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가폰 트렌드 원단 예측
디자인과 장식에서는 럭셔리, 과도한 장식에 대한 극치에 구애된 뒤 소박한 자연스러운 바람이 점점 고개를 들어 가고 있다.
우리 생활의 원소는 모두 정성껏 꾸며낸 외모를 벗고, 더욱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터치와 느끼게 한다. 자연계의 따뜻한 햇살, 소박한 전원의 숨결이 바로 옆에 있는데...
자연 원소 의 표현 은 고요히 주어졌다 홈 디자인 계는 상큼한 자연의 바람을 가져왔다. 2011년 자연주의는 가방 패턴의 주선율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연은 추련을 거쳐 우리 삶의 제2의 자연이다. 연화를 씻고 컴백 본원은 이 주제의 깊은 내포이다.
추세 전망 분석으로 보면 자연계 의 어떤 대상도 방직품 디자인 의 표현 주제 와 내용, 영감 은 산야, 정원 에 알 수 없는 화초 와 자연계 형성 된 무늬, 원단 디자인 을 모의적 디자인 및 원단 구조 에서 모의적 인 형태 와 자연 의 형태 와 근리 를 강조, 혼연 천성 을 강조 한 감성적 요소, 식물 의 잎맥 과 문맥, 혼동적 인 달걀, 결정 의 빙화, 산야에 널려 있는 공영 ……
물론 이번 시즌의 제재는 ‘자연 ’의 표면적 함의에 미치지 않고 자연주의의 이념이 자연경향으로 나타나 영감이나 현미경에서 미시경에 대한 미시적 체험을 할 수 있다. 새로운 자연풍은 ‘자연주의 ’의 내포를 강조하고, 자연의 관계와 자연의 관계를 균형인과 자연스러운 삶 태도와 생활방식을 전달할 수 있다. 디자이너는 디자인 중에서도 더 많은 개인의 감정적 색채를 주물러 자연계에서 얻은 디자인 감각을 직품의 개발과 도안 설계에서 세부적인 에피소드를 강조하는 무심코 감동과 즐거움을 강조하는 것은 더욱 깊은 자연주의의 표현이다.
우리 가 오늘 처한 사회 는 실제적 이고 실용적 인 빠른 것 이다 패션 시대 동시에 수공 흔적을 갈망하는 시대다. 따뜻한 마음을 환기시킬 수 있는 제품들은 우리의 마음을 더욱 합치게 될 것이다.
이 테마의 원단은 부드럽고 편안함을 더욱 돋보이며 각종 클립, 자카드 공예의 운용은 직물의 표면의 무늬와 구조의 섬세한 변화를 강조한다. 부드럽고 섬세하고 섬세한 자카드, 섬세한 자수 식물 패턴이 자연주의를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로 디테일한 자수 또는 날림 공예를 강조해 소박한 스타일에 보들보들한 매력을 더해준다. 굵은 베일 소재의 린넨 스타일의 원단으로 시골 전원의 향기가 풍부한 가제 원단으로 정교한 얇은 베일 소재, 총체적으로 보면 2011년 자연스러운 테마의 원단은 얇고 부드러운 추세를 보일 수 있다. 물론 입체감과 얕은 부조 효과도 이어질 수 있다.
이제 사람들의 생활압력이 점점 커지고 환경악화가 심해지고, 사람들은 속세의 소란에서 벗어나고, 각종 방식으로 자연과 친근하고 심신을 늦추고 있다. 이 때문에 사람들은 자신의 삶의 세계를 다시 살펴보고 사람들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다시 알게 되며 겉치레를 지닌 장식을 버리고, 마음이 편안하고 편안한 상태다.
예. 저탄소 패션 생태가폰들은 에너지 절감 방식으로 생활하는 단어와 생활의 표현으로 이미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융합된다. 이런 배경을 바탕으로 2011년 가방적 트렌드는 어떤 주제를 둘러싸고 펼칠까?
자연은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는 신기한 힘이 있다. 생활 리듬이 갈수록 빨라지고, 생존 스트레스가 커지고 있는 오늘날, 문예 청년의 중얼거리는 혼잣말이 점점 무병신음처럼 서식 클럽 광환이 갈수록 공허해지고, 자연으로 돌아오는 자연, 귀환 본진은 도시의 핵심 구역에 사는 사람들의 집단 영혼이 소원이다. 경박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환경에서 복잡한 유혹에서 벗어나, 사람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자연을 친근하고, 심신을 편안하게 하고, 조용하게 자연에게 우리에게 주는 담담담한 마음을 누리고 있다.
작년 이어 자연주의 스타일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테이스도르스의 섬세한 수제 시리즈, Pine  cone  힐의 소색 꽃봉오리 시리즈부터 셀라의 정글 계열까지, 자택주의 디자인에서 자연주의의 디자인 이념은 이미 나무, 등나무 등 천연 소재나 목무늬, 녹색, 낭만적인 조성에 국한되지 않는다. 과대 출석한 초목 패턴, 각종 대자연에서 온 선명한 색채를 원시적 질박으로 연출해 생동감을 자아냈다.
최근 몇 년 동안 ‘ 에너지 절감, 저탄소 생활 ’ 이라는 이념이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여 점점 사람들의 생활을 이끌어가고 있다.
우리는 다급한 발걸음을 멈추고 자연과 생활환경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대자연의 생명의 운율을 경청하기 시작했다. 이런 배려를 디자인에 융합시켜 현대과학기술문화에 대한 환경과 생태파괴에 대한 반사도, 디자이너들의 도덕적 책임감에 대한 회귀도 반영된다. 추상적인 인조 유수, 또렷한 친환경 구름 의자, 향긋한 꽃잎 소파, 일본의 귀재 집거 디자이너 지칸 Tokujin  Yoshiioka 가계가 흥행하는 ‘제2의 자연 ’ 디자인 이념은 자연주의에 반향적으로 새로운 주석을 만들었다.
디자인 단순히 자연에 대한 모사뿐만 아니라 자연에 대한 두 번째 개조보다는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영감을 얻는 우리의 거주 공간에서 인간생활에 적합한 제2의 자연을 창조하는 것이다. 새로운 자연주의 생활의 이념은 이로부터 태어났다. 이런 이념은 도시인들이 자연에 대한 추구를 만족시켜 우리의 저탄소 생활에 순응했다.
새의 첫 울지, 나뭇잎의 율동, 새벽의 첫번째 새벽빛, 싹트기, 아침 노을의 구름이, 이들에게 조용하고 훈훈한 느낌의 요소로 디자이너의 영감이 될 수 있는 원소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의 삶을 살아갈 수 있다.
또 자연주의 생활방식도 사람들의 마음이 점점 침적 변화에 따라 2011년 한층 더 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위적인 출발점으로 마음이 더욱 섬세하고 따뜻하다.
- 관련 읽기
- 최신 관심 | 광저우 아시안게임 폐막식 & Nbsp; 전체 녹화 -6
- 소비권 | 저가 캐시미어 셔츠는 간지럼 & Nbsp; 천 위안 이하는 가짜 상품이다
- 시장 시세 | 면화 가격이 떨어지면 다시 & Nbsp; & Nbsp; & Nbsp; 면농은 부상을 입었다
- 최신 관심 | 광저우 아시안게임 폐막식 & Nbsp; 전체 녹화 -5
- 최신 관심 | 광저우 아시안게임 폐막식 & Nbsp; 전체 녹화 -4
- 계약본 | 单位清洁临时工(园丁)聘用协议书范本
- 최신 관심 | 广州亚运会闭幕式 全场录像-3
- 계약본 | 브랜드 특허 경영 프로토콜 본
- 혁신 발명 | 두방이 솔로나 출시? 방사접합물.
- 계약본 | 직장 식당 청부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