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옷 기업 이 쌓여 전형 으로 전형 으로 아동용품 시장 을 강탈 하다
고속 성장의 황금 10년, 본토 스포츠 용품 브랜드가 급격히 확장되어 증가한 매장은 자본의 축적과 적지 않은 재고압을 가져왔다.
이녕, 미방, 범객, 바다의 물결
신
옷 브랜드가 잇따라 고고고창고 저장량이 알려진 뒤 업계 증속 증속 신호로 보인다.
2011년 국내 스포츠 용품 업계의 연간 성장률은 지난날의 20%에서 13%가량 하락했으며 올해 성장 속도는 5 ~8%까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이 업계는 이미 조정기에 접어들었고, 변형은 이미 한순간도 늦지 않다고 한다.
성인 신발 재고 적체, 증속 완화, 어린이 용품 시장은 오히려 풍생수.
경쟁이 치열한 성인 신발에 비해 아이의 돈이 좀 더 잘 벌어졌고, 부모들이 신발을 사줄 때 돈을 더 아끼지 않았다.
더 높은 이윤과 광활한 시장 공간, 많은 스포츠 브랜드들이 함께 어린이 용품 시장을 겨냥해 앞을 다투어 이 케이크를 빼앗았다.
2012년 각종 스포츠 브랜드들이 아동 업무를 개척하는 해가 될 수도 있다.
아동용품 시장 을 잘 보다
국내 최초의 아동 시장에 진출한 스포츠 브랜드는 어린이 패션의 개점 속도를 속속히 빨리게 했다. 2011년 안착된 아동복 매장은 383개에서 632개로 급증했고, 연초 계획한 500개 매장 수는 올해 확장 발걸음이 계속 빨라지고 있다.
올해 4월에는 엑스 -TOP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리즈 캐주얼 슈즈와 특보 1 + 1 어린이 시리즈를 선보일 것이라고 특발했다.
복식
연내에 아동복 100개를 개업할 계획이다.
4월 말 국내에서 14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한 아동복과 중앙 어린이 채널 협약 협의를 체결해 아동시장을 확장하는 전략적 전략이 확장되고 있다.
이닝은 5월 초 동장 시장을 고조시켜 이녕 아동복 시장의 미래 5 ~10년의 발전 계획을 발표해 새로운 관리 팀,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선보였다.
“ 아동복 분야에 대한 속도가 빨라지는 것은 이 분야의 미래의 발전 잠재력을 잘 보는 데 있어서 현재 국내 아동복 업계는 아직 강력한 브랜드가 탄생하지 않았고, 새로운 브랜드의 성장도 기회였다; 한편, 361 ° 역시 다양한 브랜드 전략을 통해 그룹의 업적을 끌어들이고 새로운 이윤 성장점을 형성하기를 바란다. ”
361 °자본 운영 부총재 진영령.
인재를 빼앗다
최초로 아동화 시장에 진출한 1세대 아동화 기업의 발전이 심상치 않다. 상승기 아동화 기업들이 주로 성인화 기업의 직업 대리인에게 올리브 가지를 던지고 있다.
현재 샘저우 아동화 업계에서 발전하는 비교적 빠른 브랜드에 따르면 ABC, 카틴, 패딩, 조그마한 낙타, 왕벌, 순순한 개, 만태성 등 마케팅 담당자들은 성인 브랜드에서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중에서도 안달, 특보, 361 °등 일선 스포츠 브랜드가 적지 않다.
"밀집된'점프기'는 2011년 70 ~80%의 스니커즈 브랜드부터 성인 브랜드부터 직업 매니저를 도입한다"고 말했다.
현직 순순한 개병부총의 나정명은 이렇게 소개했다.
2007년 나정명은 ABC 로 옮겨갔다. "당시의 아동화 기업은 여전히 조방적인 경영 모델이었고 마케팅 팀 없이 전매 루트가 없어 제품 도매에 의지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렇게 불규칙한 업종으로 나정명이 발휘한 공간이다.
ABC 에 들어선 나정명은 성인운동의 전매 시스템을 아동 브랜드로 복제해 성공을 거두었고, 2007년 ABC 전매사이트가 급격히 확장되면서 매출액이 2006년보다 배로 늘었다.
상승 공간이 좁아지고 직업 촉 및 천장, 현재 단계는 직업 경영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이 더 넓어지고, 대부분의 직업 경영인 전환업의 공통 원인이다.
복건 아동화 협회 부비서장은 "큰 신발, 큰 장화, 아동화, 아동화, 동복은 어느 정도 차이가 있지만 인재 구성과 시장에서 통제하는 것이 상통하고 성인 신발의 엘리트는 어린이 신발업에 생생한 경영관리 이념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스니커즈가 하는 주요 일들은 정세화 관리, 팀 건설, 지역 시장, 견본 시장, 단점 이익 인상 등 성인 브랜드가 이미 한 일이다.
성인 스포츠 브랜드의 생산이 과잉되면서 업계는'병목 기일'에 들어서면서 2012년 성인 신발 마케팅 인재가 어린이 신발 업계로 옮겨질 예정이다.
이런 상부의 인재가 흐르는 것은 확실히 ‘큰 신발 ’에서 온 마케팅 인재들이 성공적으로 만들어서 빠른 발전을 도왔다. 그러나 일부 패배자들도 적지 않다.
예를 들어 2011년 아동화 업종에 뛰어드는 직업 매니저들 중, 1년이 지난 후 또 아동화 산업을 떠났다.
문제는 일부 직업 매니저들이 아동화 기업의 자금 실력을 고려하지 않고 성인 브랜드의 확장 모델과 브랜드 보급 모델을 직접 이용하여 기업에 수토불복 반응을 가져왔다.
{page ubreak}
수로.
루트 전략에 따르면 성인 스포츠 브랜드의 성공적인 전매 체계 모드, 정말 동품 시장에서 싹을 생길 수 있을까? 아동화 브랜드 발아에 적응할 수 있는 전략, 억제나 기업의 급속한 표현? 빠른 루트 변혁에 대해 슬럼프를 극복할 수 있을까? 최근 2년 동안의 광고, 스타, 단말기, 판촉 등 마케팅을 경험한 뒤, 스니커즈 브랜드 운영이 큰 폭으로 높아졌고, 제품의 이윤이 점점 더 얇고, 브랜드 동질화가 심각해지고, 동질화된 루즈는 쇼핑몰 프로그램을 비즈니스 사업가들로 중시하고 있다.
올해 샘저우 아동화 브랜드 주문회를 보면 결승단말 같은 분위기가 전혀 강렬하지 않다.
채널 제승은 모두 공통된 주제로 ABC, 영고인, 카틴, CE, 도도, 스파이더맨 등이 계속해서 채널 계획을 발표했다.
스니커즈 브랜드 프로세스 중 브랜드의 위치가 갈수록 또렷해지면서 채널이 갈수록 밝아지고 있다.
"스니커즈 경로가 상대적으로 풍부하고 길거리 가게, 상점, 백화점, 대형 상업 슈퍼 매장, 어떤 루트를 위주로 하면 판매량과 규모의 효익이 매우 가관돼, 전매 시스템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브랜드의 위치와 발전 단계에 따라 일치하는 터미널 업계 모델을 정해서 홈 채널을 정하고, 차츰 편성 채널을 들여다보면 눈앞의 이익만 볼 수 없고, 고칠 수 없다"고 말했다.
ABC 브랜드 매니저 황위 칭건의도.
아동화 산업 의 루트 는 다원화 복합형 으로 경로 를 대체할 수 없 고 전문가 는 먼저 판매 진지 를 점령하고, 다시 기획 채널 설계 채널'판매량과 업그레이드'의 바둑 에 깊이 들어가 구역 시장 에 깊이 들어가 심층 층 의
시장
개발과 브랜드 구축, 대리상 협조 채널 규범 및 업그레이드 작업, 대리상과 공동 채널 확장 및 경쟁 압력.
- 관련 읽기
- | 20081102855
- | 20081102857
- | 2008110290
- | 2008110293
- | 20081102910
- | 20081102913
- | 20081102916
- | 20081102752
- | 20081102919
- | 20081102922
- 2억 위안 의 자본 이 영파 아동복 분야 로 몰려 20여 개 의 자주 브랜드 를 창출하다
- 오스트리아 9월 인플레이션은 2.7% 슈즈 가격이 5.4% 올랐다.
- 신발 업계가 최근 최신 국제 보도 대전
- 중국 본토 고단 정제 구두 오캉 고단 정제 구두 출시
- 진강다가옥외 기업이 자본 시장을 꾀하다
- 패셔니스타 프린트 아이템 코디 시선 전환 단점 피하기
- 송신 설교 손잡이 패션 아웃도어 브랜드 — 카디스 공천 패션 아웃도어 브랜드
- 10월 말 이녕 아동복 공식 홈페이지 및 웨이보
- 면방기업이 위기의 새로운 사고에 대비하기 — 비용을 낮춰도 브랜드를 창출해야 한다
- 상하이 패션주 수영장 방송: 이홍기러기 새 시리즈'WAKE -깨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