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기업왕 영군 항폭망 내판매 새로운 노선

2008/12/16 0:00:00 72

근일 에서 거행된 동완 국제

구두전

우리나라 제창업은 해외 판매가 감소하고 있는 스트레스 중 변화를 꾀하고 있으며, 제화 설비 업그레이드, 브랜드 구동 증강업체 경쟁력 외에 판매 경로를 가속화하여 판매를 추진하고 있다

네트워크화

신발의 노력 방향도 된다.

중국 구두업 핵심 기업 중의 하나인

조개집 구두업

단말기 고객과 생산 업체가 직접 대화하는 플랫폼인 고구마 네트망을 만들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단첩 저원가 네트워크 플랫폼 만들기

감자망은 구두류 등 제품을 주용으로 국내 시장을 목표로 한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로 소개됐다.

그 경영 특징은 정밀 선출된 상품, 양리 사용자의 특혜 가격, 전 재고 판매 기초의 단축배송으로 동류 상업사이트에서 좋은 이미지를 세우고 많은 사용자의 일치 호평과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인터넷 제품나무는 다른 제품의 유형에 따라 상품의 속성을 각각 분류하고 고객은 다른 필요에 따라 제품의 종류를 클릭할 수 있다.

사이트 에 따르면 상품 사진 은 모두 회사 상품 실물 촬영 을 위해, 또 사이트 에는 상품 별 색상 의 제품 이미지 및 같은 상품의 각도 를 갖춘 그림, 고구마 인터넷 에 표시 된 상품 은 모두 상품 가격, 사이즈, 사이즈, 소재, 성분 등을 상세히 포함 해 고객 에게 전방위 및 진실한 제품 정보 를 요구 하 고 있다.

이에 대해

조개집 구두업

해당 관계자는 인터넷이 현대 사회 판매 경로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글로벌 경제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무수한 사용자가 있다고 말했다.

최근 중국 내 인터넷 접속 인원도 급증하고 있다.

고구마망 의 취지 는 집결 이다

구두업

생산 공장은 가장 좋고 최일류, 가장 실속 있는 상품을 모든 친구들에게 소개하고 생산업체가 대외적으로 널리 퍼지는 이미지 플랫폼으로, 단말 고객과 생산 업체가 직접 대화하는 플랫폼이다.

     

내수 판매

시장

나날이 신발을 중시하고 있다

사실

금융해일

끊임없이 해외 판매 시장에 충격을 주고, 내판매 시장도 나날이 구두 기업을 중시하고 있다.

우리나라 경제가 지속되면서 국민 소비 능력이 강화되면서 대외무역과 내판매를 위한'양다리 걷기'를 강구하기 시작했다.

입전시상 중 하나인 동완화 신진업관계자는 과거 외상 주문서에 종사해 왔지만 현재 국내 상표를 등록하고 국내 상표를 증강해 국내 마케팅 팀의 실력을 높이고 내판의 비율을 높였다.

베가의 신발업은 전문적으로 국내 시장 점유율을 마련하고 있으며, 그들은 이미 소매 거두 월마트와 공급 협의를 체결했다.

대외 무역 기립으로 발전한 반도 신발업은 이미 몇 년 전에 자신의 내판 브랜드를 내놓고 전국에 마케팅 네트워크를 세웠다.

진석전 업무팀장은 그들의 내수 점유율은 원래의 5% 가 현재 15% 정도로 확장되었으며 내수 시장을 더욱 확충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발이 새로운 변혁으로 양성 순환의 시작이라고 분석했다.

부단한 제품의 혁신을 통해 자체 제품 부가가치의 향상을 실현해 플라스틱 브랜드, 판매 경로 확대 등을 통해 우리나라 제업산업의 업그레이드를 크게 가속시킬 것이다.

또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슈즈기업의 내판로를 넓혀 일부 신발 기업들이 노력한 방향이 됐다.

이번 동완신발 전시회에서 신발 10개에 걸친 홈페이지 노점들이 신발을 펼친 새로운 풍경선: 중국 국제화 무역망, 신발망, 신발망 등을 겨냥해 신발 사업기를 겨냥해 자신의 개성화 서비스를 내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책임 편집


  • 관련 읽기

이탈리아화 기업이 시장에 역행하다

완제품 신발
|
2008/12/16 0:00:00
70

천방신발 기업이 내판시장 전환

완제품 신발
|
2008/12/15 0:00:00
80

오스트레일리아 자금을 지불하여 160만 위안의 기업이 겨울을 쇠다

완제품 신발
|
2008/12/15 0:00:00
85

천희룡 신발 위기 아래 단풍 패

완제품 신발
|
2008/12/15 0:00:00
88

온주 신발 행렬 금융위기 앞으로 돌격

완제품 신발
|
2008/12/15 0:00:00
74
다음 문장을 읽다

수출세 인상 증강 신발 기업도 겨울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