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봄옷이 출시되자'꽃샘추위'를 만나다

2011/2/14 10:55:00 110

봄옷

현재봄옷이미 대면적시장에 나오다。허페이시 보행로, 숙주로 등 성숙한 상업지역, 각 백화점과복장가게 안은 밝은 색깔로 얇은 외투, 니트, 맨투맨 등 봄옷이 잇달아 선보였다.얼마 전 잘 팔린 패딩, 솜옷 등은 자취를 감추기 어렵거나 백화점 특매 구역에 들어갔다.


  패션의 정취가 점점 짙어지다


일찍이 작년 5월부터 8월까지 각지의 대리상들이 의류 공장에 올해 봄옷 주문을 내렸다."광동, 강소성, 절강성 일대의 의류 공장은 작년 이후 품절, 원자재 상승 등 요소의 영향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일찍 주문하지 않으면 나의 주문은 배열할 수 없다.'센마, 태평조 등 여러 브랜드의 의상을 대리하는 상인 허혜삼이 기자에게 말했다.봄옷은 출시 기간이 짧고 한두 달밖에 남지 않은 데다가 봄철의 기온 변화가 커서 판매에 일정한 위험이 있기 때문에 통상적인 상황에서 대리상의 주문량은 크지 않고 일반적으로 연간 의류 주문량의 15%만 차지한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안휘성 의류 대리상들은 봄옷 스타일, 색채에 대한 선택에 있어'패션에 바짝 붙어 대중의 수용도를 종합적으로 고려한다'는 원칙을 계승하는 데 익숙하다고 한다.소개에 따르면 올해 봄옷은 산뜻하고 자연스러우며 소박하고 순수한 스타일이 유행하고 색채가 선명하고 부드럽고 스타일리시하며 자연스럽다고 한다."기존에는 분홍, 분홍 등 달콤한 스타일이 많았는데 올해는 네이비, 밝은 노란색 등 색조를 가미했다. 전체적으로 패션 요소가 많아지면서 도시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전통적인'달콤한 시리즈'가 차지하는 비율은 과거 60%에서 올해 40%로 줄었다."숙녀방 복식의 안휘 대리상 장진이 말했다.허혜삼은 봄옷의 색조는 겨울옷보다 화려하고 여름옷보다 함축적이라고 생각한다.설날이 막 지났기 때문에 봄옷에는 경사스러운 의미를 나타내는 빨간색이 상대적으로 많다.이 밖에 올해는 카모플라워, 카우보이풍 등 주제의 봄옷이 성행할 것으로 보인다."지난해 국제 일선 브랜드에서 유행한 것은 바로 데님 스타일과 카모플라주 계열입니다. 국제적인 패션 요소는 1년이면 중국 내륙 도시에서 유행할 수 있고 앞으로도 속도가 점점 빨라질 것입니다."허혜삼이 말했다.


  가격 상승폭이 같지 않다.


지난해 의류 원단 가격과 인건비가 모두 올랐기 때문에 올해 봄옷 판매가도 뚜렷한 상승폭을 보였다.


"봄옷 가격이 작년 동기 대비 15% 정도 올랐습니다. 제가 대리하는 브랜드는 주로 샐러리맨과 학생층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가격도 특정 소비층이 받아들일 수 있는 범위를 넘지 않습니다."라고 장진이 말했다.aiken 의류의 인터넷 상점 점장cam은 기자에게 자주적인 브랜드 의류를 경영하고 원단을 고르는 등 일을 모두 자신의 팀에서 하기 때문에 일부 원가를 절약했지만 원가 상승폭이 너무 높다는 것을 느끼지 못했다고 말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의류의 정가는 브랜드 포지셔닝에 달려 있으며 올해 적지 않은 봄옷 가격 상승은 원가 상승과 브랜드 부가가치 증가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으로 분석했다.일반적으로 대중 의류 가격의 상승폭은 크지 않고 약 10퍼센트 정도이며 고급 브랜드의 상승폭은 훨씬 높다.허혜슨은 기자에게 허페이 완다 광장에서 대리하는 고급 남성복 브랜드가 올해 가격이 35퍼센트에서 40퍼센트 올랐다고 말했다.허페이드럼 빌딩 여성복부 관계자는 고급복의 가격 상승은 원단의 선택과 큰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고급 여성복 브랜드가 있는데 올봄에 여러 종류의 하복을 출시했는데 LV, CHANEL이 제공한 국제 수입 기성복 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가격이 자연히 높아졌다. ”


 한파가 판매에 영향을 미치다


"설날에는 완전히 봄기운이 충만한 광경이어서 나는 얇은 외투를 샀다. 최근에 또 꽃샘추위를 만났는데 겨울옷을 꺼내 입어야 한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성 도시 민당 아가씨가 기자에게 불평했다.


올해 설 기간에는 날씨가 맑고 날씨가 좋아서 온도가 빨리 올라가 봄옷 판매도 온통 화창한 날씨였다.장진은 기자에게 설 기간에 그가 대리하는 의류 브랜드의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20퍼센트 올랐다고 말했다.그러나 명절 후'꽃샘추위'가 닥쳐 봄옷 판매가 어려워졌다."설날에 우리 봄옷 판매가 아주 좋았는데 정월 초7, 초8의 온도가 갑자기 떨어지면서 매출이 뚝 떨어졌어요. 어떤 가게에서는 겨울옷을 다시 장만해요."허혜삼이 말했다.설 기간에 택배가 없기 때문에 인터넷 상점의 봄옷 판매는 일반적으로 명절 후에야 정식으로 시작된다."막 해가 지나자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나 눈이 내려 봄옷이 지금 크게 팔리기 어렵다!'라고 캠이 말했다.


이에 대해 업계 관계자들은 봄옷이 비교적 길어져 예년에는 3월 말에 내려야 했지만 최근 2년간은 4월 말까지 계속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만약'꽃샘추위'의 지속 시간이 비교적 짧다면, 봄옷 판매에 비교적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이 밖에 명절 후 기온이 떨어지면서 눈보라가 다시 찾아왔지만 일반 소비자들은 설 이후 봄옷을 구입하는 습관을 형성했다.특히 고급 의류 소비층은 "살 때도 산다" 며 날씨에 좌우되지 않는다.

  • 관련 읽기

미국 은 전 세계 면가 혁신 의 올해 의상 판매 가격 이 다시 상승할 것 이라고 예상했다

뉴스 택배
|
2011/2/14 9:51:00
123

새해 개춘 & Nbsp; 소흥현 방방 기업은 여전히 손에서 당황하고 있다

뉴스 택배
|
2011/2/14 9:36:00
132

가난하면 & Nbsp; 돌사자 아동복'은 물러날 길이 없다 '

뉴스 택배
|
2011/2/14 9:29:00
156

복장 업체 인력 부족 & Nbsp; 높은 월급 찾기

뉴스 택배
|
2011/2/14 9:21:00
103

수입 의류 액세서리 등 사치품 품질은 낙관 & Nbsp; 입국은 반드시 검증해야 한다

뉴스 택배
|
2011/2/14 9:18:00
150
다음 문장을 읽다

문근영 원빈은 Basic & Nbsp; 호use & Nbsp; 2011년 봄 캐주얼

4년째 윤은혜를 모델로 내세운 한국 캐주얼 브랜드 백가 좋다 (Basic House)는 2011년 새로운 선택을 해 국민 MM 문근영과 ‘2011년 최고의 인기 배우 ’로 선정된 원빈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