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의상 신상품 가격이 견고하다
'미트콤'은 춘희로상권 여가 (a href ='http://www.sjfzm.com /'target ="(u blank)'의 브랜드 의상'을 방문했다. 그 많은 가게 앞에는 여전히 큰 폭의 할인 정보가 걸려 있지만, 판매원들은"이것은 일부 구금만 즐기는 최저 할인이다.
대부분의 신상 할인이 없다.
바로 < p >
'춘희로 ''a href ='http://www.sjfzm.com /'target =""(u blank)'의 의상 의상 분장'을 통해'-'
“할인이 얼마 되지 않아 신상품은 세일 안하고 작년에는 춘희길, 신상품은 적어도 7퍼센트 정도 된다.”
재고 기업의 스트레스, 수출 주문 감소, 이윤이 떨어지는 < a http: www.sjfzxm.com > target ="u blank">의 의상 ">
바로 < p >
은 춘희로상권 브랜드 의상점에서 판매를 하는 소고들이 최근 점면의 변화를 분명히 느끼고 있다.
“할인이 얼마 되지 않아 신상품은 많이 세일하지 않고 작년과 같지 않아, 전년 같지 않은 춘희의 길에 많은 가게의 신상품은 모두 670 할인 혜택이 있다.”
그녀는 의류 업계에 들어온 지 2년도 되지 않아 그동안 재고 특매를 여러 차례 겪었다.
바로 < p >
‘p ’은 지난해 ‘저가 청재고 ’가 어느 의류점포의 대피드백이 아니라 전체 의류 업계에서 진행할 수 없는 할인 동작이다.
바로 < p >
'춘강 난방 오리 선지'는 작은돌에 대한 할인이 줄어들면서 업계가 따뜻해지기 시작할 조짐 중 하나인 것 같다.
바로 < p >
은 재고 기업의 스트레스, 수출 주문 감소, 이윤 하락의 의류 산업을 거쳐 정말 보온을 시작할 수 있습니까?
기자가 조사한 결과 의류 업계의 재고, 현금 흐름, 이윤이 대부분 좋아지는 추세이지만 개별 브랜드는 여전히 비교적 큰 재고압력을 가지고 있다.
[현상] -'p ''
'p `p `
'미트본위점'에서는'199원 두 벌','139원 하나'의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형 여름 셔츠 한 개만 특가 혜택을 받고 있다.
판매원은 올해 들어 신상 의상을 할인한 적이 없다고 소개했다.
삼마와 안달의 혜택은 더욱 드물다.
세일즈맨 소개는 신상 하복은 원가 판매로 아무런 혜택도 없다.
바로 < p >
'금년에 우리 할인 이벤트 감소 '
기자가 방문한 옷가게에서 거의 비슷한 견해를 들었다.
바로 < p >
'야고르 (600177) 청두지역 담당 매니저가 기자에게 지난해 겨울 이후 아고르가 전시회에 참가하기 시작했고 전시회라는 경로를 통해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그는 일부 브랜드의 재고 압력이 지난해부터 계속되고 있지만, 의류 기업의 재고 압력이 완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옷가게와 백화점 모두 할인 활동이 줄었고, 세일력도 작년보다 못했고, 작년이 가장 힘들었을 때 현재 업계 전체가 따뜻해지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p `
기자가 조사한 결과 소매 매장에서 세일이 작아지면서 인터넷 위에서의 재고품이 더욱 뜨거웠다.
바로 < p >
바로 플랫폼 전사들이 미품 및 브랜드 특매를 시작하는 채널이 지금은 유행을 이루고 있는 것 같다.
베커에 이어 ‘브랜드 특매 ’ ‘1호점 ’ 의상관에서 ‘명품 특매 ’를 내놓은 뒤, 천고양이, 경동을 비롯한 플랫폼 업체들이 모두 의상 미품 특매 채널에 착수했다.
천고양이 복장 사업부 소룡 사장은 2013년 천고양이가 ‘브랜드 특매플랫폼 ’을 중점적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천고양이가 유량자원, 브랜드 자주경영, 재고, 청미품을 판매한다.
바로 < p >
‘p ’은 얼마 전에 당당당망도 정식 명품 특매 채널 ‘미품 송금 ’을 개통하여 핫한 복장 미품 한시 특매 분야에 들어갔다.
바로 < p >
의 관련 분석은 도서, 화장품, 의상 뒤에 또 폭발적인 전기상 중매품으로 변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데이터] 재고량: 여러 대형 브랜드 하락
바로 정가점 수축 할인, 인터넷 판매 재고품이 한창이다. 의류 업체의 재고 압력이 진정 완화될까?
‘p ’은 지난달 상장회사 연보와 올 1분기 신문이 드러난 후, 기자들이 2012년 ‘재고 ’대전을 거쳐 현재 여러 대형 브랜드 의상의 재고 압력이 완화되었다.
바로 < p >
'p'의 그중 7필의 늑대, 부안나 (02327), 미방 의상 (0269)과 워스트 지분 (02494)이 지난 1년 중고저량이 모두 하락했다.
올해 1분기에는 많은 의류 기업의 재고가 여전히 한층 감소하고 있다.
바로 < p >
'미방 의상 재고품 1분기 기말 잔액이 18.65억 위안으로 2012년 말보다 20.06억 위안 하락했다.
동시 재고품 회전 속도는 전년 동기와 같은 기간의 평형을 유지하지만 연초보다 소폭 개선됐다.
바로 < p >
‘p ’과 화순 (300033)의 iFinD 데이터도 지난해 늑대 재고품 5.6억원, 올해 1분기 기말 재고가 1억원 감소, 낭자지분 (002612)이 4000만원 감소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모든 상장업체가 소화재고품 방면에서 효과를 거두는 것은 아니다.
그중 초보조 재고품이 1분기 기말까지 3백만, 카노디로 (02656)가 2600여 만원을 증가시켰다.
바로 < p >
< p >의 성도심이 있는 유대걸은 지금 시장에서 파는 제품은 대부분 재고품이다. “ 신금상 못 벗어나 구금도 팔지 않고 악순환까지 되었다. ” 고 직언했다.
바로 < p >
'p `p `
‘p ’은 재고 압력이 완화되는 것 외에는 전체 ‘a href =‘//www.sjfzxm.com /target ="(u blank)’의 의상 업계의 현금 흐름도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2011년 2억 87억 원에서 2012년 194.86억 원으로 전년도 대비 6263.06% 증가해 모든 업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바로 < p >
‘p ’의 그중 야고르의 경영성 현금 유출은 2011년 15억 47억원에서 2012년까지 52억 91억원을 증가하며 전체 방직 의류 업계의 2012년 현금류 총액의 1 /4를 차지하여 전체 업계의 현금 흐름이 뚜렷하게 개선되었다.
바로 < p >
바로 직물 업계의 선두회사의 현금 흐름도 호전되고 있다.
그중 미국경영성 현금 순액은 28.56억 원으로 전년 대비 192.47% 증가했다.
선마의 현금 흐름도 1분기에 3억 66천만 증가했다.
바로 < p >
'p'은 그런데 창고 저량이 높아진 보희새와 카노디로, 1분기 그 경영 활동에 생기는 현금 흐름은 반대로 2억2억과 998만원에 이른다.
바로 < p >
'p `p `
‘p ’은 브랜드 재고 수량과 현금 흐름이 같지 않지만 대부분의 브랜드 매장 확장 속도가 한층 더 늦어지고 있다.
바로 < p >
'p '' 미방 의상 데이터에 따르면 2012년 회사 문점 총수 확장 속도는 전년의 31% 에서 8.9% 로 줄었다.
1분기 개점 수량이 새 개점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매장 총수는 작년 말보다 약간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3년 채널 확장 속도가 계속 늦춰질 전망이다.
바로 < p >
‘p ’은 작년에 54개의 브랜드 매장만 늘려 전년 대비 106개의 완화되었다.
7필의 늑대는 작년에 연간 순이익이 31개였으나 2011년에는 451개만 늘어났다.
바로 < p >
'p's son마복 (02563)이 작년에 500여 개의 매장을 늘렸으며 확장 속도가 10%도 안 된다.
광대증권 (601788)은 "선마는 현재 거칠고 거칠고 큰 외연 확장이 내생 성장으로 바뀌고, 채널 확장 완화, 세세세화 관리 추진"이라고 분석했다.
[미래] 파동이 여전히 지속적으로 ‘ 패션 창의적 ’ 으로 바뀌어야 한다 < < < p >
은 많은 의류 기업의 보고서에 따르면 경영 압력이 작년보다 완화되어 실적이 개선되고 있다.
그러나 이런 데이터가 여전히 파동 속에 있다.
바로 < p >
‘광대증권 분석사가 삼마복 복식 분석을 하면서 “ 회사가 최악을 넘어갔을 때 압력은 여전히 커졌지만 추세가 점차 좋아지고 있지만 경제가 약해져서 걸음이 느리다 ” 고 지적했다.
바로 < p >
'미방 1분기 데이터가 실적이 4퍼센트를 넘어 업계 인사들은 이것이 저조한 시장 환경과 무관하다고 분석했다.
일사분기 거시경제가 온난화력으로 주민 소비 동력은 여전히 부족해 의류 업계의 단말기 판매를 압박하게 했다.
바로 < p >
'p'은 사천성 복장 (의상)업계 부비서장의 나겸으로 얼마 전 청도 국제패션주에 참석했으며, 그는 기자에게 올해 패션주에는 주문이 괜찮았지만, 그는 "숫자가 완전히 설명할 수 없었고, 지금은 전체 의상업이 빠르게 업그레이드된 과정 중"이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바로 < p >
‘p ’은 그가 보기에 고재고 압력을 겪은 복장 기업을 거쳐 지금은 단순가공산업에서 트렌디한 창의산업으로 급부상할 필요가 있다.
바로 < p >
'너 예전 의상 업체, 이윤이 매우 얇아서 ''a htttp:'www.sjfzm.com /'target ='s blank' 의상 '' 의상 '' '' (A /a)'의 몇 위안 을 가공하면 그 생산 패턴도 거의 도박을 하고 있다.
시장을 전혀 조사할 수 없는 상황에서 올해 유행하는 스타일을 내기를 하면, 걸림이 잘 걸리지 않는다면 상품이 쌓이지 않는다. 하지만 일단 도박을 잘못하면 고재고는 피해갈 수 없다 ”고 말했다.
나겸은 복장 기업이 지난해 교훈을 흡수하고 발전방식을 바꾸어야 한다. 사전에'htttp:'wwww.sjfzxm.com /'target ="(u blank)'디자이너'를 핵심으로 해서'예외'를 형성하고 주문을 하고 재생산을 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기타 | 허베이 피초업은 ‘한겨울 & Nbsp; 내판 판매, 외화 모두 위축되었다
- 물류 기교 | 물류 상승 은 전자 상무 에 미치는 영향 이다
- 구두업 동태 | 중국 신발 업 미래 브랜드 소비 시대 에 진입 하다
- 복건 | 푸젠 해흥재 과학 기술력 신형 생물 섬유'슈즈 '
- 신발 속달 | 오강 (오강) 이 손잡고 ‘ 비성물음 ’ 을 처음 상해에 선보였다
- 시장 연구 | 중국 아동복 업계의 발전을 억제하다.
- 분석 연구 | 안정 국면이 깨지고 & Nbsp; 국제 패션권'대환혈 '
- 패션 인물 | 소송가덴 재킷 애교 &Nbsp
- 시장 동향 | 국제 사치품 브랜드 아르마니 폴란드 시장 탈퇴
- 유행화 | 레이스의 유혹 & Nbsp; Valentino & Nbsp; 2011 가을 겨울 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