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공 에너지가 초보적으로 & Nbsp; 양회 후 시세상승 확률이 크다
분석은 지손가락이 장음한 뒤에도 불구하고 잘못된 살해당 품종에 급격한 반탄이 나타나 빈 에너지가 초보석방되자 장내에서 많은 동력이 회복되기 시작했다고 한다.
지속적인 반탄을 거쳐 지난주 A 주가 반탄 이후 가장 뚜렷한 조정을 받았다.
이 중 수요일 상해 증권 지손가락은 각각 2.63% 와 3.19% 를 겹쳐 연내 최대의 하락폭을 올렸다. 그리고 두 시 성교 금액이 급격히 3277억 원으로 확대되고 공황성 투매가 일점이다.
지난주 금요일 마감까지 상증 지수는 2400점 관문을 다시 수복해 주간 1.42% 하락해 시장 내에서 조정 의사가 점차 약해지기 시작했다.
분석사들은
대금
출현의 심폭 조정은 주로 기술적 조정으로, 폭이 너무 큰 누적 이익을 얻은 쟁반이 많았다.
주가가 장음한 뒤에도 불구하고 오살품종에 급격한 반탄이 나타나 허공 에너지가 초보석방되자 장내에서 많은 동력이 회복되기 시작했다.
양회 후 상승 확률 이 크다
역사적 데이터는'양회'의 시세 상승 확률이 높았고, 17년 만에 70.56%를 차지했으나'양회 '이후 시세가 더욱 기뻤다.
통계1995년 이후 17년째'양회 '이후 시세 발견 (통계 채용'양회' 이후 첫 번째 단계는 통계시간 결점, 1 ~3개월 불등), 2005년'양회 '이후 하락 태세를 보이며 2.99%, 나머지 16년 전표는 상승 확률은 94.11%였다.
그중 1997년 양회 후 시세가 34% 에 이른다.
최근 3년간 2011년 양회 후 시세가 4.07% 올랐다.
전체적으로 역사적 데이터 분석을 통해'양회 '이후 시세가 상승할 확률이'양회'보다 훨씬 높다. 정리를 거쳐 A 주가 여전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경제가 바닥을 보면 논리가 분명하다
인플레이션 하락은 기본적으로 확정되었고, 경제 성장이 기대된다.
분기
연착륙을 실현하다.
2월 CPI 는 전년 대비 3.2%로 급락했다. 지난해 8월 이후 회복 추세다.
업계 측은 올해 3분기 CPI 전년도 전년도 추락 추세가 달라지지 않는다고 전망했다.
투자 측은 지난 두 달 동안 실제 증속 속도가 작년 4분기 보다 높고 소비 실속 속도가 다소 반락하여 수출 속도가 높아 투자가 비교적 높고 소비가 비교적 안정되고 수출이 비교적 낮은 평온한 상태로 여전히 연착륙 과정에서 결국 2분기 밑이 될 전망이다.
민생증권은 이호시장이 반탄을 연장하는 논리가 여전히 존재한다고 여겼다.
최근 시장이 하락한 원인은 두 방면에서 주로 부동산 문제에 관한 엄한 조치로 시장이 부동산 링크에 대한 재우려를 불러일으켰고, 둘째는 전기 급격히 상승한 후 이익 회토와 조정 요구가 크다.
이에 따라 차년도 재정자금의 투입, 기건과 주택 건설을 보장하는 조업, 하위 수요가 점차 개선되고 시장 평가 복구 시세가 계속될 전망이다.
또 지손가락이 장음한 뒤에도 불구하고 오살품종에 급격한 반탄이 나타나 허공에너지가 초보석방되자 장내에서 많은 동력이 회복되기 시작했다.
중앙은행은 시간 조정 창을 열 수 있습니다.
2132시부터 시작된 반탄시세의 최대 추진력은 미조 정책, 즉 화폐 등 정책의 긴장을 늦추고, 지난해 말 A 주 시장이 급락해 시장 가치를 부각시키기 때문에 회복성 상승이 본선 반탄 사태의 주요 특징이다.
제기할 만한 것은 2월 20일 중국 인민은행이 예금 준비금율 인하를 결정한 후 중앙은행이 재차 정준 시간 창구가 개시되었다.
이번 주 중앙은행은 순회롱 자금이 570억 위안을 실현하여 중앙권이 11주 동안 계속 발행되었다.
특히 목요일에 진행된 200억원 91일 반환 운영 중 낙찰 이율은 기존 3.16%에서 3.14%로 하락해 2개월간 안정 태세를 깼다.
시장은 중앙은행이 표준 시간을 낮추는 창구가 열린다.
이날 은행 간 7일, 14일 환매 금리가 3% 떨어져 시장 유동성이 넉넉한 것으로 나타났다.
분석은 91일 반환 금리가 두 개의 기준점을 낮춰 시간창이 개설돼 준공된 공간이 커지고 있어 시장의 유동성 석방에 더욱 좋은 전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비즈니스부 데이터는 올해 2월 전국에서 실제 외자 FDI 사용이 전년 대비 0.9%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4개월 연속 마이너스 증가했다.
51 전 중앙은행이 예금 준비금률을 다시 인하해 대충외환 점유는 줄어들 것으로 분석된다.
해외 강력 한 A 주 의 반탄 에 이롭다
해외 방면
그리스
한때 국제호환과 파생품협회 및 평가기관이 위약으로 판정됐지만 지난주 2차 원조 대출 1300억 유로 결국 순조롭게 발급되며 유럽 부채 위기가 어느 정도 완화되고 있다.
한편 최근 미국 경제온화회복세는 양호하고 경제 데이터는 낙관적이다.
게다가 화요일 미 연방기금 금리를 0.25% 유지하고 장기 이율을 낮추어 경제를 부활시킬 수 있도록 연방기금리를 유지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런 소식의 영향을 받아 유럽과 미국 해외 주식 시장의 상승이 일다.
지난주 금요일 마감, 다우존스 지수 13233시, 표준지수보 1401시, 쟁반 중 모두 2008년 이후 최고, 나스닥지수가 3060시를 재창한 11년 최고다.
부유한 유럽의 선구80지수가 이례적인 8연양으로 3418시, 8개월간 최고치를 기록했다.
해외 주식시장의 강력한 반등은 이호A 주 추세를 나타낸다.
후장에 관해 3월 14일 마감은 2391시이며 이 시장은 높지 않다는 분석이다.
기술적으로 보면
예상 시장
2400시부터 2478시까지 진동 시간이 상대적으로 길어질 수도 있다. 이번 주기는 2 ~4주 정도 제외되지 않았고, 2132시부터 반격한 뒤 13주 만에 다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2675점으로 추진된다.
- 관련 읽기
- 뉴스 정보 | 망강진 은 안경 방직 의류 업계 의 공백 시장 을 메웠다
- 계약본 | 공동 경영 주식 대출 계약서
- 규칙 제도 | 票据、财务报销如何管理?
- 대리 추천 | 의류 단말기 소매상은 어떻게 주문합니까?
- 뉴스 정보 | 먼저 값을 올린 후 할인 & Nbsp; & Nbsp; 복장 할인 후 가격은 원가보다 높다
- 마케팅 수첩 | 판촉 행사는 왜 할 수 없습니까?
- 직장 계획 | 직원들은 과연 기업의 중요성을 중시할 가치가 있습니까?
- 효과적 소통 | 기대와 현실의 차이
- 공문 창작 | 어떻게 변호사를 초빙합니까?
- 회사 등록 | 올해 등록회사에 어떤 혜택정책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