0:00:00 22

포는 선위 햄 통조림의 창업자이다. 그는 일찌감치 일찌감치 창업했다.

‘ 윈난선위자 ’ 는 덩소평의 장인인 (大) 이 (大) 씨네르 (大) 씨네르) 씨네르 (大) 씨네오 (大) 의 창업자, 덩샤오 (大) 의 장인 (大) 을 선위한다.

덩소평의 역사에는 덩샤오핑의 명성을 알지만, 포가 재정된 것을 알면서도 극히 적다.

이 포재정에서는 기업가 전설적인 일생을 사위 덩소평과 비교할 수 없다.

삼세세세기의 창업사 삼몰 창업사 삼세세일드 (13) 다다다다오 (19) 의 3단 (19) 큰다오 (19) 의 3단 (19) 에서 3대 중국 역사의 전설은 이미 근대 중국 역사의 전설로, 이미 중정의 창업사도 삼락을 이루고, 경심동심이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네덜란드 (Marys) 는 17세인 마피아 (Mark) 에 입단하고, 양품 판매와 토산물, 미얀마에 널리 퍼져 있어 눈은 크게 트였다.

1909년에 그는 “ 선과 햄 유한회사 ” 를 조성했다.

1917년, 그는 선위 햄 발치 대색차이차이, 휴대 및 사용의 상황을 감안해, 창의성 성능 햄 통조림 제품 개발을, 출국학 기술과 기계를 합병하여 1918년 ‘운남 선과 햄 통조림 유한 회사 ’의 상표로, 햄 통조림을 던져 한때 선과 햄 통조림의 명성을 크게 흔들어, 멀리 판매해 내외다.

십년은 중국 사회가 전복되는 시대를 이루고 있다.

외력 침입, 군벌 혼전, 관청에서 착취, 교통 중단, 각종 경영 문제, 1920년, 선화 햄 통조림 회사 파산.

처음 파산한 뒤 포재중은 그런 것은 아니다.

1921년 그는 “ 대유항 ” 상호를 다시 처리하여 “ 포재중형제 식품통조림 회사 ” 의 간판 으로 햄 통조림을 생산하고, 배수일전의 결심으로 중대한 난관을 뚫고 끝내 눈부시다.

1923년 광저우에서 전국 지방명특제품 대회를 개최하며 햄통조림이 금상을 받았고, 손중산은 햄통조림으로 쓰인 ‘ 식덕음과 ’, 선웨이 햄통조림은 그 이름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호경기는 길지 않아 1925년에는 손중산 혁명을 지지하기 때문에, 포는 정에서 군동 하광저우를 따라 주둔하고 광저우에 주둔하였다.

전군 양희민 등은 반판을 음모해서 횡령이라는 이름으로 포는 정에서 군적을 해제하고 감옥에 들어가며 모든 경영 소득을 휩쓸었다.

포재중 2차 파산.

푸가 다시 고향으로 돌아간 뒤 사천에서 외상으로 팔고 사천에서 외상으로 판매하고, 집자가 ‘ 대유항 ’ 햄 깡통 업무를 재개하는 데 이어 1949년까지 회사를 운영해 왔다.

오늘 포재중이 창설한 회사는 여전히 선위 지역의 핵심 공기업 중 하나다.

천재인화 (天天) 만 (天) 만 (天) 만 (天) 만 (天) 만 (天) 만) 만 해도 불길한 징조 (王) 이 자선 (天王) 이 사죄하다.

그러나 일개 상인은 장사가 실패하고 주주주에게 ‘ 죄언서 ’ 를 써야 한다는 것은 근대사 중에서도 보기 드문 일이지만 포재정에서는 일종의 예다.

1920년 선화햄이 파산하고 포재에서 주주총회의를 소집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함께 그는 깊은'죄언서'를 적었고, 회사를 창립하고, 그 중 고생이 너무 어렵고, 경영은 산과 바다를 옮길 힘을 다하고, 산토의 문호를 위한 책략을 적었다.

원숭이도 나무일세 (天) 도 (天) 만 (天) 만 (天) 만 해도, 재앙은 예사롭지 않다.

애도하여 이전의 홍식의 높은 것을 알고, 바로 오늘의 번잡한 일들이 점점 번잡해지는 것이다.

말이 이것을 그리워하면 화태가 네 가지가 있으니, 이는 제군에게 울음을 터뜨리는 자가 될 수 있다.

133대 (元) 가 앞서서 큰 결산을 한 것은 외상 (元) 에 포함된 사람은 모두 78만 위안 (元) 에 불과하고, 지금은 아무런 성과가 없다.

회사가 이런 영향을 받아 세는 외채를 많이 빌릴 수 없고, 보완을 도모하는 것은 더욱더 많은 것이고, 즉 아들은 어머니를 뒤척이며, 세는 서로 뒤척여 살아갈 수 없다.

걸은 처음에는 각 장의 수확이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어느 쪽이 순유하여 여행의 비용이 결국 받아들여지지 않았는데, 이 소모는 실패자 하나가 되었다.

이 경제계는 무언가 비일비일비일비일비일비일비일비일비재하며, 용도가 사치스럽고, 이 경제계는 꺼릴 여지가 없다.

회사는 동인과 홍채를 계획하고 유족한 당사자를 짜고 교만하다.

그러므로, 음식, 인정, 월급, 사람, 사람, 성장, 기현, 기현, 기현, 근본, 큰 공과 거창한 것, 작은 하나, 강하의 큰, 그 무형적 손실자 하나.

일삼가 (天) 가 국가에 비즈니스 (元) 을 향하여 혈맥이 인신 (人) 과 부려 행자도 있다.

이는 국가가 다난을 겪고, 갈청은 (강도)의 위세를 부리며, 각 장년마다 어쩔 수 없이, 화물을 잃고 운반의 이득을 잃고, 재주 팔꿈치 매진로, 선성 각 장들은 그 때문에 목마비로 마비되지 않아, 이 경제는 점점 타락자가 되었다.

이삼 년 걸신, 사철에 걸신, 시비를 벌이고, 내에서는 동료가 서로 의심하고 사기를 벌이고 있다.

한 번 실패한 양사, 한 번 실패하면 광모에 실패하고, 한 번 실패하면 변장에서 실패하고, 세관횡이 닥치는 사고는 더욱 두려워한다. 이는 숨길 수 없는 것이고, 회사가 이유를 멈춘 자들도 마찬가지다.

비비부프 비부부 비부부 실로영웅 무족무족 불문

여러 동료들의 십여 년 경영으로, 주주주들은 수십만 의 주본을 저물고 어지럽고 무형무형으로 추락한 것은 모두 한 사람의 죄이다.

왈:한 나라는 한 사람으로 한 사람으로 하여금 흥하게 하고, 한 사람으로 죽었다.

걸독은 감개롭고, 걸독은 눈물이 흐른다.

선죄하여 말하다.

133조 (133조) 재정은 “ 죄언 ” 에서 회사가 파산된 4대 원인을 되찾기 어려웠고, 이위는 내부 교만하고 사화전란이 중단되면서 시비 논란이 벌어지고 있다.

이 4인자, 병화전란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지금의 상업계에서 직면한 보편적인 문제가 아니다.

파산 앞에서 포는 한 사람이 모든 채무를 책임지고 주주주들의 원금을 반환하겠다고 약속한 것은 그를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죄언서'에서 드러난 전통 신사의 품격과 가슴속, 오늘도 매력이 넘친다.

관청에 관청에 익익익을 얻고 관청에 곤두박질치며, 또 관청에 곤두박질치며 단일일단신 (元) 단일단신 (元) 은 경사포의 사업과 관청의 관계에 대해 매우 흥미로운 일이다.

중앙 사업의 성공은 군정 각계의 농락대상이 될 수 없을 만큼, 포재는 사업의 발전을 위해 여러 가지 정요를 맺으려 한다.

그는 일찍이 채원호국군을 맡은 병역원은 또 전군범 석생부가 손중산 북벌에 응하여 군에 따라 광둥에 군수 군수 처장이 되었으며 공로가 탁월하여 소장과 장군의 계함을 받아 5등의 가문을 받았다.

채가 세상을 떠나 당계당은 운남 성독, 포재정과 왕래가 비교적 많기 때문에, 매번 까다로운 문제가 생기고 포재정은 당요에 상서할 것이다.

1920년, 그는 파산을 직면하고, 선화회사를 계속 살아남기 위해 그는 당계요에게 "치즈상전이 치열한 가을을 보내며, 고의로 봉투하는 것을 가장 기피하였다"고 편지를 썼다.

햄 통조림을 정제해서 수출을 도모하고, 적은 수입품의 만일의 이권을 만회하여 상전 중의 한 분자의 의무를 다하였다.

장정 요원과 결합하는 것은 거창한 장사꾼의 선택이다.

관청과 교제하면 정치와 관청의 상처를 피할 수 없다.

1920년에 햄 회사의 경영난을 선화할 때, 소통, 선위 두 현 당국은 선과 햄의 세세를 동시에 통지하고 지방 치안 강화를 이유로 큰 기부를 요구했다.

포는 이 탈출을 위해 다시 한 번 당계요에 올라서자 운남성 당시 정쟁이 끊이지 않았고 당계요는 자신의 몸을 지키기 어렵고 포재정에서는 파산을 선언할 수밖에 없었다.

1925년 광동에서 양희민에게 박박해를 당한 것으로 드러났다.

포는 전군 판석생의 권유를 거절하지 못하고, 운남 북벌에 양희민의 군수처장으로 출임했으나 결과는 양희민의 반란으로 투옥하고 재산과 경영 수입을 모두 조사했다.

원더우 (元) 가 다시 재경한 후 정부와 관부의 갈등에 휘말리지 않을 것이다.

이후 그는 두 가지만 공익을 하고, 고향을 위해 다리를 보수하여 이재민을 구제하고, 둘째는 항전 폭발로, 그는 선위현 항일 구국회 상무위원으로 복귀했다.

일삼가 (으르렁) 한 (으르렁) 한 (으르릉 (으르릉) 한 (으르릉 (으르릉) 한 (으르릉 (으르렁) 한 (으르릉 (으르릉) 한 (으르릉 (으르릉) 한 (으르릉 (으르릉) 한 (으르릉 (으르릉 (으르릉 (으르릉) 한 (으르릉 (으르렁

1920년 전 그의 회사 번호는 ‘ 선화햄 주식 유한회사 ’ 였다. 1921년 이후 포재중창업, 포재중은 포재중형제식품통조림 회사다.

전자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주식회사를 위해 후자는 가족 형제의 회사로, 그간 우여곡절, 맛볼 만하다.

선과 햄 주식 주식 주식 투자를 원조하는 기업을 원만하게 열거하는 것을 발견했다.

포재정, 손청, 진조순, 유국예, 거인, 거인, 오병곤, 공생 영유발준, 유발준, 생오문한과 포종인.

주가금 2만주, 주당 5원, 합계 10만 원.

그중 제포는 정과 포종인이 친형 외에 나머지는 모두 선위 지역 신사의 명류였다.

후세히히히히히히히히히스테네가 2차 창업했을 때 포는 더 이상 돈을 모으지 않았고, 그는 구시주주주처에서 자금을 마련했지만 주주주주주동은 단지 2명밖에 남지 않았다.

포스는 중앙 총결사가 파산된 원인 중 하나로 주주 분홍 압력이 과대했다.

“애절한 것은 전번 홍식의 높은 것을 알고 바로 오늘이 번잡해지는 것이다.”

한 경영자는 경영 중 원가가 높아지는 압력에 대처해야 하며 주주 분배의 압력에 대응해야 한다.

열 개의 주주, 열 가지 생각, 의견이 분분하여 일치하기 어렵다.

이 주주주들은 주주주들이 주식을 공유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었지만 부도할 수 없었을 때 채무책임한 책임을 함께 감당할 수 없었다.

채무청상 책임은 포재중 한 사람이 책임지고 원금을 갚아야 한다.

지분 유한사에 대한 상당한 책임 분담 관계는 결국 한 사람이 모든 책임을 책임지고 있다.

究其原因,笔者以为可归纳为如下几点:一是股份有限公司的含义在清末民初的经济生活中并不清晰,共享利益与共提责任的利益关系,缺乏实践;二是浦在廷的传统绅商的文化品格,“以一人兴,以一人亡”,他宁愿将责任全部揽到自己的身上,以证明个人人格的完善;三是中国人的国民性与股份有限公司的内在矛盾,股份有限公司是近代西方社会为解决资本积聚难题而发明的一种迅速集中资本的制度形式,但在中国运行,便与小农经济基础上培植的国民性格发生冲突,无论是浦在廷,还是当今时代的企业家们,朋友同仁们往往共同创业,走到一半就会各自分手,或一人单打独斗,或兄弟家庭依靠血缘关系维持。

이 모순은 오늘까지 해결되지 않았다.

‘ 선과 햄 주식 유한사 ’ 부터 포재중형제 식품 통조림 회사 ’ 까지, 그 사이에는 탄복과 선푸의 집착과 경험 교훈에 감탄하며, 푸는 여전히 오늘날의 기업가들의 문제였다.

이 중 고생은 어렵고, 경영은 이산이산이다오 (山) 의 힘에 힘입어, 경영은 이산이외의 힘으로 창호를 창립하기 위해 대대적 지과를 세웠다.

비적의 당사자는 동쪽에서 그 성공을 보고, 그것을 이루고 오래고 거거거했다.

유풍운은 예측할 수 없고, 화복은 변함없다. 구양자 왈: 화환은 늘 소홀한 징정에 쌓이고 지용은 물에 갇혀 있다.

소명윤 왈:화의 작황은 작사를 하지 않는다.

옛 사람의 책을 읽고 옛 사람을 애도하는 자는 자기도 모르게 슬퍼한다.

애도하여 이전의 홍식의 높은 것을 알고, 바로 오늘의 번잡한 일들이 점점 번잡해지는 것이다.

말이 이것을 그리워하면 화태가 네 가지가 있으니, 이는 제군에게 울음을 터뜨리는 자가 될 수 있다.

장사는 곧 거래이고, 거래는 곧 왕래한다.

왕래하는 사람은 반드시 그 사람과 화물의 이름이 아니라 현금 부채도 이와 같다.

이것은 금전으로, 이것은 금전으로, 이것은 금전으로, 이것은 금전으로 향하여, 이것은 화물으로 향하고, 이것은 금전으로 오고, 이것은 금전으로 오고, 또는 선기 후기 후기 후기.

또한 금전화물도 기한대로 오지 않는 자가 없기 때문에 예일: 왕래를 하지 않고도 예의가 없는 것이고, 오시지 않고서는 불례하다.

돌아온 회사는 큰 오류가 있다.

그렇지 않은 자는 전차 결산해 큰 빚을 지고, 외상은 모두 78만 위안으로, 지금은 수확이 많지 않다.

회사는 이 체체의 영향을 받아, 세는 외채를 많이 빌릴 수 없고, 더욱더 많은 것을 빌릴 수 있고, 즉 아들은 어머니를 뒤척이며, 세는 결생할 수 없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제는 제초에는 각 장들이 받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 여행의 비용은 결국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며, 그 비용을 거두지 않고, 그 소모로 실패한 자는 하나였다.

이 경제계는 비일비일비일비일비일비일비일비일비일비재하며, 용도가 사치스럽고, 이 경제계는 꺼릴 여지가 없다.

회사는 동인과 홍채를 계획하고 유족한 당사자를 짜고 교만하다.

그러므로, 음식, 인정, 월급, 사람, 사람, 부단히 성장, 기현, 기현, 시작, 작은 공과 거창한, 작은, 강을 한 방울의 큰, 그 무형의 손실자 하나.

일삼가 (天) 가 국가에 비즈니스 (元) 을 향하여 혈맥이 인신 (人) 과 부려 행자도 있다.

이는 국가가 다난을 겪고, 갈청은 (강도)의 위세를 부리며, 각 장년마다 어쩔 수 없이, 화물을 잃고 운반의 이득을 잃고, 재주 팔꿈치 매진로, 선성 각 장들은 그 때문에 목마비로 마비되지 않아, 이 경제는 점점 타락자가 되었다.

화복의 특징, 성학자 (一) 류 (元) 은 가문다문 (元) 을 장악하고 있다.

회사는 최근 23년 동안 걸신들린 말을 하고, 시비는 벌기 때문이고, 내부는 동료가 서로 다투고, 밖에는 사람의 마음을 의심한다.

실패

  • 관련 읽기

덩문디의 창업사를 비밀리에 폭로하다

명인 창업경
|
2008/11/14 0:00:00
14

비밀:태소 왕영경 장자 왕문양의 창업 신화

명인 창업경
|
2008/11/7 0:00:00
5

정남기러기: 7일 연쇄호텔 순세 창업자 관리자

명인 창업경
|
2008/11/7 0:00:00
18

유효송: 심천에서 창업하려면 반드시 고단으로 가야 한다

명인 창업경
|
2008/11/4 0:00:00
7

하초경: 도박왕 패션 개성 후계자

명인 창업경
|
2008/10/31 0:00:00
8
다음 문장을 읽다

튤립 미디어 창시자 장영: 올림픽 챔피언부터 비즈니스 여자 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