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리가 과연 센다는 것을 마음에 들었는가?

2008/1/30 0:00:00 11138

백려 합병

일석은 천층의 물결을 일으키고, 예열 ’ 이 지나간 백리국제에서 중권 인수 삼달품 수매 업무를 보였다.

11월 14일 국내 여자 신발의 수도꼭지 업체 바이리 국제그룹은 홍콩 전자회사 신백리가 16억 위안의 인민폐로 국내 유명 남성화 업체 강소산다그룹의 5개 구두업체 및 일부 자산과 상표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8월 3억 8000만 위안의 Fila, 10월 6억 위안의 인수 묘리를 발산한 뒤 백리국제이 올 5월 출시된 이래 3기 업계에서 인수했다.

앞서 삼달은 남자 신발의 왕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었고 수십 년 동안 고심으로 경영한 브랜드들 사이에서 깃발을 바꿨고, 삼달의 모든 루트와 자산은 백려로 모두 돌아갔고, 기존의 여신의 왕이라는 백리도 드디어 쌍검합벽을 완성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백리는 국내 구두업의 레이아웃이 커졌을 뿐만 아니라 국내 남자 신발이 초라하게 됐다.

이와 함께 중국 구두업 시장은 차분한 표면으로 밀려들었다.

홍콩에서 출시된 후 100리가 86억원의 자산의 27% 에서 31% 로 이용할 계획이며, 그중 주로 인수 방식을 채택하기로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리의 야심은 여신의 왕이 될 뿐만 아니라 구두의 왕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는 구두업 자원을 우세 기업에 집중시킬 것이다.

국내 구두업은 35년부터 5년간 대규모 개판을 이뤄낼 예정이다.

월 23일, 베리 국제 지주 유한 회사가 홍콩에 출시했다.

이 날은 당일 마감에 따라 총 시가가 670억 홍콩 위안에 달하며 시가가 380억 항만 위안을 넘는 국미 전기는 항로의 내륙 소매 시가가 되었다.

1981년 베리 국제창시자 겸 이사회 주석은 심천에서 리화창립 유한공사를 창립한 이후 백리 제조 사업가 또한 소매 경로에서 점점 확장되고 있다. 이 도로는 중국 전통 제조업의 미리의 어려움에서 벗어나 신파 제조 대표가 되었다.

백리 회장이 덩포 (CO) 의 백초에 브랜드에 대한 강한 의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구두를 좋은 가격으로 팔려면 반드시 좋은 브랜드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브랜드의식은 백리의 전체 발전 과정을 관통하여 처음부터 OEM 의 제조 코스에서 의도적으로 벗어나 브랜드로 포인트를 냈다.

2000년부터 베리가 다양한 브랜드 전략을 발전시키기 시작했고, 이후 출시된 브랜드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현재 백리 국제는 백리, 천미, 사카토, 그는 (TATA), 벌토, 지피자파 등 6개 브랜드와 진미시, 베이타 등 2개 특허 브랜드.

이 밖에 베리 국제도 나이크, 아디다스, 예보, 표마, 카파파, 미지노, 레비스 등 스포츠 캐주얼 의상 브랜드의 판매상이다.

중국 업계 정보 게시 센터 (CIIIC)가 편성된 통계 수치에 따르면, 100리가 10년 연속 중국 여장화 중 첫 브랜드로 떠올랐다.

반면 지난해 중국 여장화 10위권 판매에서 베리국제기 아래 백리, 천미의, 사가투, 그는 4석을 차지했으며, 그 중 백리 1위에 올랐다.

135월23일 역시 분수령으로 중국 구두업의 역사를 바꿨다.

오강 그룹 왕진은 베리 국제가 항구에서 출시돼 거의 모든 국내 구두업 기업의 신경을 자극했다.

이번 인수 창출 창출 신발 합병 기록은 중국 최대의 여자 신발 소매상으로 신백리는 약 16억 위안의 대가로 매입됐다는 칭송을 받은 산다그룹의 자산자산 규모에 중국 구두업 구매 기록을 세웠다.

한편, 신화는 11월 11일 강소센타와 정식 협의를 체결하고, 신백리는 전자지주 5개 자회사를 인수, 강소센다의 구두업 유한 회사, 영욱구두업 유한회사, 삼성센터그룹 삼성센터그룹, 구두업 유한 회사, 상해 백사투업, 상해 백사투업, 상해 새웨이덴국제무역유한회사.

강소센드는 인수 전 토지와 물업을 양도하는 방식으로 5개 회사 중 한 투자와 삼달, 백사도, 좋은 인연과 삼다그룹이 가진 다른 브랜드와 관련된 일부 상표와 지식재산권은 신백리에게 전달된다.

양측 인수 약속은 2008년 1월 10일 당일 또는 잔금을 지불하겠다고 밝혔다.

공고는 결국 인수가가 조정될 수도 있지만 17억 위안을 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합병에 대한 원인은 이번에 국내 구두성매 금액 기록을 경신한 인수 기록을 갱신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베리그룹은 자본력 통합 국내 구두업 시장의 의도를 외면하고 있는 가운데 무다그룹의 신발품 업무를 계속 발전시키는 것이 관건이다.

이번 인수는 회사의 상표 브랜드 지명도를 점령한 것으로 보인다.

수매는 백리 시장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여 회사가 소유한 생산시설과 자산을 양도할 수 있으며, 백려의 생산능을 향상시킬 것이다.

본 본부는 최근 심천에 설치된 백리그룹에 남성화 업무를 확장하기 시작했고, 이 회사는 가로로 소비시장의 전복률을 높이고 전체적인 수익과 이윤을 증가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이 회사는 중국 최대의 여자 신발 제조업체로 2006년 시장 점유율은 8.2% 에 달한다.

특히 강소센다그룹은 국내 최대 규모의 신발 소매상 중 하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그의 신발 업무의 국내 영향력은 하락태세에 비해 다른 유명 신발 브랜드, 오강 등과 같은 스니커즈가 비교적 느리게 발전하고 있다.

게다가 이 회사의 다원화 발전은 의류, 화학공업, 생물, 전력, 소프트웨어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있다.

이 회사는 구두품 업무의 정력과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

산은 이번 매각사 신발 업무가 크게 큰 원인으로 회사 원화 발전 후 자금 사슬이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져 이번 신발 판매품 업무가 큰 대규모 은행 대출 상환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삼다브랜드는 2006년 중국 10대 신발 판매 수익 순위 5위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백려의 시장 점유율은 20퍼센트 넘을 것이다.

백리의 대량 매수와 신속하게 자본 운영 후 재기가 거친 것으로 나타났다.

2005년 백리에서 모건스단 리의 양기금회사와 전휘투자기 아래 CDHRetailLimited 를 전략 투자자로 도입했다.

이 자본들은 주입한 후, 백리가 빠른 상승 경로를 얻었다.

백리 인수센터도 남성화 확대를 고려해 백려의 남성화는 FATO 의 한 브랜드로 50%가 남성화다.

베리 국제는 백리, 천미, 사카도 등 8개의 신발 브랜드를 가진 체인점도 나이크, 아디다스가 중국에서 가장 큰 운동화 분매상이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현재 백리 국제는 이미 국내지 150개 도시에 2800여 개의 여성 구두점, 1000여 개의 운동화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홍콩, 마카오와 미국에 35개 소매점을 설립했다.

백리가 출시됐든 빈번히 사들이고, 업계 사람들은 백 리의 검을 알아보기 어렵지만, 사실 경로에 있다.

업계 인사들은 베리 국제이 제품 라인을 확장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처음으로 경영을 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분석했다.

백리국제수매의 자산성을 보면 전략은 3가지에 기반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생각한다.

그 하나, 베리 국제의 인수는 소매 전략을 둘러싸고 있다.

일부 백화점에서는 바이리 국제의 스포츠 용품 소매가 이미 운동층식 판매가 시작되었고, 즉 새로운 백화점에서 개업할 때 스포츠 용품을 한 층을 가지고 운동용품을 만들 수 있고, 여성신발이 일정한 수량을 달성하면 이런 식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이런 식으로 상업과 협상은 큰 주도권을 갖게 될 것이다.

둘째, 심경 여성화의 백리 국제신발이 적고 남성화 시장에 진출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셋째, 바이리 국제는 후베이에 있는 생산기지를 이용하여, 이미 심천에서 3개 생산기지를 보유하고 있는 백리국제는 생산기지를 내지로 확장하기를 희망한다.

신비 강은 중경에서 구두업 기지를 하나 짓고 있어 적지 않은 신발류 기업을 끌어들이고 있다.

베리 국제는 삼협에 가까운 곳에서 인력과 전력 자원에서 더 많은 원가를 누릴 수 있다.

자영, 백화점은 백리 채널의 키워드다.

자영 인터넷 사이트는 소비자의 불만을 되돌려받을 수 있다.

백화점에 입주하면 백려에 끊임없이 이어지는 인파를 가져왔다.

2006년 12월 31일까지 백화점 매출액은 총 매출액의 74.3%로 집계됐다.

도처에 꽃이 피는 루트도 백리의 새로운 이익 증가점을 가져왔다.

2006년 베리는 나이크와 아디다스가 중국에서 가장 큰 대리상이 되었다.

이외에도 바이리는 이녕 예보, 카파등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를 대리했다.

이런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들은 백리가 소털처럼 많은 루트를 보는 것이 아니다.

전문가들은 신백리 인수 센다 브랜드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나타내며 산업의 통합 서막에 대해 일부 업계 전문가가 신백리 인수 센다 브랜드에 대해 충분한 이성과 긍지를 나타내는 관망은 있지만 산업 통합의 ‘ 큰 수필 ’ 을 드러내고 있다.

윈저우 구두 협회 사무총장은 웨얀 산다브랜드를 인수 삼타 브랜드를 통해 구두업 통합의 서막을 열었다고 말했다.

현재 신발 업계는 통합 공간이 있는데, 백리처럼 실력이 있는 브랜드는 물론 다른 브랜드를 인수할 수 있다.

이번 인수 및 백리 대규모 남성화 분야에 진출해 다른 대형 남성화 브랜드에 압력을 줄 것으로 알려져 온주까지 포함한 많은 브랜드들이 스트레스를 받으며 그에 따른 조치를 불러일으킨다.

온주는 우리나라의 구두도 (신발도) 로 불리는 국내 유명 남성화 브랜드가 이곳에 발행됐다고 한다.

신백리 수매 영향이 가장 큰 대형 신발은 "백리 출시 및 출시 후 일련의 조치로 대형 구두 기업에 큰 스트레스를 받았고, 이는 자연스럽고 정상적이며, 선인까지 한 걸음씩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인수가 성공한다면 대형 신발 기업의 시장에 충격을 주면서 소형화 기업이 직면한 시장 압력을 구별할 수 있다. 대기업은 백리 인수 완료 후 강세 확장에 정면적으로 대응할 수밖에 없다.

백리 제품은 과거 중고급스러운 주요 시장이 일선 도시에서 산다화 업무 및 남성화 업무를 대거 확장해 전국 2차원 도시에 확장을 시도해 대중의 위치를 확장하고 있다.

국내에서 대중을 자리매김한 대형 신발 기업의 ‘심병 ’이 됐다.

왕진은 중국 내 남자 신발 리더 기업인 오강그룹 회장 왕진에 대해 양도하고 출시한 후 확장 행위에 대해 우려가 많았다. 백리 홍콩에 출시된 융자 86억6억6억원의 소식이 전해지자, 왕진은 이를 전국적으로 포괄할 경우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반면 백리그룹이 출시된 후 남성화 생산에 개입하면서 왕진은 "경쟁 상대가 또 하나 늘었고, 중량급"이라고 감탄했다.

우리나라 신발 시장이 여전히 높이 분산되고 있는 가운데 백리의 인수업종의 또 다른 군기업이 성공적인 전제에서 국내 구두업 시장점유율을 촉진하고, 업계의 경쟁 생산생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업이 자본 파워를 구하는 데 도움을 청하는 데, 중국 구두시장은 산업경제에서 자본경제를 향한 표지뿐 아니라 업계 내의 상장을 유발할 가능성이 높다.

백려의 진증일에는 신발이 모두 있다고 불리는 많은 온주화 기업에 충격을 주었다.

현재 백리 국제기 아래 백리, 천미, 사가투, 진미시 등 8개의 신발 브랜드, 인수 센트 3개에 달하는 유명 브랜드, 게다가 이 전에 인수한 묘리, 그 유명 브랜드는 12개에 달했다.

온저우 슈즈 사업에 전대미문의 충격을 가져왔고, 그중 가장 큰 촉진은'중국 신발도'라고 불리는 온주였다.

현재 약 2200개 제화업체, 그 중 규모 이상 제화업체 526개, 판매

  • 관련 읽기

천주'에르스 '신발 브랜드 변형 시리즈 브랜드

기업 정보
|
2008/1/29 0:00:00
10583

신발 기업: 소기업도 위험 방지

기업 정보
|
2008/1/29 0:00:00
10456

백만 ‘신온주 사람 ’은 유온 설을 택한다

기업 정보
|
2008/1/28 0:00:00
10390

호북비디는 구두업 1녀공보다 과로로 죽었다?

기업 정보
|
2008/1/28 0:00:00
10755

절강백개 기업이 중국에 입주하다

기업 정보
|
2008/1/26 0:00:00
10526
다음 문장을 읽다

올림픽: 세 가지 스포츠 브랜드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