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쌍성 경고 청두 판매상: 특성 단품 취소 대리 취소

2008/4/23 0:00:00 11129

특성

어제 오후 성두쌍성 전매점 담당자가 함께 비빈관으로 모여서 쌍성그룹이 세운 신플랫폼인 성두쌍성명인상무역유한회사 (이하 성도명인) 조직에서 열린 ‘대성도영화 중매상 대회 ’에 참가했다.

이로써 성두명인 주국창 사장을 비롯한 새 플랫폼 고위층이 처음으로 선보였다.

회의에서 성두명의 유명인이 중개업자에게 쌍성그룹의 명의로 인쇄된 ‘쌍성 전매점에서 비쌍성 제품 판매를 엄금한다 ’고 통지해 쌍별과 특성이 성시장을 쟁탈하는 전쟁을 벌였다.

다수의 중개상들이 이에 대해 관망하고 있다.

쌍성그룹이 한준지 대리권을 취소하고 어제 회의에 참석한 한 매상들은 쌍성그룹의 이름으로 인쇄된 ‘한준지 제남, 석가장대리 자격 취소 및 쌍성품 판매를 엄금한다 ’고 통지했다. ‘한준지, 유수리는 그룹의 특수부유를 누리면서 집단 상표를 매각하고 특성 브랜드를 마련하는 행위를 등에 업고 일을 하는 기준과 성실 신용을 위반하는 원칙이 있다 ’고 통지했다.

이에 대해 그룹 측은 "한준지에 대한 권한을 해제하고, 한준지는 더이상 제남, 석가장 등 지역의 총대리, 더이상 쌍성제품이 이 지역의 경영권을 갖지 않고 경영 활동에서 쌍성 상표를 사용할 수 없다"고 밝혔다.

주국창은 쌍성그룹과 서남쌍성이 이미 완전히 결렬되었다고 말했다.

시장대리반영에 따르면 한준지는 제남과 서남에서 직접 ‘리메이크 ’를 지휘한다.

특성 상표는 청두 회사가 2006년에 신청한 것이며, 성두회사의 쌍성 명품에 대해 이미 딴 마음을 갖고 있다.'리메이크'에 대해 미리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유치 '중개업체는 특성을 매출하는 것을 엄금한다. 한준지의 권한 해제와 함께 "쌍성 전매점에서 비쌍성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엄금한다"고 전했다.

현재 일부 특성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 중 동광구 내 쌍성 전매점을 포함해 성두명인은 이미 합동공상 부문에 가서 검증하고 있다고 한다.

주국창은 쌍성 전매점에서 특성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발견하면 중개업자에게 먼저 경고를 하고, 중개상이 회개하지 않으면 공급을 중단하고, 심각한 자에게 대리 자격을 취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 특성 ’ 브랜드는 청두 특성기업 관리 발전유한회사가 등록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개상들이 좌우로 “ 신선이 싸움을 하는데, 모든 사람이 재앙을 당한다 ” 고 난처하다.

쌍성 내전, 시단백화점 맞은편에 있는 쌍성 전문점 책임자는 어쩔 수 없다.

그녀는 쌍성그룹, 유명인 실업과 서남쌍성 간의 갈등으로 현재 신구 플랫폼이 중개상을 끌어들이고 싶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렇게 되면 위험이 중개상으로 전가됐다"고 전했다.

시장의 필요로 인해 신구 플랫폼을 위해서도 미움을 사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담당자는 지금 새 플랫폼에서 신발을 들여 플랫폼에서 옷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회의에 참석한 대풍쌍성 전매점 책임자는 “상품의 자유권이 있고, 어느 쪽이 상품에 수익이 있으면 선택할 것이다 ”고 명확했다.

현재 신구 플랫폼이 출하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중개상이 양측에 입고됐다고 한다.

이에 앞서 운영한 쌍별 전매점은 매년 서남 쌍별에 수출액의 2%를 광고비 및 5000원 상표사용료 외에 1회당 1만원을 납부했다.

그렇다면 청두명인이 중개업자에게 최후 통첩을 보낸 후 중개업자의 태도는 어떨까?

이에 대풍쌍성 전매점 책임자는 막연하게 고개를 갸우뚱 흔들었다.

또 어떤 중개업자는 “ 신제품 위험이 크다 ” 고 직언했다.

어제 만년회 쌍성전매점 담당자는 기자에게 모두 여섯 개의 쌍성 전문점을 열어 6만원의 보증금을 냈고, 특성의 브랜드는 현재 발전 계획이 하나도 없어 몇 년 동안 할 수 있을지 몰랐다.

그래서 나는 먼저 쌍성을 하고, 그때 다시 보자."

서남쌍성은 오늘 제남에서 신상품 브리핑을 개최한 지 일주일도 안 된다. 오늘 유수리, 한준수 부부는 특성회사 이사국에서 성두에 도착할 예정이다. 신문매체와 청두 매체들을 소집하고 청두 판매상을 소집해'천족 및 전운회 여가상급찬조업체가 된 뉴스브리핑'을 개최하며 성두시장에서 특성별 브랜드를 보급할 예정이다.

성도명인에 대해 중개업자'봉살 '특성에 대해 서남 쌍성 이사국 관계자는 "현재 쌍성 전매점 안에는 원래 여러 제품을 팔고 있는데, 유명인 실업을 포함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만큼, 이들이 보낸 통지가 멈출 수 없는 것이 아니냐"고 말했다.

또한 독립적인 가맹점으로서 경영에 자주권을 갖고 있으며, 많은 전문점의 영업면허의 경영 범위는 모두 쓰인 신발과 의상을 요구하지 않았다.

그는 특성을 출시해 쌍성과 전혀 관계가 없다. 특성은 청두 최초의 스포츠 브랜드이며 서남쌍성 쌍성 브랜드의 생각은 변하지 않았다.

  • 관련 읽기

카틴 스니커즈는 나노 과학 기술 실험실을 설립할 것이다

기업 정보
|
2008/4/23 0:00:00
10670

서남 쌍성은 어디로 향합니까?

기업 정보
|
2008/4/23 0:00:00
10458

고추잠자리가 신발 과학기술 박물관을 건설하다

기업 정보
|
2008/4/23 0:00:00
10617

신발 펭귄 거두파 파노몬시 천벽산

기업 정보
|
2008/4/22 0:00:00
10543

‘쌍성 ’과 ‘특성 ’이 철저하게 결렬되었다.

기업 정보
|
2008/4/22 0:00:00
13137
다음 문장을 읽다

시장 규칙은 ‘ 왕해 ’ 를 위력을 잃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