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실패 이녕 CEO 장지용 이녕이 직접 잘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이녕
유한공사는 장지용 퇴임회사 CEO, 창시자 이녕 김진군과 함께 회사 직접지도자가 될 것이라고 공고했다.
또 회사는 미래 및 단기 전환 계획을 발표해 회사 재고 기업의 문제를 개선하고 순이익이 크게 떨어지는 현황에 대비했다.
이녕이 직접 제사한다
이녕은 홍콩 연합거래소에서 발표한 공고에서 7월 4일부터
장지용
본사 CEO 를 퇴임하고, 같은 날부터 이사회 집행위원회 위원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신CEO 의 부임 전 회사 관리층의 평온한 과도를 확보하기 위해 장지용은 여전히 그룹의 집행 이사를 계속 맡을 것이며 그룹 집행위원회 수석고문을 맡을 예정이며 370만 위안에 달하는 고문 비용을 받을 수 있다.
공고에는 장지용이 퇴임한 구체적인 이유를 밝히지 않았다. "이사회와 장 선생이 집단 하단계의 발전을 위해 새로운 관리팀에 적합한 시기를 도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지용은 이녕에서 20년간 근무해 2009년 이닝의 브랜드 전형 전략을 주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보도에 따르면 이녕사 CEO 의 장지용은 지난 2012년 새해 인사 중 브랜드 재건, 인파 정위 등 전략적 실수를 검토했다.
한편 신임 CEO 를 채용하기 전 이녕사 창시자, 주석 겸 이사 재출전, 이녕사 전략, 대외사무와 관계 등을 주로 담당하고 있다.
신임 집행 이사와 부주석 김진군은 그룹 내부사무와 운영을 맡는다.
한편 백승식그룹 중국 사업부 주석 겸 최고경영관 소식도 이녕그룹의 독립 비집행이사가 됐다.
업계 인사들은 이번 고위층 조직구조조정을 이닝의 세계적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한 특정 시기에 회사의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 회사 이사회는 적절한 시기에 관리구조조정을 하거나 새로운 관리팀을 도입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로, 또 다른 중국 민족 브랜드의 대표기업 연상그룹 (웨이보)의 몸도 뚜렷하게 드러났다.
해결하다
재고
급선무
지난 몇 년 동안 이녕 회사의 발전이 완만하고, 주문 증가력, 재고기업, 내부 관리 혼란 등 여러 가지 문제들을 겪었다.
이녕은 올림픽 이후 한때 큰 호황을 겪었지만 목표 시장을'90후 '군체로 자리매김해 주요 소비군체였던 중년인의 주목을 잃었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2010년 이닝 이윤이 안정을 넘어섰고, 2011년 이닝은 재고 환매를 선언했고, 재고는 40% 상승, 연간 순이익은 3.86억위안 위안으로 65% 하락했다. 그 해 이닝 주가도 61% 하락했다.
이닝은 지난 6월 2012년 연간 주문 상황을 발표했으며, 연간 신제품 주문회 금액은 지난해보다 높은 자릿수 백퍼센트 하락을 예고했다.
"우리 가게에서는 올해 판매가 그다지 좋지 않아서 수입이 뚜렷하게 떨어진다."
바남 구의 한 이녕 전매점 스태프가 어제 인터뷰를 할 때 기자에게 말했다.
"우리뿐만이 아니라 근처의 스포츠 브랜드 의상 판매가 좋지 않다. 스포츠 용품 업계의 현재의 시세가 그다지 좋지 않다"고 말했다.
김진군은 어제 언론에 따르면 회사가 현재 어려움을 조정하고 있다. 체육업계는 지난 몇 년 전 고속 확장 발전을 거쳐 현재 재고기업을 해결하는 것은 회사의 ‘ 불타는 것 ’ 이라고 밝혔다.
이녕 공관부 관계자 이위는 본보 기자에게 재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명확한 시간표가 없었고, 올해 안에 개선될 전망이다.
고성도 보고서에서 시장의 초점은 이미 캐주얼 복식류를 발전시켜 내지의 스포츠용품업업에 대해 특히 스포츠용 복류를 경영하는 기업에 도전했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녕은 브랜드 이미지를 재구성하고 현시업무적자를 전환하는 상황에서 당분간 회사에서도 긍정적인 이익이 나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미래 3단계 개선
이녕그룹은 얼마 전 (중국 남자 농구 프로리그) CBA, 이탈리아 브랜드 롯데 단축기 (Lotto) 특허기 소식에 여러 기관에 의혹을 받고 있다.
어제 공지서에서 이녕은 3개 단계로 시행되는 개선 계획을 발표했으나 이전 기관이 이녕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김진군은 어제 언론에 따르면 올해 이녕 회사의 실적은 표면적으로 보기 좋지 않았지만, 미래의 발전을 위해 주동적인 결정을 내리고 과감하게 원가를 투입하고 CBA 등을 협찬 했다.
이녕 첫 단계의 단기 조치는 소매 단말기 판매 및 정리 채널 재고품 개선 및 운영 원가 구조, 국내 시장 및 핵심 제품 등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다.
"이녕은 핵심 제품과 업무에 더 많이 투입될 것이며 이전의 횡적 다브랜드 전략을 바꾸는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이위가 기자에게 알리다.
2단계는 공급 체인 관리, 마케팅 및 제품 계획 모드 개선, 더 많은 제품 및 고객 체험 제공.
3단계는 그룹의 적합한 업무 모델을 확보해 이윤 구조와 채널, 소매 효율, 현금 및 투자 수익률을 개선하는 목표를 다룰 것이다.
“우리가 오늘 보낸 공고는 이사회 및 관리층이 여러 달 동안 회사 내외각의 의견을 세심하게 듣고 회사의 현시업무 상황을 평가한 후, 우리가 직면한 내부와 외부 도전을 비롯해 회사의 미래에서 장기적인 전망을 고려해 노력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고 말했다.
이녕칭.
국내 본토스포츠 브랜드의 발전을 겨냥한 이녕은 아직 넓은 공간이 있다고 본다.
또 어제 이녕사 충칭 관계자는 중경지역 이녕 전매점 경영 상황을 묻고 충칭 시장의 배치 여부를 조정할 때 해당 관계자는 1인당 회사 지시가 없다며 언론에 밝힐 수 없다고 밝혔다.
전문가 관점
이녕 이 단속 할 수 있을까
이녕이 채택한 3단계는 급소를 철저히 집행할 수 있다면 이녕이 궤도를 다시 끌어들일 전망이다.
스포츠 브랜드 전문가 장경은 이녕사에서 근무했으며, 장지용은 이닝에서 이닝에 휘황한 적이 있었지만 전략적 전형적인 실패는 이녕 아직까지 회복되지 않았다.
장경은 이녕의 3단계 계획이 양관과 일치를 고려할 수 있을지 모른다고 생각한다.
한편으로는 기초성을 잡아야 한다. 심지어 실무적으로 사업과 직접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다. 한편 이녕필은 한 브랜드 회사라고 생각하며 흐리멍덩한 전략은 안 된다. 과거의 브랜드 재소실천 증명은 성공하지 못한 것이기 때문에 브랜드에서 성공적인 전략이 필요하다.
- 관련 읽기
- | 20083104542
- | 20083104537
- | 20083104531
- | 200811153857
- | 20083161544
- | 20083161522
- | 20083161430
- | 20083161324
- | 20083161131
- | 2008316119
- 과도한 옷차림으로 인한 옷가지 낭비 현상을 분석하다.
- 신발 기업의 가격은 비교하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습니까?
- 심천 의류 기업 은 원가 생산 라인 을 낮추기 위해 내지로 이전하였다
- 로컬 스웨터
- 6성여 소비자가 ‘ 가세탁 ’ 을 당했다
- 면도날 이윤이 후한 신용대출 원가 중소의류 기업이 융자길에서 어려움을 겪다
- 이녕 CEO 장지용 이직은 전략 실수로 사는 것으로 지목되었다
- 경동상성 플랫폼과 의류 브랜드가 결합하여, 공승국면을 형성하다.
- 중방적 표지 인솔 업계 표준 풍향, 데이터 측정 보급 항행
- 2012年6月25日~6月29日一周丝绸化纤指数情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