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월드컵을 앞두고 구화판 구멍신 대박

2010/4/8 10:34:00 17

구두판 구멍신

  “洞洞鞋”,尽管很多人将它定义为“世界上最难看的鞋子”,尽管它已经被炒作了好几年,可大家仍然追捧着它,因为连小布什、艾尔·帕西诺都会穿着它满大街晃。 


금융해일 하에 신동화 생산업체 칼로리 (Crocs) 가 크게 손실, 주가가 하락하여 파산될 것으로 보인다.

그 원인은 이런 신발이 너무 오래 입는 것이고, 좋아하는 사람이 한 켤레를 사면 충분하고, 별로 새로운 것을 첨부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현재의 구멍신발은 기존의 풍성한 색채를 제외하고도 스타일까지 크게 증가했다.

가장 유행하는 설지화, 캔버스 신발과 인자 트랙 등 원소가 모두 흡수되었다.


  世界杯在即球鞋版洞洞鞋大热 


최근 몇 년 동안 운동화 (친근하게 ‘슬리퍼 ’로 불리는 수많은 조인들의 마음을 담고 있다.

카로치에서 선보이는 2010 봄 여름 신상품 4대 시리즈 중 주타의 캐러멜반은 슬리퍼의 디자인 요소를 거울로, 흑백을 주간으로 한 신발의 테두리 디자인을 더해 개성 넘치는 색채를 더해 독특한 스포츠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정판 카낙반 국제시리즈, 세계 축구 대국의 표지성 특색을 디자인해 올 여름 월드컵을 만들기 위해 올해의 히트작이다.


  帆布鞋很软穿出优雅的美式闲适 


미극을 오랫동안 주목하는 사람들은 많은 유행 방송에서 캔버스 신발의 그림자를 볼 수 있는 많은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아이템이다.

신도 캔버스 시리즈 크루즈가 있다. 신면에서 별로 다르지는 않지만 크루즈 역시 폐쇄식 세포 수지 소재를 채택했다.

이런 혁신 소재는 브랜드의 독특한 레시피로 신어서 가볍고 부드럽고 편안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새 신발이라도 발에 불편함을 주지 않는다.

이 때문에 크루즈는 남자에게 가장 받는 시리즈로 떠올랐고 신을보존하는 편안함과 달리 눈에 띄지 않는 외형으로 출근할 수 있다.


  设计充满玩味怎么流行怎么来 


예전에는 구멍신을 싫어하는 여자가 상당히 많았는데 머리가 크고 미감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기능적으로는 바닷가 산책이나 비가 내리거나 다른 용도가 없다고 한다.

하지만 2010 봄 여름철 카로츠 슈즈는 새로운 디자인 스타일을 더했다.


우선 물고기 입, 사랑스럽고 미워하는 신발, 한쪽 발은 섬세하고 아름답게 보일 수 있고, 한편으로는 편안함을 희생할 수 있다.

다행히 칼로리 질주하는 재료는 장시간 걸어도 발을 고생시키지 않는다.

다음은 신발이 살짝 올라가는 플랫슈즈로 발레슈즈와 캔버스 신발의 결합체였다.

이어 비탈굽이 두꺼운 슈즈와 최근 몇 계절의'IT 신발 '인자 질질, 가을 겨울 버전에서 설지 신발의 털을 끌어들여 장식했다.

우리가 많은 유행 요소를 갖춘 작품을 만나면 칼로리치의 유머 감각을 느낄 수 있다.

어떻게 히트되는 길을 걷고 있는데, 브랜드의 기존 DNA 는 시종일관 그대로 보류하고 있으며, 신발마다 조금씩 흥미진진하고, 스타일리시한 여유가 있다.



  • 관련 읽기

운동화 세일 소비자 구매욕 자극

캐주얼
|
2010/4/8 10:29:00
53

女人要与鞋的风格合拍

캐주얼
|
2010/4/8 9:52:00
18

복고풍 이 재차 국산 구화 를 풍미 하다

캐주얼
|
2010/4/7 14:33:00
67

만족 여성이 하이힐을 신는 기원

캐주얼
|
2010/4/7 14:08:00
32

나이키 신형 SB 그린 보드 신발 발매

캐주얼
|
2010/4/7 14:03:00
95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구두 는 반덤핑 제재 를 당한 지 최근 5년이 되었다

올해 3월 말 유럽연합이 개발한 무역구제 안건은 모두 152건이었고, 그중 유럽연합은 이미 집행 중인 무역 구제 조치 제품이 56건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