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 의류 기업은 가격으로 재래시장을 바꾸는데 여전히 희미하다
‘p ’은 올해 들어 세계 경제 난방 신호가 끊이지 않았지만 양영생은 “수출량은 작년과 대략 지평을 하고 있지만 이것은 10퍼센트의 가격으로 환산하는 것이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의 전통 유럽일 시장 수요가 하락과 국내 제조 비용이 계속 상승하면서 두 방향으로 기업주 목을 졸라매고 있다.
바로 < p >
'유럽에 손님이 거의 없어 미국 상황이 좀 좋다'고 `
장소환홍국제그룹인 남경구항 (a target =u blank]href ="http://wwww.sjfzxm.com"(의상 /A /a)의 유한회사 매니저, 양영생은 기자에게 그의 광교회 소감을 전했다.
바로 < p >
<p> 第113届广交会三期于5月1日开馆,主要展出企业为<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纺织</a><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服装</a>类、<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鞋</a>类、医药及医疗保健类等,即对成本价格较为敏感的传统劳动密集型企业。
바로 < p >
은 현재 노동력 가격 상승, 해외 시장 수요 부진, 인민폐 환율이 불안정한 원인으로 중국이 전통 노동 밀집형 업계의 경쟁 우세는 이미 존재하지 않는다.
신흥의 남미 시장 (멕시코, 브라질, 칠레), 북유럽 시장, 아프리카 시장의 수요 증가량은 전통시장의 담백함을 효과적으로 완화할 수 없다.
바로 < p >
'p'은 하기 싫은 마음에도 불구하고 전시에 참가한 기업주들이 대부분 이 점을 인정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수요와 원가
‘p ’의 주기적인 해외 시장 수요 변화는 기업의 주문을 보장하기 어렵다.
바로 < p >
‘산동노봉의 직물 유한회사가 입의출구를 담당하는 한사장이 기자에게 지난해 동기의 참담에 비해 올해 주문량이 20% 상승한 원인은 지난해 회사 고객 재고량이 큰 원인으로 1년 만에 소화돼 새로운 주문 수요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런 크기를 대비하기 위해 기업도 원가와 가격의 조정에서 시장을 유지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p ’은 국내 원자재기업의 경쟁이 원자재 가격이 다소 하락했지만, 이는 노동력 및 가공 원가 상승을 완전히 상쇄할 수 없다.
강소환홍국제그룹 중정 지주유한회사 방직 의장 회장은 "날염료 인상으로 국가 환경보호 기준이 높아졌고 원자재 면화 가격의 하락은 완제품 부분에서 전혀 구현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의 돈의 누설은 회사의 올해 1분기 수출량이 10% 하락했다. 또한 올해 예상도 낙관적이지 않다.
“현재 노동비용의 상승은 전례가 없다. 그러나 의류 업계의 용업은 여전히 청황부접, 젊은이들은 방직 가공업에 종사하고 싶지 않다.”
바로 < p >
'p'은 또 환율 요인도 기업주가 언급한 수출 장애 중 하나다.
가공 제조 제품 은 가격 변동 에 대해 고민 감성 을 갖 고 인민폐 환율 파동 은 해외 구매 를 하 지 않 았 을 뿐 만 아니라 기업 의 이윤 을 계속 압박 했 다.
바로 < p >
'STrong '' 주문서 배열화'부터 차이화 '' '-'strong' ''
은 자신의 통합 및 산업 체인 자급만이 현재의 어려움을 바꿀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전통 노동 밀집형 기업의 자동화 생산이 일제히 이루어질 수 없을 정도로 이 과정 중 소기업이 대량의 자금을 투자할 수 없을 정도로 기존의 모델로 희생가격을 선택할 수밖에 없다고 판단했다.
이런 패턴은 분명히 오래 지속할 수 없다.
바로 < p >
은 분분히 가격 인하 배경 아래에서 노봉의 직염이 오히려 원단과 의복 가격을 인상하였다.
"현재 주문서는 9월, 올해 매출액과 수출량이 안정적으로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한 사장은 본보 기자에게 올해 1분기의 이윤이 작년보다 40퍼센트 증가했다.
바로 < p >
은 “일방적으로 원가 통제를 강화하고, 예를 들면 규모화 및 전산업사슬 생산계획에 대해 주도면밀하게 배치하고 작업실 기계의 운행 속도를 높이는 등 다른 방면에서 조립 서비스를 강화하고, 예를 들면 초기의 설계 개발을 도맡아 고객에게 제공하는 지원, 반제품 및 완제품, 심지어 최후의 물류 서비스까지 고객에게 제공, 그들의 시간과 정력을 절약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그가 보기에 양량화된 주문서는 동남아 등지로 이동할 것이며, 그들은 중고등급, 난이도가 높은 주문서를 선택했다.
바로 < p >
‘p >은 물론 수출 압력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으며, 예를 들면 고객이 제품의 차이화에 대한 수요와 제품 품질에 대한 가혹한 표준이 있다.
한 사장은 기자에게 주문 구조의 변화를 알려, 디자인이 많고 적고, 화색이 많고, 주기가 짧으면 기업에 어려움을 가져다준다.
"우리는 이미 일회용 수만 건의 양량화 생산에 적응했다. 지금은 백 건에 불과하고 다양한 디자인과 무늬, 색다른 요구도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미니스커트 패턴 완벽한 몸매
- 스타 옷장 | 김태연 패션 패션 패션 패션
- 일본 추세 | 韩版修身连衣裙 让搭配简单随性
- 성공 사례 | 신백륜 유행 배후의 비밀 5대 마케팅 발력점
- 상가 속보 | 브랜드 전략 집중 대성 의 중산 경제학
- 재경 요문 | 미국 소매상들은 알리에게 조만간 세수 결점을 파고들 것이라고 비난했다
- 본망 전문 원고. | 도시 여성애 코트가 우아한 명원아
- 이번 시즌 유행 | 체크 코트를 어떻게 코디할 수 있는 장인에게 옷을 입는 기능을 가르쳐 준다.
- 유행 색채 | 유니폼 면복 캐주얼 은 애군 녹색 이 여전히 유행 이다
- 여성집 | 宽松棉衣+打底裤 约会也能很出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