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기업은 어떻게 낡은 경로 신제품을 보급할 것인가
신제품
보급하다
늘 하는 문제이다.
의류회사로서는 신제품 보급이 두 가지 상황인데, 첫 번째 상황은 상담이다. 두 번째 상황은 어떻게 기존 채널에서 제품을 보급할 것인가.
첫 번째 상황은 모두 알고, 모두 매우 중요시하고, 각지에서 크고 작은 박람회에 참가하고, 자신들이 재개하고, 등 각종 방식을 채택하고, 끊임없이 상담의 힘을 높이고 있다.
상대적으로 기존의 신제품 보급이 부족해 보인다.
사실 어떤 의미에서 기업의 첫 마케팅일 뿐 만리장정의 첫걸음일 뿐이다.
그렇다면 기존 경로의 신제품 보급은 어쩔 수 없이 할 수 없는 업무를 잘 해냈고, 기업의 성격의 신제품 보급 효율을 더욱 두드러지게 하고, 원가가 상대적으로 줄어들게 되었다.
낡은 경로의 신상품이 보급될 수 있다는 것은 채널의 가치를 보장하는 중요한 조치라고 할 수 있다.
의류 업계 자체가 패션 업종으로 새로운 속도를 요구하는 것이 비교적 빠르다.
신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해야만 시장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물론 신상품을 개발할 수도 없고 신상품은 유난히 매력적인 매출을 가져야 한다.
제품의 매장을 발굴하는 것은 쉽지는 않지만 ‘ 체진식 추리법 ’ 을 시도할 수 있다.
격리 제품보다 현재 시장에는 티셔츠, 가을 옷, 셔츠 등 다른 점점이 있어 새로운 격리 제품을 내놓으면 자세하게 추리할 수 있다.
격리 제품은 여름철 사용하고 여름철 피부는 수분이 증발하고 모공은 자주 벌려 옷이 주름이 잡힌다.
이렇게 하면 ‘보습 격리 ’, ‘균형 격리 ’ 등을 추리할 수 있다.
잘 팔리는 제품 자체는 말할 수 있고, 상품이 사람을 끌면 가맹점에서 입고되지 않는다.
많은 의류 회사들이 고객을 잃은 것은 대부분 제품의 혁신이 따라가지 못하는 이유다.
이점은 손님과 관계도 없고 신제품이 없으면 고객을 잃게 된다.
만약 당신의 브랜드 제품이 개발이 정체된다면 가맹점은 자신의 사업을 지키기 위해 ‘ 이적 연애 ’ 를 할 수밖에 없다.
의류 회사에서는 신제품 보급을 포함한다
오랜 수로
보급과 단말기 고객의 보급, 가맹점에서 상품이 공급되지 않고, 제품은 단말기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것이야말로 진정으로 마르크스주의 경제학에서 "상품이 화폐의 도약"이라고 말했다.
채널 보급 전략
신제품의 지속적인 개발에 대한 네트워크 증가에 대한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일부 의류 회사들은 하나의 규칙을 총결했다. 신제품을 보급할 경우 대형판촉 행사에 동반한다.
판촉 제품선 안에 신상품을 중요한 판촉 내용으로 삼는다.
의류 회사의 판촉은 두 단계가 필요하기 때문에 처음으로 가맹점의 수입을 촉진시키고, 둘째는 단말기 고객 구매를 촉진시킨다.
판촉 행사를 하려면 가맹점은 반드시 입고해야 할 것이며, 자연스럽게 신제품을 소화할 수 있다.
가맹점이 상품에 들어가기만 하면, 일반적으로 그것을 팔려고 한다.
지난 2009년 정주영나 의류사들이 발족정유를 선보여 11일 국경절 대규모 세일 행사에 맞춰 널리 퍼지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단말기 소비자의 보급 전략
이 전략의 운용에 대해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바로 의류 신상품의 보급으로 일반인들의 1년에 걸친 립스틱 사용속도에 따라 400만 개의 립스틱 배후에는 400만 개에 가까운 소비자가 될 것이다.
수납장
신제품
립스틱을 매치해 A B 를 사면 신제품 샘플을 400만 개 소비자의 손에 가볍게 발송할 수 있다.
경품을 사용하고 실효를 중시하는 중국 소비자들은 시용 효과가 만족스러워 처음 선보인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그래서 많은 신제품들이 광고를 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판매목표를 정할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