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 Vandevorst 2013 봄 여름 패션쇼
봄 여름 을 위해 설계 하다가을옷이번 시즌의 잠재대사다.글로벌 온난화 탓으로 인한 글로벌 세계화는 물론 가장 강력한 영향은 상점 안의 두꺼운 옷의 판매 실적입니다.원인이 무엇이든, 우리는 일반적으로 유행을 윤회하지 말아야 할 때의 더욱 어두운 색과 더 많은 레이어드를 보았다.
Filip Arickx 와An Vandevorst이 조류도 합류해 검은색 스트랩 코트로 길고 팔꿈치의 장갑과 스티븐 Jones 디자인의 투명한 스웨터 가 오늘 선보였다.
모델들은 무거운 레이어드와 짙은 컬러를 천천히 벗고 마무리까지 여름의 옅은 컬러를 입고, 두 사람이 오래 동안 팔았던 가장 뛰어난 블라우스를 포함했다.
이 과정에서 디자이너들은 기억에 남는 작품: 골드 수놓은 검은색 면포 민소매 스커트와 배색 바지를 장식하고 실루엣 실루엣이 포근한 실크 재킷, 샴페인 컬러의 실크 민소매치마.
Arickx 와 Vandevorst 는 지난 시즌 도입된 참신한 디자인을 계속 탐색할 것 같다.매우 똑똑하다.아쉬운 것은 발표회에서 과다한 액세서리가 등장했다.Stephen Jones 의 모자를 받아들일 수 있지만, 수놓은 목도리, 장갑, 허리띠, 금색 신체 컬러링은 AF Vandevorst 의 새로운 생각을 막을 수 있는 표현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