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방기 제조 가 소흥직업 학교 의 새 전공 이 되다
'p'은 1년 한동안 직장 학생 모집 계절에 이르렀고, 이틀간 소흥현의 각 직업교육학교가 기업의 변형 업종에 따라 지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a href ='htttp://wwwww.sjfzm.com /news /index c.aaast'를 제조 하는'물레제조'의 특색 전공을 신설했다.
바로 < p >
'샤오현의 직업교육센터는 학교 이전 등의 사항으로 올해 이 학교는 조기 모집을 취소했지만 신입생 모집 업무에 대해 여전히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
이 학교는 올해 지능 (a target)="(u blank)'href ="http://wwww.sjfzm.com)"을 추가했다. 직물 제조 전문, 방직품 디자인과 전기 운행 및 통제 등 전문을 완성할 계획이다.
바로 < p >
'샤오현 경제 전환 단계가 빨라지면서 각종 신흥 기술 인력의 수요도 따라서 생겨난다.
‘a href =“//www.sjfzxm.com /news / news /'의 기계설비 ``의 대량 운용, 고품질의 일선 기능인재를 절실하게 조절하여 더 많은 기업의 필요성을 양성할 수 있는 기술자 ”라고 말했다.
소흥현 직업교육센터 교장 니국흥설.
바로 < p >
‘p > 인터뷰 중, 니국흥담은 여러 해 발전을 거쳐 소흥현 기업의 생산 설비의 전기자동화, 지능화 정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지만, 상응하는 기술 노동자는 오히려 훨씬 부족하다.
만약 현재 소흥이 디지털 기술을 장악하는 전문 인력이 매우 부족해 많은 기업의 디지털 설비가 충분히 작용하지 못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올해 이 학교는 기업과 맞붙은 후 스마트방직 기계 제조 전문을 새로 증설해 방직 장비 첨단 기술제조업체 수요를 충족시켜 기업을 위해 가장 부족한 디지털 가공 방향의 생산 일선 기술자를 키우는 한편, 그 쪽도 스마트 (a href =htttp://wwww.sjfzxm.com)’을 공급할 수 있다. 방적기 설비는 방직 업체를 위해 일선 조작 보수 공사를 육성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 사실대로 말하면 일선 기술노동자가 찾기가 어렵고 학교가 관련 전공을 개설할 수 있으니 기업에 필요한 인재가 부족한 상황을 크게 완화시켜 기업 발전의 활력을 증진시킬 것이다 ” 고 말했다.
검기 제조 유한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회사는 현재 기존 근로자들에 대해 기술훈련을 하고 있지만, 직장 졸업생과 비교하면 기업의 임시 근로자의 지식체계와 조작 기능은 아직 체계가 탄탄하지 못하고 있다.
이 밖에 직장 학생들은 고교 학생들이 순수한 이론을 보완하고 실천력 부족으로 말단 일선 조작 등 우세함을 지녔기 때문에 고용인 기업의 환영을 받을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