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은 반드시 완벽한 10코너를 만들어야 한다
1.
고객을 약견하다.
마케팅을 한 친구는 모두 알고, 고객을 만나는 것은 마케팅의 첫걸음이다.
고객의 약견은 매우 많은 기교가 있다. 일반적으로 고객들은 자신이 매우 바쁘다고 말하고, 접대하기 싫다면, 가능한 한 약간에서 비교적 감염력이 있는 목소리를 약간으로 평가하고, 세부사항은 “ 2선 1법칙 ” 이다.
예: 9시에 시간이 있습니까 아니면 10시가 편한가요?
(고객의 답변은 이 두 개 사이에 다른 응답의 확률이 작다)
2.
방문객전 준비
좋은 준비는 성공의 절반, 옷차림의 준비, 마음의 준비, 자료의 준비는 충분히 준비해야 출발할 수 있다.
자료는 일상 회사의 상비자료와 이 고객을 겨냥한 개인화 자료가 있다.
그리고:작은 선물도 잊지 마세요.
(성공의 관건이 될지도 몰라)
3.
신뢰감을 세우다
많은 마케팅 사람들은 모두 이 코너를 잘하는데, 그것은 칭찬이다.
낯선 사람 사이에는 항상 항거와 거리가 있다. 특히 한 명의 판매자에게 대한 것이다.
찬미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방법이다.
물론 사장은 대부분 그의 사무실과 어떻게 호화롭고 호화로운 말들을 듣고 있으니 찬미는 적당히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대가 된다.
다창의적이고 디테일에 주목하고 그의 고상한 취미를 찬미한다.
예: 한 마케팅 인원이 처음으로 풍수에 통달하였으며, 그는 사장이 이런 취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사장을 찬미하는 공장은 ‘ 군림하고, 바람이 불면 물, 5행의 불결한 사장이 크게 기뻐한다.
4.
고객 수요 분석
많은 마케팅인들이 중급 마케팅을 포함해 이 코너를 잊어버리고, 직접 제품을 이야기하는 것은 큰 기기기이다.
고객 인사와 함께 차츰 고객의 수요를 발견하고, 이쯤에서 이를 위한'하약'을 실시한다.
의사의 ‘ 망, 문, 문, 접 ’ 은 고객 수요 분석의 가장 좋은 예다.
5 、콘텐츠
이것은 마케팅인의 기본기이며 자신의 제품에 익숙하니 상호적인 설명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강의처럼 고객에게 주입하지 마라. 특히 통속적이어야 하고, 격산과 같아서, 고객이 당신의 업종을 모르니, 이렇게 고객이 들으면 잠이 들 것이다.
당신의 상품을 말하는 80세의 노인, 10세의 아이들을 다 알아들을 수 있는 것이 바로 능력이다.
6.
경쟁 상대의 분석
제품 설명을 마친 후 한 번 체결할 수 있지만, 고객은 종종 ‘어떤 회사 ’를 당신들보다 어떻게 할 것인가.
경쟁 상대의 분석은 객관적으로, 편협한 경쟁 상대를 비난하고, 고객에게 반감을 가져올 수밖에 없다.
한 원칙: 자기 잘만 말하고, 남의 잘못만 말하고, 업종 현황만 말하고, 누구를 겨냥하지 않는다.
7.
이의 처리
이 때 고객은 이미 계약서에 서명할 의사가 있었지만, 그는 일부 제품이나 가격에 문제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어떤 소비자의 통성이니 당황하지 말고 우리가 물건을 사러 갈 때도 선정 후 ‘좀 싸게 할 수 없을까?’라고 물었다.
제품의 문제는 고객에게 다시 한 번 설명할 수 있다.
가격의 문제는 가격 견지를 배워야 한다. 만약 고객이 우혜를 제시한다면, 이 사업은 기본이 없다. 고객은 당신의 첫 번째 오퍼가 너무 허약하다고 생각하며, 심지어 당신의 사람이 진실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8.
체결
판매 중 가장 중요한 코너.
많은 마케팅인들이 고객을 회담하는데 고객에게 서명하지 않는다.
고객 에게 먼저 가, 생각 을 고려 했 다!
적당한 시기에 ‘밝은 칼 ’은 마케팅 과정 중 중요한 홀이다.
고객이 가장 흥분하는 지점에서 거래가 성사되었을 뿐만 아니라, 또한 또한 증폭할 가능성이 있다.
이때도 2선 1법칙 상용: 고객에게 물어볼 수 있어요. "현금인지 수표인지?"
세를 따라 계약을 건네주다.
또는 계약을 맺으려 할 때, 회사 전체가 ‘아무개 유한회사죠?’라고 말한다.
고객과 직접 계약을 꺼리는 것을 꺼리고, 계약이 법적 효력에 얽매여 고객이 경각심을 높이기 때문에 일련의 문제가 생긴다.
구
고객 서비스
계약을 마친 것은 서비스의 종료가 아니라, 방금 시작되었다.
제품 자체의 서비스는 가장 근본적이다.
이 외에 매주 문자, 매월 답방, 고객과 관련된 명절에 깜짝 이벤트 등
10.
고객 소개
우수한 마케팅인들이 우수한 업적을 지속적으로 하는 법보다.
고객과 지속적인 서비스 소통 과정에서 고객의 마음을 얻어 자신의 친구를 소개시켜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했다.
더 높은 층은 고객에게 소개를 요구하는 것이며, 판매심리, 많은 사람들이 고객과 친구가 되어 오히려 이 지경을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Esprit 개혁 진행 시 매출이 예상된다
- 즉시 뉴스 | 미썸니는 아시아와 미국 시장, 목표 2023년 출시
- 매일 첫머리 | 打造纺织产业创新发展新高地!2019柯桥时尚周(秋季)即将启幕
- 뉴스 택배 | H&M将销售其他服饰品牌,快时尚为何如此自我颠覆?
- 뉴스 택배 | 안리방: 백년의 책임 미래를 장심 하다
- 유행화 | 콘웨이는 새'Pony Hair '시리즈 슈즈 상가판매, 고급감 +거리감
- 유행화 | Air Vapormax 3.0신발 전남 해안 배색 최초 노출
- 패션 브랜드 | 美潮 Supreme X 鳄鱼 2019 秋冬联名系列发售在即
- 조류 풍향표 | HUF X Betty Bop 캡슐 시리즈 발표
- 전문가 시평 | 하류 수요 부족 면화 가격 상승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