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공관 활동은 브랜드 보급의 주류가 될 것이다
중앙시는 2011년 황금 광고 자원 입찰 결과 신선한 출로, 이번 중앙은행은 수월한 입금 '126.687억원으로 중앙 명절과 높은 광고 업적을 대비해 민파 복장이 이번 입찰회에 대해 다소 침묵해 보였다.
일찍이
민파 복장
거만한 역할을 하다.
지금까지 사람들은 여전히 고전적인 사례를 즐거워한다.
그 해 리랑은 "진도명 + 중앙시"가 국내 일선 남장 브랜드로 승진시켰다. 2002년 2006년 강패자 2회 연속 앙시에서 월드컵 광고를 통해 두 차례의 비약 을 이룩했다.
이 민파의 일선 남성복의 성공사 를 점검할 때, 그들이 거의 모두 중앙에 꽂힌 ‘ 큰 나무 ’ 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번 민파는 의류 기업의 냉정함이 의외였다.
사실 의류 업계에서는 스타 +중앙'의 시대가 지났다.
우선 중앙 시청의 높은 광고 비용 하에 의류 업계는 다른 독점적 업종 혹은 고이윤업에 비해 광고투자비용에 큰 경쟁 우세는 없었고, 현재 남성복 주류 그룹을 구매하는 것은 이미 예전보다 적게 팔려 있기 때문에 현재 중앙 시청 단위 원가가 크게 높아지고 있다. 그 다음에는 소비자가 기억할 수 있는 브랜드의 한계가 있다. 많은 기업들이 같은 자원에서 광고를 할 때 다수 기업의 관심도는 물에 잠길 수도 있다. 무형적으로 원가 높아졌다.
사실상 업계는 이전에 많은 민파 의류 투입을 보편적으로 여겼다
중앙 광고
중개업자에게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서지만 지금은 점점 많아지고 있는 기업들이 브랜드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상품을 받아들일 수 있는지를 더 고려해야 하며, 상품을 중개업자에게 판매하는 것만이 아니다.
이런 경영 사고의 전환으로 기업의 브랜드 보급도 점차 공중 언론의 투입에서 떨어지고 있다.
경직광고 원가가 갈수록 높아질 때, 경사 협찬, 행사 등 소프트웨어를 통해 미래 브랜드가 보급되는 주류가 된다.
의류 기업과 매체는 연합 종횡, 자원 통합, 효과적인 브랜드 공관 활동을 통해 널리 보급, 미래 브랜드 전파 추세다.
소비자들이 끊임없이 이성과 개성화됨에 따라 그들은 이미 맹목적으로 유명 브랜드를 구매하지 않고 자신에게 감각을 느끼게 하는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창의적인 광고가 아니라면, 그렇지 않으면 그런 단방향적인 광고가 전파된 것은 소비자의 구매 행위에 영향을 미치기 어려울 것이다. 브랜드는 행사를 통해 브랜드의 소구점을 소비자 마음속에 스며들 필요가 있다.
미래
브랜드 공관 활동
브랜드 보급의 주류가 될 것이다.
그것은 42척의 천근의 역할을 할 수 있다. 결국 그것의 투입은 중앙 동력보다 천만 번 소리를 내는 고앙 비용은 훨씬 낮아야 한다.
대브랜드가 이처럼 성장성, 개성화된 브랜드는 더욱 그렇다.
브랜드의 공관 보급 활동은 더욱 정교하고 정교하고 풍만한 활동방식을 거쳐야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정취를 인식할 수 있다. 우리는 활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 소중들의 영향에 영향을 끼쳐 대중의 대중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