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랜드 메이커 중심 이동 & Nbsp; 의류 주문 대량 국외로 이동

2011/6/16 11:22:00 40

브랜드 대리 중심 이동 주문서

따라서

원가

스트레스의 상승, 중국 대외 무역 기업이 직면하기 싫은 추세가 형성되기 시작했다.

많은 국제

브랜드

예를 들어 H &M, 자아라, 캐럿 등은 방글라데시,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파키스탄 등으로 주문한다.

대량의 큰 고객 주문서는 외국으로 유실되기 시작했다.


원자재 가격이 급격히 부동하다


부분

복장

공장 사장은 “ 원자재 가격이 너무 빨리 변동되기 때문에 많은 공급자들이 매일 가격을 변동하고 있어 우리는 고객과 장사를 할 수 없다. ” 고 말했다.

또 수출의류업체 사장은 원자재 제시가격은 10일 정도만 유지할 수 있지만 이런 오퍼는 많은 고객들에게 오퍼가 없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현재 몇 달 뒤의 주문이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해서 고객을 받아들이기 어렵다."


이런 상황은 이미 많은 기업들의 일상적인 밥이 되고, 원단의 가격의 부동 원인은 면화 가격의 불확실성이 있다.

기자들은 같은 원단 2010년 말의 가격은 쌀 11.5위안, 2011년 초까지 1년도 안 된 시간당 2위안이 올랐다.

일부 원단은 1분기 만에 5 ~20% 상승, 이런 가격변동은 상가가 받아들일 수 없다.


인원 원가 가 대폭 향상 하다


올해 초 많은 방직 기업들이 ‘용공황 ’을 벌이는 현상도 나타나 다른 ‘뺏기 대전 ’, ‘용공황무지 ’의 문제가 점차 퍼지고 있다.


모 의류 공장 사장은 지금 노동자를 모집하기 어렵고 임금 인상을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렇게 되면 원가를 올리고, 출하 가격이 자연히 많이 높아진다.


국민 생활 수준이 점점 높아지면서 근로자의 임금도 점차 상승하고 있다.

올해 들어 27개 성구시 상향 조정이나 최저 임금 인상 기준을 올렸으며 강소, 절강, 광둥 등 대성의 조정폭은 모두 10% 이상으로 일부 성도가 20% 이상으로, 심지어 생산물 가격 인상을 직접 조성했다.


베트남과 파키스탄, 방직 의류업의 노동력 가격은 중국의 1 /3으로, 이들 국가에서는 중국보다 훨씬 싸게 생산된다.

세계무역기구의 추정에 따르면 현재 방글라데시드는 중국과 터키 이후 3대 의류 수출국이다.


수입 의류는 여전히 잠재되어 있다.


지난 5월 심천검역국은 법감독에 의해 불합격 수입 복장을 소각했다.

이들 옷들은 이탈리아에서 수입하고 총 55건, 화물 가치가 4725달러다.

올해 6월에 상하이 출입국 검역국은 올해 들어 조사한 79여 건의 불합격 수입 중고단 복장, 불합격 제품의 주요 생산지는 한국, 이탈리아, 포르투갈, 모로코, 스페인, 인도, 터키, 방글라데시 등이다.

불합격 원인은 PH 함량 초과 표지, 색 감도 불달 등이다.


자ara는 품질 흑차상에서 단골, 중국 소비자는'보살의 마음씨'이다.

본래 우리나라 수출국외의 의류가 엄격하게 검출되어야 합격을 받아야 ‘ 국문 출입 ’ 을 할 수 있는 외국 브랜드는 오히려 품질 문제에 주목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의류 브랜드의 주문이 외국으로 많이 유출되지만 품질을 엄격히 통제해야 한다.

중국 소비자들은 반드시 모든 불합격 상품을 배제해야 한다. 이 브랜드 역시 자신의 품질을 엄격히 닫아야 한다. 항상 이런'자세'로 소비자를 상대하면 조만간 자신의 브랜드를 망칠 것이다.

  • 관련 읽기

아동복 기업: 캐러멜 적령의 소비자들은 개체를 중시해야 한다

업종 종합 서술
|
2011/6/16 11:06:00
36

아동복장 업계의 마지막 케이크 & Nbsp; & Nbsp; & 미래 창업로

업종 종합 서술
|
2011/6/16 10:39:00
55

쟁인 대전 지속적 온도 & Nbsp; '용공황' 소나타 산업 변형 서곡

업종 종합 서술
|
2011/6/15 11:02:00
48

월급 5천 원 은 복장 기술 의 명수 를 모집하기 어렵다

업종 종합 서술
|
2011/6/14 11:10:00
65

빠르고 안정적이냐?중국 아동복업은 반드시 다리를 많이 걸을 필요가 있다

업종 종합 서술
|
2011/6/14 10:12: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상무부는 사치품 수입 관세를 한층 낮추겠다고 말했다.

“수입관세를 한층 낮추고 중고품 상품의 관세를 포함해 대세의 추세이며 각 부문에 대한 기초와 공감도 있다 ”고 말했다.상무부 뉴스 대변인 야오견은 어제 월도 정기 브리핑에서 현장에 기자에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