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소화 융자 재현'도미노 골패 '효과

2011/10/17 15:07:00 36

도미노 골패

광풍, 폭우, 천문 대조 세 개의 인자가 때마침 시간에 겹쳐 발생할 때 가장 큰 피해를 초래할 수 있다.이것은 바로 장절연해 속어 중의 삼교이다.서성도 이번 온주 민간 대출위기에 대한 서성 씨의 해석과 정의가 됐다.온주 본토투자회사 사장으로서 대량의 고객 기업의 재무보고서가 그 위기에 대해 더욱 직관적인 이해를 가졌다.


후푸린 태그룹 회장이 자금 사슬 문제로 미국을 탈출한 이후 온주 중소신 기업이 도산하고 있는 이 민간 금융이 가장 활발한 도시의 결렬로 순간적으로 초점이 되며 국내 민간 대출 위험과 중소기업 생존 위기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1980년대 ‘팔대왕 사건 ’부터 2004년 해외 ‘분화 사건 ’까지, 다시 이번 ‘삼촉 ’의 민간 대출 위태로움으로 중국 민영 경제 발전의 궤적에서 온주는 항상 관심을 가지지 않는 화제다.이것은 우연이냐 필연인가?


진성평 심천 온주상회 회장을 비롯한 다수 응답자들은 국가 화폐 정책이 팽팽하게 교체되면서 기업이 투자를 확대한 후 청황부접, 정부 정책, 상대 시장 발전 수요 배합 부족, 중소기업 은행 신용대출 부족, 실체경제 이윤 하락에 집중, 중소기업 집중, 민간 자본 충족의 온주는 민간 대출 위기를 먼저 터뜨리는 필연성이 있다.


도미노 골패


"저것은 모두 공장 건물이다."영강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길에서 빈껍데기 공장 건물은 어디서나 볼 수 있다.10월까지 통계할 수 있는 방간 소식은 이미 백 개 기업 사장이 자금 체인이 결렬되어 달리기를 했다.빙산 일각이며 비슷한 상황으로 온주에서 중소기업 사이에서 상연된다.


2009년과 2010년 상반기 국가는 극도의 폭넓은 화폐 정책과 재정정책을 채택했다."통화와 통화 사이의 논리적 추연으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부채 투자를 늘렸다."온저우 현지에서 한 태양에너지 기업 시장전략부 인사가 기자에게 광복업계의 정책혜택을 받아 선부터 태양에너지 실리콘을 절단하고 그때까지 많은 기업들이 모두 산업체의 확장을 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후 통화 긴축, 수차 가금과 예금 준비금율 조정, 이미 중소기업이 은행의 폐쇄, 보완작용만 하는 민간 대출은 중소기업의 융자 유일하게 되었다.


“앞서 확장된 중소기업은 이미 호랑이를 타고 난처하게 되었고 자금이 부족하여 모두들 독살에 갈증을 가라앉히고 서로 빌려주거나 고금으로 빚을 갚을 수밖에 없다.”서성설.서성은 화폐 정책의 급박하게 시장이 정확하고 이성적인 예상을 내리기 어렵다고 판단하고 이윤이 미미한 제조업은 원자재와 인공비용이 오르는 현재로서는 감당하기 어렵다고 말했다.“거의 제조업 업체다.”


신태그룹 회장이 자금 사슬 문제로 미국을 탈출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신태그룹은 태양에너지 광복 부동산 프로젝트에 진출하는 등 광복업과 밀접한 광복업이 특히 태양에너지 프로젝트의 전기 자금이 침전되어 놀랍고 80%에 가까운 기업들이 민간 대출에 관련되어 있다 ”고 말했다.이 같은 광복업계 인사들은 기자에게 밝혔다.
 


그는 후복림의 자금이 넉넉하지만 올 한 분기 동안 광복태양에너지의 주판시장정책이 변해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은 중국 수입 광복 태양광 제품을 삭감해 신태그룹 자금 체인이 결렬됐다.


이 광복업계는 2분기 이후 이미 많은 광복 업계의 중소기업들이 파산하거나 사라진 것으로 알려졌다."만약 상황이 계속된다면 업계 내 기업은 20%가 무너질 것 같다."


중소기업의 보편적인 생존 난세에 직면해 온주 중소기업의 발전촉진회 회장은 외부환경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온주 보유량 중소기업이 40% 가산까지 도산하겠다고 밝혔다.진성평은 통화 긴축 원인을 제외하고도 지방 정부와 금융 서비스 세트에서 탈락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했다.


"온주 민간 금융의 발전에 대해 정부와 금융 시스템은 관료와 불개방돼 시장 수요에 부합되지 않고 자금의 회전 이익 수요에 부합되지 않는다"고 말했다.진성평설.


이렇게 많은 돈을 어디에서 오느냐?


인민은행 온주행조사 대상에서 가정이나 개인, 59.67%가 민간 대출에 참여했다.대출 자금은 주로 민영 기업주와 일반 가정의 유휴 자금 등 온주 현지 생산생활 결여 자금을 구체적으로 포함해 전국 각지의 온주인들의 투자 환류 자금과 세계 각지의 온주 화교의 환환 자금이다.또 소량의 은행 신용대출 자금 간접 유입을 제외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자금이 유리한 구동에서 현재의 참여 주체와 대출 유통 경로를 더 길게 늘려야 한다.서성에서는 연초부터 지금까지 민간 대출을 받은 야만성장은 이미 개인 및 담보회사, 전당행, 작은 대부회사, 중개회사 등 각색 기업을 휩쓸었다.담보와 전당패가 걸린 회사들이 실제로 고리스크 투자를 하고 있다.


이것은 마치 이미 대출의 성이 되었다.


"온주의 민간 대출 체인이 얼마나 길고 있는지 알고 싶으니 어느 체인에서 위로 훑어보고 싶고, 얼마나 길고 싶을지도 알아야 한다."서성설.


온주 현지의 많은 담보회사와 중개사는 담보를 하지 않고 매달 2 ~3점의 이자대객으로 재테크 대출을 받고 다시 고이자 대출해 나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객이재테크 대출 자금을 빼고는 일부 대부회사나 투자회사의 자금도 은행의 재테크 제품 등에서 비롯된다.개인이나 기업간 대출 또는 대출 의뢰 대출, 저원가 은행 신용대출.민간 대출 시장에 유입되는 신용대출 자금은 은행간 대출 자금에서 유입될 가능성이 크다.서성 분석.


반면 화폐 긴축, 기업 자금 수요가 고조되는 가운데, 온주 민간 대출의 이율도 수증이다.인민은행의 보고서는 온주 지역의 연화 민간 대출 이율은 24.4% 로, 월리 환율이 2점을 넘어 작년 동기보다 3.4퍼센트 올랐다.이 중 사회융자 중개의 이율은 38% 가량, 소채회사의 이율은 20% 가량, 은행 기준금리의 4배나 초과하지 않는다.


그러나 한 오르도스의 작은 대부회사 관계자는 기자에게 많은 소규모 대부회사의 금리가 기준금리 4배 이상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돈은 어디에 갑니까?


인민은행의 보고에 따르면, 온주 민간 대출 규모는 1100억 위안으로 그중 35% 밖에 안 되는 것으로, 380억 위안의 자금은 실체경제의 일반 생산경영에 진입해 2004년 90% 의 비율이 심각하게 감소했다.


나머지 65% 자금은 부동산 투자, 투자, 투자, 투자, 주택 분야, 비정규 금융기관 사이로 넘어갔다.


한편 실체경제의 ‘공심화 ’이며, 한편으로는 마구 마구 퍼지는 투기, 돈 볶는 등 미친돈놀이, 시장인들이 걱정하는 민간 고리대출은 실체경제투자에 대한 ‘ 배출 효과 ’ 가 이미 드러났다.


‘ 배출 효과 ’ 는 업계 인사들에게 두 가지로 나뉜다.서성이가 견지하는 수동적 배출이다.볶음빌딩, 볶는 마늘, 볶는 고추볶음 등 온주 자본이 있지만 기업융자 용도의 주류는 아니다.


이 같은 광복업계 인사들은 구두, 옷, 안경, 가전 등 저이윤 제조업의 자발적으로 삭감됐다.“제조업의 이윤은 미약하고, 게다가 올해 들어 인공, 원자재 비용 상승으로 더 이상 비싼 고리대금자금을 감당하기 어렵다.”


진성평도 높은 보답의 부동산 등 투자 분야에서 민간 자본에 대한 흡인력이 더 크다고 본다.그는 온저우인들이 포옹을 하며 집중투자를 즐기며 7할 가까운 민간 대출 규모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부동산 분야로 들어설 것으로 보인다.


“세 기업이 자금을 추출하여 공동으로 부동산회사를 설립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현재 부동산 조정을 당했고, 이 세 기업은 모두 돈이 많이 부족했다.”진성평 스포.


“부동산조정에 따른 자금 점용과 유전 주기가 길어지고 이번 ‘온채위기 ’의 폭발을 촉진했다 ”고 말했다.상술한 광복 업계 인사들.


대응과 반상


온주시 정부는 전국의 주목을 받고 있는'온주시의 위기'에 대해 신속하게 구호 반응을 보이며 25개 스태프가 주주주은행에 투입해 은행이 은기업의 결합을 조성하여 신용대출자금이 철퇴를 방지하는 일련의 파산을 조성했다.


원자바오 국무원 총리와 재정부, 중앙은행요원들은 친히 온저우로 출국해 중소기업을 부양하고 민간 대출 햇볕화, 규범화를 제안했다.서은증권 수석경제학자 왕타오는 온주시 정부와 중앙부처의 협동처리에 따라 민간 대출 문제를 둘러싼 ‘ 공황과 가상의 최악의 상황은 이미 끝났을 것이라고 말했다.


농업은행전략부 인사도 기자에 따르면 재정부는 소규모 기업의 지지정책, 중앙은행에서 중중점방팽을 중점화하는 태도에 대해 중소기업의 융자난 문제를 중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장 경제 차원에서 유리한 민간 자본과 중소기업의 융자 수요의 일박일치는 무분별하지만, 태세는 현재까지 발전하면서 국가의 화폐 정책과 절박한 안정성, 국내 금융조직의 형식과 민간 금융거래시장의 수립, 상대 시장의 정체성, 민간자본이 투자에 대한 미풍성, 투자에 대한 자산 부채 구조에 대한 연관이 부족할 것이다. ”구명하기 싫은 분석 인사가 말했다.


각 인자의 권중을 분석해 진성평은 정책과 금융체제의 불개방과 감독이 상대적으로 50%를 차지하고 있으며 민간 대출에 지나치게 투자부동산에 집중하여 부동산 조절에 대한 책임이 30%를 차지하고 있다. 온주 민간 대출은 자산구조배비 및 전문 투자 인력 부족 등 분야의 결함이 20%를 차지했다.


"'팔대왕사건 '이후 이듬해 국가는 투기 투기 투기를 징치하고 민영 투자를 장려하기 시작했다"며'분신 사건' 이후 중국 제조업의 질적 검증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이번 온주에서 나타난 민간대출위기는 중소기업의 생존환경을 개선하고 금융 분야를 민자 개방, 시장 수요와 잘 맞는 금융조직 형식의 유괴점이다 "고 말했다.서성설.


그는 이에 대해 민간 호소는 그동안 있었지만 금융 분야에 대해 민자 개방의 호소는 계속 걱정했다.“ 민간 대출은 시장 발전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소홀히 할 수 없다. 폐식을 체할 수 없는 것이고, 관리를 어떻게 다루느냐에 있어서 햇빛화를 초래하는 것이다. ”신은만국 분석사 동량 표시.
 

  • 관련 읽기

나이크, 아디다스 등 외국 브랜드가 ‘ 질문 ’ 에 습격되었다

구두시장
|
2011/10/17 13:56:00
45

겨울 가죽 부츠 가격 상승 & Nbsp; & Nbsp; 배열 정제 가 유행 이다

구두시장
|
2011/10/17 11:13:00
52

바이러스가 아동화 시장 & Nbsp 침공; 소비자는 방범 작업을 잘 해야 한다

구두시장
|
2011/10/14 9:44:00
34

야외 장비가 좀 불안하다

구두시장
|
2011/10/8 10:08:00
33

国货经典强势复出  回力鞋人气抵过大品牌

구두시장
|
2011/10/8 9:24: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속옷 브랜드 단품종 판매 병목

새로 개업한 무한국제광장 2기, 전체적인 색조는 분홍색의 패션 속옷으로 유난히 드러났고, 적지 않은 브랜드의 속옷이 무더기로 쌓여 있다.그러나 전통적인 속옷 브랜드도 적지 않다. 고양이, 애모 단독 궤를 열어 가거복 분야에 발을 들여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