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사자 기업 연구 개발 생물 섬유 원단 성공
올해 들어 국내 면화 가격이 계속 오르면서 4월 ~5월 설 이후 수급이 미칠 단계에 접어들어 매톤 면화가 1700원 이상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정도 올랐다. 6월에는 국가 관련 부문이 면가를 안정시키는 추세에도 불구하고 면가 상승세가 계속되고 있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면화의 공급과 수요 정세를 분석해 올해 국내 면화는 여전히 지속적인 추세를 보이고 있다.
면화는 점점 더 잘 팔려가는데, 다른 식물섬유를 많이 개발하는 것은 이미 필연적인 것 같다.
이 전첨성 관념의 지도 아래 돌사자는 머리가 있는 포업회사들이 비면 식물의 개발으로 전환했다.
최근 며칠, 돌사자문흥그룹의 다양한 새로운 원단 샘플은 절강 양의 유명 의류 업체에 의해 눈에 띈다.
양절강복 업체는 모양의 효과를 거친 후 두 곳의 절강복 기업은 이미 주문서를 내렸다.
이 몇 가지 새로운 원단의 원료 섬유는 모두 문흥그룹이 옥수수봉 등 생물 기산물에서 추출한 것이다.
앞서 돌사자 대다수의 원단 기업들이 사용한 거즈, 반제품 등은 외매를 필요로 하고, 비면류 식물섬유는 거의 다 외매를 한다.
문흥그룹 바이오 섬유 및 원단 연구가 성공했고, 어느 정도 석사자 비면 섬유가 모두 외산 역사를 마쳤다고 할 수 있다.
문흥그룹 회장은 새로운 소비 수요에 적응하는 것도 면화 가격이 끊임없이 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면가와 사선이 오르면서 소비자와 사회는 저탄소 환경보호에 대한 요구가 더 강하고, 식물과 생물 소재를 빨리 개발해야 더욱 잘 적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문흥그룹은 생물기 섬유 제품으로 주로 옥수수 귤 섬유, 옥수수 껍질 섬유, 콩 귤섬유, 밀 섬유, 볏짚섬유, 사탕수수 섬유 등이 있다.
이 그룹은 올해 봄 여름 신제품에서 옥수수 섬유, 대두 섬유 원단 등 다양한 생물기 섬유 원단을 개발해 생산한 결과 샘플은 겉 시장에서 많은 의류 업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생물 기섬유 원단은 새로운 시장 경쟁력을 많이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봄여름 옷감의 편안함과 촉감을 강조하고 옥수수 섬유, 보리섬유, 콩 섬유 등 짜인 원단이 더 잘 어울린다.
절강지명복 기업에서 온 장 선생은 현재 더 많은 상가 주문을 할 때 원료 환경보호형에 대한 요구를 제기했다. 과거에는 면포 를 많이 요구하는 경우가 많았고, 올해 면화, 사선이 계속 오르자 일부 기업들은 옥수수 섬유, 대마 섬유 등 생물 기면료를 개발해 시장의 전망도 있고, 의류 공간도 증가할 수 있다.
문흥그룹은 생물 섬유 원단에 발을 들여 강력한 기술적 지탱이 있다.
몇 년 전 이 그룹 과 중국 방직 정보 센터, 국가 방직 제품 개발 센터 와 중국 유행색 협회 는 상하이 에서 중색 문과 방직 원단 연구 개발기구 를 설립해 방직 권위 기구 가 발표한 유행 원단 추세 를 핵심 으로 국내 캐주얼 의류 시장 수요 에 따라 신제품 을 개발 했 다.
현재 문흥은 해천 경방그룹 강강과 손잡고 돌사자 금상공단에서 새로 건설된 백묘 생산기지에 투자해 미국 두방의 솔로나 폴리합물 기술을 채택하고, 생산과 PTT 생물 차이화 섬유, 기능성 섬유, 세단 섬유, 중공섬유 등 시리즈를 개발하고 있다.
이 생산기지는 징과 밀고 건설중이지만, 문흥그룹은 생물 섬유 제품에 대한 연구 개발에 먼저 나섰다.
옥수수 귤대 섬유, 죽섬유, 린넨섬유 등 생물 섬유로 생산한 원단을 채택해 면포 생산과정에서 수와 농약을 더욱 아끼는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옥수수 섬유 등 생물 섬유 원단의 촉감이 부드럽고 탄력과 탄력 회복성이 좋아 의류 옷감 분야에 적합하다.
이런 섬유와 울, 면 등 천연섬유나 합섬유 혼방, 교직, 교직, 많은 신형 방직 원단을 개발할 수 있어 시장 전망이 매우 넓다.
“미래 방직 의상의 경쟁은 신형 원단과 신형 섬유 원료의 경쟁이다.”
시경제부 관계자는 생태, 저탄소는 현재 사회의 큰 추구, 돌사자문흥그룹 등 골간 원단 기업이 제때에 생물기 섬유와 원단을 발탁해 돌사자 및 주변 의류 품질의 향상과 차이화 경쟁력 증강으로 극적 조성 작용을 할 것으로 보고 있다.
(기자 나화리)
관련 링크: 생물기 제품 (Biobasedproducts)은 식량 이외의 나무대 등 목질섬유소 농림폐기물을 가리키며 원료로 추출한 섬유 원단으로 원단으로 매우 강한 녹색, 저탄소 특성을 지녔으며, 현재와 이후 정부, 사회 및 소비자들의 생태의 신형 원단에 대한 요구와 수요에 적합하다.
생물기 제품으로 만들어진 섬유 원단은 이미 세계 과학 기술 분야의 최전선이 되었다.
{page ubreak}
■ 기자 수기
20년 전의 ‘ 맏형 ’ 에서 이야기하다
20년 전 휴대전화 이 새 장난감 이 처음 중국 시장에 나왔는데 ‘ 큰 형님 ’ 의 가격은 2만 위안 안팎이었고, 그때 물가 수준은 여전히 낮았다.
현재 가장 높은'애플아이폰 '3GS 휴대전화도 4000여 위안을 팔고 있다.
이 거대한 가격은 실제로는 ‘ 새로운 ’ 글자에서 왔다.
과거에는 없었던 새로운 동서 시장에서 의가가 실제보다 훨씬 높을 것이다.
돌사자 골간 포업업체가 새 섬유 원단 개발에 발을 들여 생산하는 의미도 있다.
물론 이 ‘ 새로운 ’ 자 뒤에는 지탱 작용을 하는 것은 여전히 과학 기술 ’ 이라는 두 글자이다.
그 당시의 ‘ 고고딕 ’ 은 이렇다. 올해 돌사자 골간포 기업은 신형 섬유 원단의 연발 생산도 이렇다.
신형 섬유 원단의 이윤율은 당시의 ‘고고딕 ’이 높지 않았지만, 의상 원단 경쟁이 치열해지는 오늘날, 과학기술 함량이 높은 신형 섬유 원단의 연발은 비교적 좋은 시장점유율을 갖지 못하고 있다.
또 총체적인 추세로 보면 우리나라 면화의 생산량, 수입, 소비량이 해마다 증가하고, 재고 및 재고 소비가 감소하고 있다.
면화에 대한 국내의 수요와 소비량은 갈수록 커지고, 소비와 수요는 면가의 영향에 미치는 큰 동인임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따라 돌사자 골간 원단 기업은 생물기 등 신형 섬유의 연구 개발에 적극적으로 종사하며 자원의 보유에도 중요한 전략적 의미가 있다.
면화의 공급량은 갈수록 적어지고 돌사자포 기업이 개발한 생물 섬유는 어느 정도 대체작용을 할 것이다.
돌사자 골간 원단 기업을 위해 신형 섬유 개발에 제때에 걸쳐 호칭을 했다.
돌사자 다군집 부동업이 신형 섬유 개발 응용
본 신문은 며칠 전에 돌사자 금리 부업회사 몇 개의 새 원단이 터키 등 시아의 객상으로 취급되었다.
이 몇 개의 새 원단은 모두 죽섬유 등 신형 식물섬유로 생산한 것이다.
이 며칠 동안 부업회사 허총특진은 상해로, 미국 모 연구개발기관과 상담을 진행하고, 이 기구를 개발한 VIL -FT 신형 섬유는 중국 원단에 응용과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이 섬유는 식물의 추출물이며 이 섬유로 만든 원단으로 좋은 편안함과 촉감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높은 면가와 신형 원단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다. 돌사자는 눈치가 빠른 원단 기업들이 신형 섬유의 개발에 착수해 적지 않은 진전을 이루고 있다.
신형 섬유 개발과 응용에 적극적으로 발을 들여 국내외 과학연구원과 협력해 신형 섬유 원단 개발과 응용 생산을 위해 돌사자 골간 원단 기업의 강렬한 진취정신을 구현하고 있다.
이달 초 강소상주에서 열리는 기능성 방직 신재료와 저탄소 경제국제세미나에서 서안공대 한 퇴직 교사가 우리나라의 풍부한 닭모자원을 결합하여 닭털섬유 개발에 관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서안공정대학과 기술협력 협의를 하고 있는 영고그룹은 이 신형 섬유 개발산업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며 서안공정대학과 협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고한 임회장은 우리나라 오리털, 벨벳, 복장, 가방 등 분야에 널리 응용되었지만, 조류외우의 개발에 대해 특히 닭털섬유의 개발연구도 시작된 지 얼마 안 됐는데, 누가 먼저 성공을 거두면 시장을 이끌 수 있다고 말했다.
석사자는 원단 섬유의 재활용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있다. 대륭 부업이 새로운 섬유 개발을 끊임없이 전개하는 동시에 재생 원단 연구개발에 제때에 발을 들여 사용한 광천수병을 모아 고온용화 후 폴리에틸렌 원료를 추출할 수 있다.
원단 완성 후 재회수 가능, 순환경제에서 섬유의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힘쓰다.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영국의 퇴유럽 은 플랫폼 매가에 대해 무엇을 의미합니까?
- 시장 동향 | 세인트 패션 장인이 인민대회당 수상대에 올랐다
- 전시회 뉴스 | 2016 CBME 국제 전시단의 브랜드 수가 2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 지방상인 | 왜 개인의 구제는 미래의 발전 추세라고 합니까?
- 기업 정보 | 최근 브랜드 가 출시 하는 대조 가 기세 등등하다
- 회사 뉴스 | 시월마미: 결국'양'이 저지른 화야?
- 전문 시장 | 전국 방직 공업 선진 집단 · 노동 모범 과 선진 근로자 표창 대회 는 베이징 에서 거행되었다
- 구두시장 | 100년 브랜드 New Blance 왜 두 번 같은 구덩이에 빠졌죠?
- 패션 브랜드 | Forever21 사업불황으로 전용 택배회사에 버림받았습니다.
- 신발 속달 | 아디다스 와 만다연합 은 이미 전략적 협력 협의 를 달성 했다고 발표했다
- 조사: 야외 스포츠 캐주얼 의상이 점점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북경은 한국 도매 시장의 저렴한 복장을 일꾼다
- 방글라데시 항구 원료가 천천히 의류업에 영향을 끼치다
- 방글라데시 항구 원료가 천천히 의류업에 영향을 끼치다
- 첫 번째'소호우니'컵 어린이 회화 재능 대회 원고 모집 시작!
- 오트래스 백화점에서 환발해 쇼핑몰을 만들다
- 서안공정대학 졸업생 니트 의류 전시회 정품
- FIFA 가 보천동경이라고 하는데 문제가 있나요?(1)
- 전국 고등 대학 의류 공연 전공 학생 초청 경기 개막
- 주식 의 의류 가 공장 을 출고하여 다수 가공 공장 의 적자 를 올리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