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2 봄 여름 여장 유행 트렌드 해독

2011/12/1 13:42:00 627

여성복 패션주

2012 봄여름, 무엇이 가장 유행하고 있다.

세계 각대

패션주

올라가다

중국 국제 패션 주 에서 우리 는 조류 원소 의 본토화 해독 을 희망 한다

디자이너

우리는 우리에게 가장 적절한 유행의 해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색깔


● 파란색


  


 

 


파란색은 다가오는 2012 봄 여름 트렌드

남성복

여전히

여성복

중에는 호수의 파란 그림자가 다 보인다.

호수의 푸른빛과 우아함은 2012년 봄 여름의 빈티지한 문예 분위기를 선사한다.

호수 파란색 을 기조 로 한 블루 는 2012 봄 여름 을 안정 하 고 상큼한 세상 을 차분한 색조 중화 인간 사회 의 부화 를 유행 은 사회 심리 전체적 안정적 으로 취향 을 드러냈다.

국내 시장에서 호수 파란색은 옅게 변하고 프린트 스커트의 바탕에 나타날 수 있으며 봄 여름 스타일의 경박한 니트 코트에 등장할 수 있다.

성숙한 아시아 여성들에게 파란 톤이 밝은 호수 파란색보다 더 잘 어울린다.

젊은 여성에게는 자극적인 블루가 유행하는 형광색 스타일에 더욱 잘 어울린다. 다른 형광색과 매치하면 전체적인 패션을 더욱 높일 수 있다.


  


 


{page ubreak}


 


 


● 누드 색


  


 

 


연분홍색은 사람의 피부톤에 좋은 포장 작용을 한다. 피부가 하얗게 보이는 사람은 옅은 핑크를 입는다. 피부톤이 더욱 뽀얀 피부를 연분홍색으로 입는다. 피부톤은 옅은 핑크를 입는다. 피부톤은 더욱 건강하게 표현할 수 있다.

연분홍색 패션을 신으면 톤다운 슈즈를 매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깊거나 옅은 컬러의 신발이 전체적으로 실색될 수 있어 조화롭지 않다.

피부색과 가까운 살색으로 은은한 금색 꿀감을 드러내며 특히 레이스와 결합해 섹시함을 더한다.

살색도 뽀얀 피부와 뽀얀 몸매가 작고 각선한 여성에게 잘 어울린다.

살색 패션과 피부의 기색을 걱정하면 디테일이 과장된 디자인을 선택하거나 빨간색, 금색, 화이트 등의 컬러의 액세서리를 착용해 강렬한 시각 대비가 된다.


  


 

 


  


 

 


아이보리는 화이트보다 더 로맨틱하고 우아하고 밝은 빛보다 더 옛다.

질감상의 화귀는 쌀의 흰색 패션을 높일 수 있는 귀족적인 기질을 높일 수 있는 반면 소박한 원단도 미백을 부드럽고 젊게 만든다.

베이지 화이트 패션은 피부톤과 마찬가지로 뽀얀 여성에 적합하며 몸매에 대한 요구는 살색은 그리 까다롭지 않다.

{page ubreak}


● 노란색


  


 

 


  


 

 


노란색 톤이 아시아에서 유행하는 것은 특별히 선명한 색깔이 아닌 필자가 보기에 이는 바로 가을 겨울철 대지색 계열의 리필이다.

약간 회색 톤의 노란색은 이른 봄 시즌에 적합하며 계절 속 녹색과 잘 어울릴 수 있다.

주색조로 하지 않고 포인트를 주는 노란색조만으로도 훌륭하다.

{page ubreak}


스타일


● 롱스커트


  


 

 


  


 

 


찰랑거리는 시폰 롱스커트가 여장에서 계속 유행하는 맨 앞쪽을 걷는다.

트렌디한 톤의 시폰이나 끈끈한 긴 치마가 2012년 여름을 주도한다.

발목까지 긴 플라워 롱스커트는 초단한 벤치 재킷과 컬러가 조화로운 라운드 모자나 긴 스카프를 모두 봄내내 볼 수 있다.

롱스커트의 새로운 배합 방식은 완벽하게 선보일 수 없는 레깅스와의 호흡도 포함된다.

롱 스커트는 레깅스에 맞춰 전통적인 의상 이념에서 군더더기 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현재는 희귀한 것이 아니라 트렌디한 방식이 된다.

이런 코디는 두꺼운 슈즈에 맞춰 다리 라인을 길게 늘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선이 전체적으로 아래로 내려가 중심이 낮은 효과를 준다.

{page ubreak}


 


● 송곳 바지


  


 

 


여성팬츠는 요즘 특히 타이트한 착용 효과가 유행하지 않고 발목 위에 이르기까지 바짓가랑이가 쫀쫀하고 엉덩이가 헐렁한 송곳 바지가 다시 유행 무대에 올랐다.

송곳 팬츠에 짧은 정장 재킷을 매치해 사람의 정신을 매치해 세련되게 한다.

발목이 가늘다면 이 바지를 신고 하이힐의 도움은 필요 없이 플랫 발레슈즈는 직업 여성의 빠른 리듬 생활에 충분했다.

발목이 완벽하지 못하면 다리 라인과 발목 부분의 시각을 살짝 높일 수밖에 없다.

늘어진 송곳 팬츠는 필수 원소 중 하나로 원단을 선택할 때 골반의 원단을 선택해야 송곳 팬츠의 넓은 효과를 더욱 적절하게 연출할 수 있다.


  


 


{page ubreak}


 


하이라이트


● 인형 칼라


  


 

 


복고는 시대에 가장 유행하는 스타일 중 하나로, 이런 스타일로 지난 60년대 유행했던 인형이 2012 봄 여름 여장 유행의 포인트로 떠올랐다.

미니 리본 여장 원피스에 카디건 디자인에 사랑스러운 원소를 담았다.

네크라인이 원형이나 큰 각도의 형태를 채택하면 복고 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다.

{page ubreak}


● 밴딩 바지


  


 

 


잠옷 겉으로 입는 것이 캐주얼 스타일의 극치.

물론 진정한 파자마 팬츠가 아니라 소재가 편안하고 부드럽고 톤 중성적인 바지로 가장 클래식한 당회색 니트 원단 트레이닝팬츠다.

루즈한 편안한 트렌드 컨셉 아래, 이런 경우 조깅 시간에만 노출되는 바지의 출시율이 높아지고 있다.

2012 봄 여름 같은 와이드 팬츠가 등장해 가장 전형적인 로고가 허리에 사이즈를 정하지 않는 지퍼와 단추를 묶는 것이 아니라 밴딩 스트링 같은 스포츠 팬츠로 가장 흔한 방식이다.

면마 등 현수효과도 좋고 편안한 원단은 이런 스타일에 적합하며 섬유 원단을 피하는 것이 좋다.

{page ubreak}


● 니트


  


 

 


가벼운 니트는 2012년 봄 여름 여장 패션에 유행하는 포인트 아이템이다.

펀칭, 시스루 스타일의 성행에 따라 바늘형과 거즈를 통해 이런 효과를 볼 수 있는 니트 의상이 트렌드의 무대에서 점차 강해지고 있다.

실사, 캐시미어 등 고급스러운 천연 섬유가 합류하면서 니트가 여름철 응용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여름철에 시크하지 않지만 시원한 옵션을 더했다.

{page ubreak}


● 점프 팬츠


  


 

 


2012년 봄 여름 트렌드까지 이어지는 아이템은 실용성능에 뛰어나지 않지만 패션을 쫓는 청년 여성들의 트렌드 관심도는 실용성능에 비해 훨씬 높다.

브러쉬나 넥타이 핏의 상장은 9부 송곳 바지에 맞춰 허리에 밴딩 디자인을 사용하여 모든 트렌드 원소가 한데 모였고, 유행하지 않으려 했다.

{page ubreak}


● 수묵화


  


 

 


  


 

 


중국의 조류 무대에서 중국의 원소는 영원한 주인공으로, 단지 이 주인공은 계절에 따라 바뀐다.

2012년 봄 여름 중국 원소 주인공은 수묵이다.

그 풍격이 영리하고 찰랑찰랑하고 무형적으로, 이것이 바로 중국 전통 심미의 창의적인 아름다움이다. 의상에 사용할 수 있으며 프린팅이 가능하며 물들일 수 있으며 모두 훌륭하다.

{page ubreak}


유럽과 미국의 유행을 좇는 유행 속에서 클래식 유럽식 프린트무늬가 유행하고, 물론 원단의 자카드, 품질감을 더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주걸륜은 혼합 & Nbsp; 성공복 + 조끼

조류 풍향표
|
2011/12/1 9:50:00
42

2011 가을 겨울 남성복 8대 추세 점프

조류 풍향표
|
2011/11/29 11:27:00
24

2011 가을 겨울

조류 풍향표
|
2011/11/29 11:18:00
28

색다른 아메리칸 스커트 렌즈 & Nbsp; 도전, 밀집공포증 한계

조류 풍향표
|
2011/11/29 10:15:00
19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Nbsp

조류 풍향표
|
2011/11/26 14:22: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임지령 은 영롱하고 절미 한 뒷모습 을 가지고 있다

유덕화, 동다위, 장정초, 린지령 등 주연의 패션 액션 ‘부춘산거도 ’가 현재 항저우에서 긴장하고 있다. 많은 매체들이 영화 부근에서 웅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