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날 이윤 시대 하동완 신발 생활 실루엣
따르다
동골
시내에서 출발, 완태로를 따라 256국도에 들어서며 두꺼운 호문 방향으로 제3의 신호등 좌회전, 양쪽 고층 빌딩 사이에 뜻밖의 브랜드가 있는데, 동완 빌딩의 성품 신발 마케팅 센터가 눈에 띄었다.
바라보다
즐비하다
신발성, 구두점, 구두점, 신발류 광고는 눈에 띄지 않고 거리를 오가는 사람들이 왕래하는 이상으로 글로벌 경제 위기와 관련이 없는 것 같다.
그러나 지난달 29일, 노동자 500여 명이 넘는 만리 신발 공장이 갑자기 무너져 평온한 청사 동네와 이곳의 신발상 마음속으로, 휘두르지 않는 것을 던졌다.
그림자
.
만리신발 공장의 도산을 언급하며 2층 가죽사업을 운영하는 동완 비르다피업 사장은 기자와의 인터뷰를 할 때, 그는 주변 상가들이 모두 만리의 도산을 직접 보았다.
그는 현재 신업산업이 미리시대에 접어들어 주문을 받은 제조업체, 가죽 공급업체가 잘 운영된다면 이윤도 5 ~10%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경영 중 어떤 일환으로 문제가 생기면 기업이 살아남기 어려울 수도 있다고 말했다.
사실 가죽 공급업체, 신발 생산 제조업체의 하류 산업으로, 빌딩 커뮤니티의 1천 여 가구의 신발 도매, 소매상은 올해 들어 시장의 압력을 분명히 느끼고 있다.
다수의 성화 도매 소매상의 이윤은 예년에 비해 판매가 절정기적으로 50% 이상 감소했다.
그들은 비록 상류 산업보다 생활이 좀 나았지만, 그러나
판매
동업 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이윤이 점점 미세해진다.
호텔 사장은 신발 도매 업종으로 전전하는 기쁨과 회태 늑대 중매상 제니 구두 공장 담당자 제니 여사, 최근 몇 년 동안 신발 도매 시장의 변화를 변화시켰다.
감격하다
매우 많다.
{page ubreak}
"재작년, 작년, 내가 한 달 이익이 34만 위안에 달했다. 나에게는 30여 평방미터의 작은 가게에 불과해, 이미 매우 가관이다."
제니는 올해 초부터 도매나 소매가 갈수록 나빠지고, 특히 하반기 도매상들의 날도 좋지 않다고 알려, 현재 그녀의 매달 이윤은 15000위안 정도이며, 최고기보다 50% 하락했다.
"저는 사실 만족합니다. 지금 혼자 가게를 보면 수입이 예전보다 적어졌지만 원자재와 제조한 동기와 비교하면 괜찮습니다."
미래 시장에 대해 낙관적인 제니 여사는 기자에게 2008년부터 동완은 해외 판매 장애로 각종 브랜드, 무브랜드의 대외 무역 신발, 꼬리, 신발, 소매 등을 통해 내륙 판매를 하는 등 일부 규모의 신발공장은 국내 일부 도시에서 전문점을 설치해 해외 판매를 해결하기 위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대량의 신발 기업들이 모두 내판시장에 진출한 후, 내륙 소비는 사실상 상상도 못했고, 신발 기업은 동업경쟁과 마케팅의 이중 압력 아래 도매, 소매 성화의 이윤이 대폭 하락했다.
신발업의 도매업은 어렵지만 제니는 머리를 쓰려면 어떤 사업도 발전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비바람 이후에 무지개가 있을 것이라고 믿고 경제위기는 결국 끝날 날이 있다고 믿는다.
제니 구두점과 마찬가지로 동완시로와 구두업의 진리화가 현재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녀는 기자들에게 그들의 신발은 주로 호남, 강서 등을 향해서 판매하고 도매 가격도 100 ~200위안 사이다.
경제적 환경의 영향을 받아 올해 성화 내매는 전년 전보다 이윤이나 판매량이나 판매량도 뚜렷하게 떨어지고 있다.
그녀는 도매에서 원래는 매달 도매량이 70800켤레를 걸을 수 있었고, 지금의 좋은 달에 겨우 500켤레에 달할 수 있었고, 신발 이윤도 20% 안팎이 되지 않았고, 절정기에 비해 이윤이 크게 줄어들었다.
"가죽 구두재와 신발 제조업체에 비해 소매 소매 상점의 총체적인 경영은 비교적 안정적이며, 지금까지 입주하던 200여 개 점포는 부실한 경영으로 부실한 것이 없다"고 말했다.
동완은 대외무역성인사주관왕강에게 기자에게 구두도매상과 소매상이 구두업 산업 체인 최하단에 직접적으로 소비자를 향하고 있으며, 그들의 투자규모는 총체적으로 작고 적게는 수십만원이고, 많게는 원가가 상대적으로 유연하고, 원가 억제에 있어서 다수가 15% 이상의 이익을 유지할 수 있다.
이는 신업의 번영기보다 이윤이 많이 줄어들었지만 현재의 신재상, 구두업 제조업체에 비해 그들이 받는 시장의 압력이 많이 줄어들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생존 '문제는 2016년 의류 업계의 3대 추세를 고려해야 한다.
- 매일 첫머리 | 베리 대리 스포츠 브랜드 가 억지로 나이크 · 아디다스 등 의 중개상 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 복식 문화 | 캐시미어, 패딩 등 의류 공장 가게가 정말 풍생수인가?
- 전시회 동영상 | 2016 산동성 방박회 면 보조 방선전 내년 6월
- 프로젝트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추천 | 신강 방복업은 전진로 가는 열차를 탔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뉴스 택배 | 인민폐 환율 5연락 방직업은 이익이 될 것이다
- 지역 정책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
- 항주 여장 영향력 이 날로 증가 & Nbsp; 5대 연갈비 가 중시되고 있다
- 에디슈즈 2012 봄 시사회가 성대하게 열리다
- 현지 은행은 온저우 신발 사업에 “ 원조의 손 ” 을 내밀었다
- 신발 기업인 이탈강그룹이 전국의 질상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 중국 의류 산업 조사: 중국 여복 은 꿈 에서 현실 으로 돌아간다
- 중국제 구두업 ‘ 시장 경제 지위 ’ 는 여전히 낙관적이지 않다
- 중국 여장 브랜드 는 국내 시장 의 지위 가 다소 높아졌다
- 일본 다수의 브랜드상들이'상가'를 마쳤다.
- 상하이 의류 시장 브랜드 경쟁이 치열하다 & Nbsp; 중고단 여장이 가장 뚜렷하다
- 국내 구두업체 가 환형 을 국내외 장비 시장 으로 투입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