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어음 융자 굴절 경제 감속 신호
단기 안에 이미 무이자 인상 비금률 이 가능 하다
5월의 신용대출 성장은 합리적 적도의 범위 내에서도 신규 대출 구조는 미묘한 변화를 겪고 있으며 어음 융자는 두 달 연속 경제 감속 신호를 내리고 있다.
다수 기관은 6월에 화폐 신용대출이 계속 떨어지고, 중앙은행은 공개시장에서 순방조작을 유지하고 당분간 무이자 예금 예금 인상률을 조정할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중앙은행이 앞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5월 인민폐 대출이 6394억 위안을 늘렸으며 전년대비 275억 위안이 적게 늘었다고 한다.
부처: 주민 대출 증가 2633억 원, 그 중 단기 대출 714억 원, 중장기 대출 1919억 원, 비금융 기업 및 기타 부문 대출 376억 원, 그 중 단기 대출 34억 원, 중장기 대출 3087억 원, 어음 융자 377억 원 증가.
5월의 신용대출 추세에 대한 기관은 대체로 예상에 부합된다고 생각한다.
흥업은행은 5월 인민폐 신용대출 6394억, 1 ~4분기 균형 투입 비율 3:2:2분기 새 증신 대출량을 추산하면 5월 새 증가량은 2분기 3할가량, 시장 예상에 부합된다.
교통은행 금융연구센터의 점평 보고서는 신규 대출 반락과 감독부서의 창구 지도와 은행 주동조정 대출 리듬 관련, 부동산 시의 조정 통제 하락과 정부 융자 플랫폼 대출 강화도 중요하다.
4월 어음 융자 470억 위안을 신증하는 기초에서 5월 어음 융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377억 위안이다.
어음 융자 증가는 일정한 합리성을 갖고 있지만 지속적으로 증가하거나 높은 지위를 유지하면 경제의 존재가 약한 위험을 예고하고 있다.
현재의 어음 융자는 두 달 동안 순증과 공업의 증가액이 두 달 연속 감속돼 정책부문의 주목을 끌 필요가 있다.
흥업은행은 경제학자 노정위원회에 대해 깊이 말한다.
또 다른 관심사는 5월 화폐 공급량이 계속 떨어지는 것이다.
M0 은 동기 대비 15.2% 로 증가했다. 지난달 소폭 0.6퍼센트 하락했다. M 1 은 동기 대비 1.4퍼센트에서 29% 로 증가했다. M 2는 동기 대비 0% 에서 21% 로 감소했다.
반나팔구 (M 1 -M 2)는 지난달 9.8%가 8.9%로 줄어들었다.
지난달 신규 증가 M1 은 2590억 원으로 3, 4월 반락하는 데 비해 3, 4월 신규 증가 M 1은 각각 5110억원과 4511억원으로 기업 당좌 예금이 많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M1 과 기업 경영 활동과 밀접한 관련을 감안하면,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교통은행 금융연구센터 연구원 악영건설.
국해증권은 6월, M 1, M 2와 신규 대출이 대폭 후퇴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해증권의 연구보고서는 최근 은행 간 금리가 급격히 상승하고, 은행이 대량 대출 및 3회 상납 자금을 반영한 후 은행의 자금은 이미 비교적 긴장되었다고 한다.
중앙은행은 신규 대출 상반기 하반기 6:4에 대한 요구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6월 신장 대출은 5000억 ~6000억 안팎으로 이전의 말기 대출 현상이 나타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국해증권은 지난해 6월 거액대출 등으로 올해 6월 신규 신용대출이 빠른 속도로 떨어지고, M 1과 M 2가 6월에 빠르게 하락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초보적으로 M 1은 5월 29.9%에서 25%로 25%로 떨어지고, M 은 5월 21%에서 18%로 떨어지며 3개% 가량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
공개 시장 조작은 5월 11일 이후 회롱의 역도가 현저하고 수주간 순방된다.
미래 회롱이 계속 느슨해지더라도 지난해 6월 신규 신용대출이 1조53억에 달하는 것을 감안하면 기수가 급격히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보수적인 평가는 최소 5월보다 1퍼센트에서 20.0% 이내로 줄어들 수 있다.
하지만 이후 7 ~8월 M 2 는 다시 고개를 들어 올릴 수 있다."
노정위원회.
‘ 경제 성장 완화, 그러나 인플레이션 압력이 여전히 크다 ’ 는 판단에 따라 일부 기관들은 정책이 현재의 힘을 유지하고 당분간 무가가급과 비금률 인상이 가능하다면 공개시장은 순투수 조작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5월의 물가 상승폭이 단계적으로 높아졌지만 지속적인 상승세를 형성할 수 있을지 살펴보면 부동산 시의 조정과 정부 융자 플랫폼 관리가 투자와 소비 증속, 유로 상승, 유럽 채무 위기 지연, 국가 채무 위기, 금리 연장, 당분간 이자를 늘릴 필요성이 낮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당분간 준비금률이 다시 올릴 가능성도 적지 않다.
연간 신규 대출이 목표치에서 7조 5000억 상으로 늘어날 확률이 크지 않다.
악영건설.
"이자를 늘릴 가능성은 5월 CPI 가 3.1%에 이르렀기 때문에 현재 국내외 성장 추세가 밝지 않은 상황에서 우리나라 중앙은행의 가식 동작이 계속 지연될 것이다"고 말했다.
그러나 평안증권은 광의화화폐 공급 M2 목표 성장률이 17% 로 낮아질 때까지 정책이 현재의 힘을 유지하고 완동할 가능성은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임신 아동 | 시장 감독 총국 이 전기 상 플랫폼 책임 전개 를 전개 하다
- 패션 브랜드 | Dior Homme 2020 早春系列 Lookbook 赏析,追溯园艺灵感
- 임신 아동 | 심천이 국제 시장을 개척하기 전 10개월 간 대외 무역 수출 3.8% 증가하였다
- 임신 아동 | 서비스 업체를 찾아가 출장 평가를 받는 것은 급박한 것입니까 아니면 다른 사람을 눈뜨는 것입니까?
- 유행화 | AJ1 OG 자정 블루 배색'Midnight Navy'신발은 2020년 등장할 예정이다.
- 패션 브랜드 | 가볍고 호화의 패는 얼마입니까?몇몇 남녀일선 사치의 패싸움 공유~
- 임신 아동 | 소닝 마케팅 게시 공고 조정 평가 정상 규칙
- 즉시 뉴스 | 900억 전기 경쟁업의 의류 브랜드 플레이어는 차원 벽을 깨뜨렸다
- 회사 뉴스 | 러기 방직: 꾸준히 혁신은 모든 발전의 전제이다
- 뉴스 택배 | 길거리 흐름 Supreme 피고 디자인 침범
- ‘ 경수 장 ’ 자수화 신고 북경시 비유 신고
- 신발 기업이 농촌 시장을 겨냥하여 도시 포위 전략을 실시하다
- 2분기 신용대출 수요 위축 & Nbsp; 증가 예상 감소
- 동완 최대 명품 전매장 부민 구매 성호문 개설
- 천주 신발 은 발전 집단 의 경전 을 구하기 위해 노력 한다
- 중국은 이월 연속 미국 빚 & Nbsp 증진; 보유량이 9000억 달러를 더 깨뜨렸다
- 새로운 드라이클리닝기 ISO 국제 표준 공포
- 스트랩 샌들 디자인
- 인민폐 실제 유효한 환율은 3월 & Nbsp; 5월 환율이 3.37% 상승했다
- 가죽 제품 등 640가지 제품 수출에 신고하지 않아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