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은 환경 악화 & Nbsp; 우리 나라는 우즈베키스탄 면방업체에서 철자할 방침이다
자국 면방산업을 보호하는 수요로 우즈베키스탄은 올해 1월 1일부터 세율 20% 를 취소했다
수출세 환불
우대 정책.
이 밖에 면방업체 15%에 대한 매면 가격 혜택도 명존망으로 우매면 가격은 국제가격보다 10퍼센트 더 높다.
이로써 일부는 오네스와 협력하고 있는 중국 면방 기업과 잠시 중지할 계획이다
투자
자금을 철회하다.
최근 외신 보도에 의하면, 계시다고 한다
우즈베키스탄
면사 생산에 종사하는 중자기업들은 우정부가 잇따라 일련의 혜택정책을 취소하고 우면방 분야의 투자 환경이 악화되고 있다.
이들 중자 기업들은 우즈베키스탄이 수년 동안 시행된 수출 환세 (환세율 20%) 의 혜택정책이 취소됐고, 즉, 2011년 1월 1일부터, 우세무부처는 면사 수출업체의 수출 상품 증액세 환세 신청을 받지 않고 있다.
이 외에도 무명방업체 면 구매 15%의 가격 혜택도 명망이다.
우면화 가격지수가 국제지수보다 10여 퍼센트 높기 때문에 혜택된 가격은 기본적으로 국제시장 가격과 대합된다.
이 같은 이유를 감안하면 이미 일부 우측과 협력하고 있는 중국 면방기업들은 투자나 철자를 잠정할 계획이다.
이공 정책이 누차 쏟아지다.
"2200만 달러가 안집연주에서 면방방공장을 인수할 예정이었는데 현재 130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지만 우즈베키스탄 정부가 갑자기 수출환세를 취소하는 정책은 어쩔 수 없었는데, 지금 방책 전환기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산동성 항세방직사 유강은 기자의 전화 인터뷰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산동성 항세방직 회사는 지난해 7월부터 우즈베키스탄을 고찰 항목으로 안집연주에서 현지 방공장을 구입하기로 했다.
유강은 기자에게 우현지 면화질이 좋기 때문에 노동력이 싸기 때문에 방적공장에 투자해 순면사 제품을 러시아 등까지 수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국의 기후가 건조하기 때문에 생산된 면화는 신강의 질보다 더 좋고 현지 근로자를 매달 600위안만 고용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즈베키스탄의 수출환세율이 높고 목화는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기업의 이윤은 기본적으로 이 두 가지 정책에 의존하는 것이다.
유강 솔직.
앞서 우정부는 지난 2005년 1월 1일부터 우수출업체에 대해 수출 제품에 대한 20% 가가치세 환급제를 실시하고 기업의 수출 상품을 국제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유강은 이 정책이 갑자기 달라졌다는 것을 예상하지 못했다.
"얼마 전 우즈베키스탄 신세율 정책에서 토지사용료 등 혜택정책이 계속 집행되고 유독 수출환세 혜택정책이 보이지 않았다."
유강은 1톤에 2만 위안의 가죽면으로 수출한 경우 1톤은 기업에 4000위안을 환불하고 다른 원가를 제거한 후 기업은 여전히 유리한 이익이 있지만 지금은 세금을 취소하고 기업의 이윤도 없다.
유강은 우투자의 적극성이 크게 좌절하여 투자를 일시 중지할 수밖에 없었고 이미 투입된 130만 달러는 공장 건설, 출장, 임대 및 변호사, 회계 등 비용을 포함했다.
유강은 기자에게 안집연주의 주지사가 그들을 붙잡기 위해 직접 가서 위로했다.
“주지사는 “너희들이 먼저 하고 있어, 우리는 천천히 상황을 정부에 반영한다 ”고 말했다.
유강은 "사실 정책변화가 우측에 해롭고 외국투자자들이 가버렸고, 우국의 많은 노동자들도 실업했다"고 말했다.
산동 운읍성 항세방직 회사뿐만 아니라 오의 다른 중자 면방 기업들이 모두 곤경에 빠졌다.
산둥 루면 그룹은 본래 200만 달러에 부하라의 방제 공장을 인수할 계획이며 약 40만 위안 위안의 계약금을 지불할 계획이며 현재 상황에서도 철자를 선택할 수밖에 없다.
우정부는 수출환세정책을 20% 해제해 오국내외자 면방기업의 이익 100여 개를 포함해 새로운 정책의 실시는 대부분 면방기업이 적자 경지에 빠질 것으로 보인다.
현재 우국 각 주 관련 기업들이 연합하여 우정부에 납세정책 회복을 요구하고 있지만 결과는 예상치 못했다.
“ 우리는 지금 두 사람이 그곳에 남겨 두었다. 일단 정책이 바뀌면 우리는 계속 투자할 것이다. 결국 투자를 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
유강설.
계획 경제 가 방해 하다
“우국 면화 업계는 고도의 계획 경제를 위한 독점업으로 면화 원료 공급, 전력, 천연가스 배급 등에서도 ‘계획 ’의 영향을 받는다.”
구명하기 싫은 업계 인사가 기자에게 말했다.
그는 또 계획경제체제에 제한되어 현지 농민들의 농사 적극성이 보편적으로 높지 않아 우국면 생산량이 외국의 예매량보다 낮아 우정부에야 면화 수출을 제한하는 정책을 조정할 수 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5일까지 우국의 씨목일 가공량은 3월 초 3200톤에서 3000톤으로 줄었고 이 숫자는 2월 중순의 일생산량보다 1500톤이 낮았다.
현재 오피솜은 이미 110센트 / 근에서 230센트까지 올랐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재정 긴장 때문에 우측이 급히 자금이 돌아가는 바람에 면 가격을 판매하는 태도가 비교적 강경하여 일부 국제 면상들이 받아들이기 어렵다고 한다.
면화 가격은 현지 중자 면방 기업이 본래 곤궁한 처지에 설상가상이다.
유강에 따르면 하남 일방적 기업은 4급 ~5급 면화 방적을 사용했으나 비용을 억제하기 위해 밑감으로 겨우 유지할 수밖에 없었다.
안휘의 한 기업은 면화 가격이 급증하여 이미 두 달 동안 휴업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고도의 계획경제가 우정책의 불안정성을 증가시켜 우투자면방업에 있는 외국기업의 장애를 늘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 오노동력의 원가가 낮지만 중국 노동자와 비교해 보면 우와 능숙한 직물 노동자는 매우 적어 유실되기 쉽다.
이에 따라 우투자를 하려는 중국 기업은 관련 상황을 전면적으로 파악한 뒤 결정을 내리고 피해를 피해야 한다.
유강은 기자에게 지금 후회하고 있는 두 가지 일: 투자를 하기 전에 통역 통역 통역만 해서는 안 된다는 일방적인 말로 모험 정신은 전문적 판단이 부족하다며, 두 사람은 국가가 민영 기업을 부축하고 나가는 정책에 대해 이해가 되지 않는다.
"앞으로 혼자서는 절대 안된다."
유강 감개도.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Sloan Kettering Cancer Center 가 여러 브랜드의 조력을 얻었다
- 종업원 천지 | 로베르토 카볼리 사원 피렌체 파업이 미리보기.
- 즉시 뉴스 | Alexander Wang 과 개인 모집 집단 협상은 종과를 얻지 못했다
- 종업원 천지 | GAP 의 직원들이 자주 부흥을 하면 왜 이렇게 어렵지?
- 일본 추세 | 스웨이드 코트 코디
- 시각 도철 | 겨울에 스트레칭 코트를 어떻게 입어 가장 좋은 몸매를 주죠.
- 패션 라이브러리 | 看超模Karlie Kloss如何穿 基本款可以很惊艳
- 이번 시즌 유행 | 패딩 패딩 슬랙스와 가장 따뜻하게 만드는 스타일링
- 보물을 배합하다 | 겨울 문예가 시원하고 달콤한 바람이 이토록 아름답다니!패션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만들어!
- 운동화 | 코트 코트에 화이트 슈즈를 매치해 젊음을 되찾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