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돌사자 신발 기업 다브랜드 운영 타이밍 시대 흐름

2010/6/18 10:23:00 89

젊은 브랜드, 중금 출시 국제 디자이너, 신발 기업 대융합, 표준 규범화 관리.시장의 경쟁이 백열화되는 오늘날, 돌사자 기업은 시종 시대의 흐름을 따라갔다.


매개 브랜드, 매 제품마다 자신의 위치가 정해져 있으며, 많은 소비자들은 부귀새 구두업 소비층을 35-50세로 정의하고, 돌사자를 찾는 무공자들이 설 명절에 연간 몇 켤레의 부귀새 신발을 어른들에게 선물해 주지만, 올 하반기부터 이 일정을 이어가며, 젊은 소비자들은 또 하나의 선택을 더했다. 니워크, 부귀새그룹의 올해 힘으로 추천하는 젊은 브랜드.


“‘늙은소 ’는 ‘풋풀 ’을 먹고 소비군을 세분화하는 오늘은 기업이 발전하는 필연적이다.”돌사자 한 본토광고회사 허경은 안내워크의 출현은 부귀새 브랜드의 변화를 추구하고 조류의 필연에 비해 부귀새라는 걸음이 느리지만 힘이 크다고 생각한다.이 회사는 부귀새, 히니아, 구목왕 등 브랜드 기업과 좋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현재 전체 신발 시장에서 백리와 함께 많은 자사 브랜드, 테니믹스(천미의), 타타(그), 바스오(백사도), 세다의 판매총량은 전체 여성 신발 시장의 절대액을 차지하며, 그 뒤를 잇는 다프니, 부귀조, 목림슨 외에도 빨간 잠자리, 강강, 삼달 등 유명 브랜드, 고추잠자리, 오캉, 오캉, 오캉, 오캉, 오캉, 오캉, 오캉, 오캉, 오캉, 삼달이 걷는 것은 젊은 노선이다.


무수한 마케팅 전문가들은 자신의 마케팅 전저에서 한결같이 강조했다. 마케팅은 이미 애초에'시장을 이끌어'를 지금의'시장 인도로 전향했다. 소비자들이 갈수록'까다롭다'는 오늘날로 그 요구에 따라 그 선호 생산품에 따라 자신에게 패배할 수 있도록 부귀조의 위치를 입히기 전에 많은 브랜드 기업들이 이미 이 점을 깨달았다.7필의 늑대는 가장 먼저 시장의 세분량의 의류 기업 중 하나로, 이리와 춤을 추고, 마르크화비, 70필의 늑대 운동, 70필의 늑대 구두 업종 등 연신 브랜드를 내놓으며, 지난해 리랑은 홍콩 상장할 때 중금으로 젊은이 시장 진출을 선언하는 부브랜드 L2, 목표는 20세~30세.L2 일 오전 상하이에서 2010년 추동 브리핑을 개최하며 L2 가 정식 출시를 선언했다. 에덴버거도 지난해 6월 새 시스템을 가동해 목표 소비군도 젊어지고 22세 -35세 사이로 자리매김했다.


부귀새 브랜드, 젊은 anywalk 의 소비층은 16~35세 사이에 생활 리듬을 늦추는 ‘느린 산족’, 인터넷으로 태어난 ‘달팽이’와 조류에 거부하는 ‘NONO 족’을 꼽았다.부귀새그룹의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열어 anywalk 과 부귀새 의상은 이미 부귀새 그룹 자사 브랜드로 연결돼 있다는 점에서 부귀새그룹은 이미 ‘ 젊은 전장 ’ 에 들어섰다.“돌사자가 더 많은 기업이 이 이 지경을 넘어 ‘젊은 전쟁터 ’에 들어서기를 바란다.”업계인 진 씨는 기업 발전의 필수 과정뿐만 아니라 젊은 소비자들의 집단적인 목소리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돌사자 신발이 ‘ 젊은 전투 ’ 에 뛰어들었다

구두업 동태
|
2010/6/18 10:08:00
40

호남 팥 홍화성'홍 '후난 성 호상

구두업 동태
|
2010/6/18 10:00:00
117

신복업은 대규모 정제 모드를 사용하여 재고를 종결할 것이다

구두업 동태
|
2010/6/18 9:58:00
45

독일 유명 구두 기업 낙호 광동 학성

구두업 동태
|
2010/6/18 9:46:00
49

온저우 슈즈 기업이 해외 초바닥 풍조를 일으켰다.

구두업 동태
|
2010/6/18 9:38: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은 폴리우레탄 수지 로 국내 시장 으로 전격 하다

현재 우리나라 폴리우레탄 수지 하류 산업은 주로 신발 밑바닥 원액 및 장료로, 이 거대한 산업 집단이 우리나라 동부 연해 지역에 집중되고 있다.수출산업이 국외 경제체의 쇠퇴에 따라 하류 폴리우레탄 수지가 잇달아 국내 시장에 전전하고 있다.진강은 전국 폴리우레탄 수지 용량이 비교적 큰 주요 지역 중 하나로 중국 최대 운동화 생산기지로, 진강연산화 5억켤레, 연간 4억켤레 수출, 그중 대부분 운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