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투기 는 해장: 산가 화신 해제 형 일기 를 풍미하다
"주식 투자의 최종 목적은 해결을 위한 것이다."
만약 이런 수준이 눈앞에 큰 시세 아래주식을 투기하다분명히 언급할 가치가 없다.그러나, 바로 현재 큰 시세 배경 아래 한 사람해체하다형이 발표한'다이어리 풀기'로 나왔습니다.인터넷상속히 빨갛다.해체형은 과연 얼마나 붉은가? 구글은 36.2만 조의 결과를 찾아낼 수 있다. 바이두의 백과에서 뜻밖에도 그 단어를 세웠다.
장사가 시장에 들어가면 돈을 벌지 않는다.
최근 한 네티즌은 반도 인터넷에서'해장일기'를 발표하며 인터넷에서 신속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도 이 네티즌의 혈루사 투기.이 누리꾼들은 지난 2008년 초부터 주식 투기를 시작한 뒤 돈을 벌지 않았고, 매번 사면 묶여 살아서 방법을 풀고 팔았다고 일기 네티즌들은 밝혔다.그러자 일기 작가는 누리꾼들에게 ‘방패형 ’이라고 놀렸다.
해체고의 주식 투기 역사는 과연 얼마나 참담한가? 나는 2008년 초부터 주식을 사기 시작했는데 당시 6000시부터 4000시까지 하락한 것으로 보고, 결국 중국 국항을 사들였고 결국 사면 매수됐다.당시 매일매일 주식을 노려보며 컴퓨터에 매듭을 지어서 여러 차례 비판을 받았는데, 결국 조금씩 오르는 것을 보고 팔았고, 벌지도 않았고 손해도 없었다.뒤이어 해장형은 또 친구의 권유로 산수리 지업, 은성 에너지 등 장르 주주를 샀고, 사면 이불을 씌웠다.반년 하반기에는 지수가 2800시까지 떨어졌고 적자 역시 30퍼센트에 이른다.그러나 그를 기쁘게 한 것은 “나는 다른 사람보다 덜 손해를 본다.”2009년부터 해체코가 중국인의 생신을 사들이고, 마찬가지로 이불 커버로 한 번도 적자가 30% 에 이른다.이 주식은 중석화와 함께 올해의 ‘ 부실왕 ’ 이 되었다.
이불 덮개 5대 병인 을 총괄 하다
다이어리 풀림에서 해방형은 파산 친구에게 장기간 이불 덮는 다섯 가지 교훈을 총결했다.
첫째는 “마음에 안 들면 담이 커진다 ”며 “작은 이윤이 달갑지 않고 창고 덮개를 채우고 살이 베는 것을 아까워하지 않고 하락의 힘을 얕보았다.
둘째 ‘돈이 많지 않고 주식이 적지 않다 ”: 바구니에 달걀이 하나 더 익으면 좋겠고, 익은 것은 먼저 먹지만, 마지막에 달걀이 날아간다.
셋째 ‘주식이 많지 않아 마음이 작지 않다 ’고 말하자면 욕심이 많아 많은 사람들이 이런 실수를 저지르기 쉽다.
넷째,'고기가 많지 않아 서운하다'는 간단히 말해서 진퇴를 모른다.
다섯째,'경신 일근 경신하다'는 소식을 듣고 쉽게 믿고 창고를 채우고 결국 이불을 덮었다.
방패형 은 산간 의 화신 이다
주식 투기 수준을 말하려면 현재의 좋은 시세에서 아직도 해결을 기다리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의 눈에 부족한 것이 분명하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수준이 높지 않은 일반산호인데, 최근 인터넷 인기 인가가 될 수 있을까?
업계 인사들은 사실 원인이 매우 간단하다고 말했다.이제 시세가 다 나았으니, 산가의 주식 투매는 열정이 다시 높아지고, 아무데서나 사람을 만나면 두 마디 주식시장을 이야기할 것이다.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주식시장의 신인 (신인) 이 자연히 나타나게 된다.사실 1라운드 우시장에서도 주식 시장에 적잖은 산가가 등장한 적이 있다.당시 흥행했던 ‘죽어도 팔지 않겠다 ’는 중국 지인들의 첫 노래로 떠올랐고, 저자 공케걸이라는 이름을 많이 알게 됐다.또 ‘ 주주 장씨 ’ 가 주식 시의 민요에 의지하여 홍인이 되며, 현재 증권 양성기구를 시작했다.
더욱이 형에 대한 명성을 해소하는 것도 현재의 시세가 좋아졌기 때문에 주식시장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또 많아지면서 인터넷에서 인기를 얻기 위해 조건을 세웠다.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고일기 해체 기록을 기록한 것은 사실 너무 많은 일반 파워 경력이다.해체하는 형 자신도 보통산가의 화신이다. 다만 그가 감히 자신의 손실을 인터넷에서 ‘ 볕을 쬐어 ’ 라는 경력에 불과하다.
한 일반 산호인 장 씨는 기자에게 형 일기를 알아보는 것을 보고 자신이 쓴 것 같다고 말했다.일기의 내용은 일반 산호들에게도 도움이 많이 되지만 앞으로 거래할 때 더욱 신중해질 것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