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강의 면화는 아직 목화가격을 달아 올리지 않고 각자 추측하다.
업계 내의 자심인사 는 국가 가 면농 의 이익 을 보호하는 동시에, 상응하는 것 을 제정해야 한다
정책 지원
면방 중 하류 중소기업의 발전.
한편 신강은 최대한 빨리 피면과 면사 방식을 바꿔 방직산업의 저단과 고단으로 전환해 자원 우세를 경제적 우세로 바꾸어야 한다.
2010년 면화 시장의 가격은 열로 면농, 면상, 면 시장에 큰 충격을 주었다.
올해 면화 수매는 아직 저울을 올리지 않았지만 국가 인수 지도 가격은 작년보다 훨씬 낮았다.
신강에서 낙락한 면가의 가격은 면농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면산구의 방직기업에 또 어떤 충격을 가져왔는가? 기자는 신강 면화주산구 중 하나인 신강생산병단 농8사와 함께 단장 연대에 심입해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면농 이 가슴 이 두근거리다
석하의 본장의 샘물지 5중대, 몇 명의 씨목대가 작년에 미친 면화가격을 이야기하며 마음이 복잡하다.
5중대 직공 진종영, 지난해 420여 묘의 면화를 심었고, 1산은 400여 킬로그램, 매수 시 10.3원의 가격으로 지출하고 원가를 공제하고, 원가를 공제하는 등 순익 60여 만원을 벌었다.
그녀는 반평생 솜을 심었더니 이렇게 많은 돈을 벌 수 있을지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진종영은 "그때 매일 오르는 면가를 보고 가슴이 뛰는 것을 보니, 목가가 13위안에 한 킬로그램을 뛸 수 있다고 믿기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결국 연초에 체결된 인수계약에 따르면 시장 가격은 1킬로그램당 10.3위안에 팔렸고 얼마간 손해를 보았지만, 이렇게 그녀는 이미 즐거웠다.
그러나 돈이 주머니에 담긴 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이런 가격은 앞으로 생산에 좋은 일이 아니다.
곽준지는 작년에 400여 묘를 심었으며, 단산이 높기 때문에 목화수입만 한 항목에 불과해 80여 만여 묘를 벌었다.
그러나 그는 기뻐하는 나머지 향후 면화 시장도 우려하고 있다.
그는 작년의 고가, 재배원가를 따라 오르게 하고, 특히, 특히.
노무 원가
올라가면 못 내려온다.
"작년에 근로 가격이 가장 높았을 때 시간당 9위안, 올해는 시간당 14위안까지 올랐다."
천수지 5연장 양병은 5중대 7217묘, 최근 몇 년 동안 기본적으로 목화에 심은 것은 지난해 전체 총생산자면면은 2900톤에 이르렀으며, 평균 380킬로그램, 전체 종업원 92명, 식면직은 모두 9만 위안에 이른다. 예년에 비해 1배 더 많이 늘었다.
양병은 면농 각도에서 면가가 높을수록 좋지만 시장의 장기 건강 측면에서 작년의 면가가 너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
2003년 고위 7.4원 /킬로그램 /8원,2008년 면화 4.8위안 /킬로그램 /킬로그램, 이런 큰 거세는 목화농의 힘만으로 시장 위험을 도저히 막을 수 없다.
면 기업의 처지가 같지 않다.
면농보다 돌강의 방직 기업은 오히려 잔잔해 보인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방직 업체는 웅봉, 화방, 화방, 여의, 여의, 홍생, 애립택 등 잇달아 석하자 경제 개발 구역, 그 면방 생산 규모가 연간 200만 위안 정도에 이른다.
이 가운데 웅봉그룹은 석하에 투자하는 천성 방직 유한회사 생산 규모가 125만 위안에 이른다.
이 회사 채급부 이영승 부주임은 천성 100여만 개의 생산규모, 1년 소화면화 10만 톤 이상, 석하자용 면량이 가장 큰 기업, 석하자구 전체 생산면 35만톤, 천성만으로 1 /3이 소모됐다고 소개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기업은 주로 솜을 저장하지 않고 작년의 높은 자리든 예전의 저위였다.
그 원인은 기업체의 산면대, 공급은 기본적으로 걱정이 없다. 둘째는 창고 면화 품질이 떨어지고, 물론 가장 중요한 점은 석하가 원면 보장기제에서 일부 정책을 채택해 현지 최대 면화경영회사 은력그룹과 면기업업으로 면계약을 체결하여 기업이 면가파동을 피해주는 충격을 피하는 것이다.
이영승은 지난해 면가 매톤당 30000위안에 이르렀을 때 은력그룹이 천성의 면가를 톤당 24900위안에서 25300위안에 이른다.
병단 농2사와 영흥사는 농2사단이 주로 솜을 경영하는 회사다.
이 회사 당위 서기 주일은 지난해 농2사개간구 면화 총생산이 4만여 톤으로 대체로 회사에 매수됐다고 소개했다.
회사는 매톤당 2600위안의 가격으로 면농수중에서 매수한 수수료를 더하여 2600여 위안의 가격으로 기업에 판매한다.
그러나 방직업체와 면화 수매 업체와 같은 처지는 크게 다르다.
아크소서부 면업은 최근 조급해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면화를 받지 못할까 봐 3200위안의 고위 를 받았을 때 회사에서 3000톤의 가죽솜을 사들였고 지난해 말부터 현재까지 모피솜을 팔았고, 4월 말까지 2 /3이 팔리지 않았고, 국가는 1톤당 400위안의 운임 보조금을 지급했지만, 배상 부담은 여전히 크다.
카시에서 9년 면화 장사를 한 두숙청은 지난해 30000위안에 가까운 가격으로 수만 톤의 가죽면화를 수입해 올해 초까지 2만 톤을 압박하여 살을 베어 낼 수 없었다.
면가 하강 공간 유한
지금 면화가 아직 오지 않아서 가격은 예측하기 어렵다.
우리 생산능력은 123만 개 이상의 기업에서 피면 재고는 123.67만 톤으로 월평균 피면 소비량 90톤을 계산해 재고량은 한 달 정도 유지될 수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재고량은 신강 면화 판매가 어려운 원인이다.
신강 면화
집단과 자치구 공급판매사 관계자들은 조심스럽게 대답했다.
두숙청은 올해 목화가격에 낙관적이지 않다.
그는 국가 거시정책조정 금융 조율, 기업 상품 난이도가 커지고, 목화 자금의 결함이 커지고, 둘째는 은행 이자가 높아지고, 기업은 대출 압력이 커지고, 대출 부담이 커지지 않고, 3은 국제 방직품 시장의 영향을 받아 하류 기업의 주문서가 감소, 착공 부족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원인들은 모두 올해 면화 가격이 낮게 조성될 것이다.
그러나 면농은 자신보다 낙관적인 면농보다 많이 접촉한 면농 가운데 올해 면가 기대치가 여전히 높다고 말했다.
조신민 농팔사 석하자본장 부장장은 기자에게 지난해 고가가 전체 기대를 높여 올랐고, 올해 종면 원가가 전면적으로 증가해 작년보다 40% 이상 증가했다.
그는 장부를 한 푼 거두었다. 만약 올해 면화 수매가가 1킬로그램당 8위안 이하였으면 면농은 얼마도 벌지 못했다.
두숙청의 면화경영사는 민영기업으로, 그녀는 최근 면가의 변동에 주목해 왔다. 예년 경력에 따라 올해 저울가격은 지금의 저울값이면 당 8위안 정도라고 생각했다.
그는 회사에서 매년 내놓은 가격은 국유회사보다 조금 더 높고 인수에 일정한 경쟁력이 있지만 올해 국가의 긴축 정책, 은행 대출 어려움을 겪고 자금 능력이 우려된다고 말했다.
영흥 같은 나라에는 면화회사가 있지만 큰 걱정은 없다.
주일화는 올해 면가의 영향이 분명히 있을 것이며, 작년처럼 높지 않다고 하지만 경험은 우리에게 면농의 이익을 보호할 것이며, 너무 낮지 않고 낮아도 농민은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면가 같은 큰 파동에 대해 신강 방직 업계 전문가들은 좋은 일이 아니라고 말했다.
면화기업이 면화경영 과정에서 홍수를 막는 역할을 하면서 어느 정도 면농의 이익을 보호하고, 일부 방직기업들이 면화구매 위험을 감소시켰다.
그러나 이런 큰 파동은 방직품 하류업체, 중소형 기업에 치명타격을 줄 것이며 면방직 전단 산업 사슬에 반작용할 수밖에 없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사월에 작은 교실을 차려 네가 가장 예쁘게 입게 했다
- 패션 블로그 | 달콤한 코디에 가장 청춘이 그대로 돌아온 총총 그 해
- 지역 경제 | 4월 20일 강면 경매 자원 자세
- 전문 시장 | 기루예시장 시세 주평 (4월 13일 -19일)
- 여성집 | 도시 화이트칼라 는 옷 을 입어 소자 의 모범 을 드러내 준다
- 일본 추세 | 트렌디한 코디가 제일 잘 나가는 것 같아요. 한범은 이 맛이에요.
- 스타 옷장 | Angelbaby 원피스 미미 이미지 배울 만하다
- 전시회 특집 | 互联网+新常态·新机遇
- 혁신 발명 | 신나 미키는 과학 기술을 빌려'완벽한 슈퍼카'를 움직였다.
- 거리 촬영 유행 | 청춘 활력 운동 바람 봄 햇살 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