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기 사진 속의 인터넷 마케팅

2010/6/2 14:20:00 21

마케팅

요즘 왜 그런지 모르는데

인터넷

모두 함께 염화에 관한 글과 뉴스를 떠돌고 있지만, 물론 본인도 속되지 못했고, 또한 큰 흐름 속에 있는 일원이다.

하지만 오늘 우리가 지금 이 사회에 어떤 방식이 필요한지 일련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 현재의 마케팅은 이미 생활에 가까워졌고, 정확하게 말했다.

대대

팔다

우리의 삶이다, 매일 보는 물건은 모두 마케팅 수단이다!


가장 먼저 여러분의 관심의 일련의 문을 말해 보세요 @최초의 염문! 내가 고등학교 3학년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마케팅 이 무엇인지 모르는데, 당시 진관희와 우리의 몇 주인공이 붉어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뿐입니다. 이것은 시작일 뿐입니다. 저도 하나의 오락 사건으로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일어난 일은 이렇게 단순히 볼 수 없다.

당신은 90 후 천한 여자, C 어문, 공사장 문, 발코니 문고리 같은 것들이 다 닫혔는데, 하나하나 다 나왔는데, 우리 사회에 이런 요소가 필요한가? 아니지? 90 후 천녀에게 말해라. 방금 자신이 잠재된 규칙을 터뜨린 지 얼마 되지 않았고, 고조된 홍보, 잠재된 모습도 같지 않나? 나는 잠재된 규칙에 잠재된 것 같아. 그냥 집에 좀 있어야지. 잊어야지. 하지만 남들은 아니다.

명성을 틈타 몇 권의 책을 내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런 일을 이용하여 마케팅을 하고 있다.


이런 것은 일종의 새로운 것이다

모드

내가 먼저 해부한다. 최근의 마노는 초야, 어느 여자가 초야가 없다는데, 누가 처음은 없었는데, 그 사람이 터지면 달라졌는데, 마노가 지금 특별하게 먹는 것을 보고, 동일일방적인 마모짐승, 재자가 센 것은 옌봉아, 인터넷 구호'옌봉아, 너희 엄마가 너 집에 가서 옷 입어 '중국 마케팅 수단은 이미 예전의 전통적인 마케팅 수단 어떤 E -MALI, 차체 광고 개진했다. 지금은 완전히 인터넷으로 옮겼다.


원인 분석:


1. 인터넷 광고 비용이 낮다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컴퓨터만 있으면 된다.


2 、덮어쓰기

면적

크다


차체 광고 같지 않다. 단지 몇 사람만 보러 갈 것이다. 사실 나는 인터넷에서 볶은 원가가 세 대의 버스의 차체 광고에 해당하는 것일 뿐이니, 인터넷 광고의 우세를 알 수 있겠지!


3. 인터넷에 네티즌은 모두 적막하다


그들은 모두 이 점을 잡고 모두에게 일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4. 사람들의 허영을 이용하다


이것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까, 중국인은 체면을 지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자신이 한 가지 일을 다른 사람들이 모르는 것을 원하고, 자신이 가장 먼저 알고 있다는 것을, 이렇게 모두가 부러워하는 안목으로 그를 보고, 그는 인터넷에서 잠재력 있는 뉴스를 찾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왜 그렇게 많은 문들이 빠르게 떠돌릴 수 있는 비밀이다!


그러나 인터넷 광고는 인터넷광고로 알려지지 않는다. 이런 방식으로 홍보할 수 없다. 이것은 비도덕적이지 않다. 중국인들은 옛날부터 지금까지 연구한 것은 윤리강상이다.

개혁 개방 삼십 년 만에 이 수천 년 동안 이 물건들을 모두 깨뜨렸다. 그 인터넷 광고의 손수들에게 권고해 주었으니, 우리는 아무것도 마케팅을 가져올 수 없는 문화를 유실시킬 수 없다!


인터넷 마케팅은 새로운 발전이다. 이것은 모두 인정해야 한다. 그러나 그 많은 문들이 마케팅 활동을 하는 것은 정말 받아들일 수 없다!


네트워크 풍조를 바로잡다.

인터넷 마케팅도 깨끗한 천지

  • 관련 읽기

팀'타이트 주문'의 운용 법칙

보전을 경영하다
|
2010/5/31 15:01:00
31

판매점 마케팅: 결정적인 순간에 고객을 동원한다

보전을 경영하다
|
2010/5/31 14:57:00
19

'짐승문 '사건 마케팅 4대 늑골

보전을 경영하다
|
2010/5/31 14:34:00
27

관리 이야기: 맹인 불신

보전을 경영하다
|
2010/5/29 14:09:00
41

중소기업 인터넷 마케팅은 도대체 뭐가 부족합니까?

보전을 경영하다
|
2010/5/29 14:08: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F & A & Nbsp; 2010 제7회 인도 반가롤 방직면 자재전

날짜: 2010년 06 월 04 ~06일 참관 시간: 10:00 -19:00 전시관: 반갤러리 폴러 주소: Mount Carmel College Entrance, Vasanth Nagar, Bangal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