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150위안 기가한 델혜 구두업 회장

2008/7/9 0:00:00 10438

델혜

하나뿐인 150위안을 품고 신발공장을 창설하고 현재까지 연간 매출액 수십억원의 유명 기업으로 그의 성공은 전설적인 색채로 가득하다.

그는 13세의 생계가 일찌감치 학업을 그만두고 노점을 차려 창업길에서 몇 차례 파란을 겪었다.

그중 화재는 10년 가까이 창립된 공장을 순식간에 잿더미로 만들었다.

그러나 그는 이를 악물고 반년 만에 폐허의 제자리에 새로운 가업을 재건했다.

그는 여전히 천주제화와 체육용품업이 깊은 보스 중 하나였고, 일찍이 가지고 나온 젊은 젊은이 몇 명은 진강체육용품 대기업의 장문이다.

그는 바로 정명정색이다.

인물 ·창업 스토리 투자는 150원짜리 레저 운동장 브랜드 모험은 창업자의 천성이며 정명량 창업 초의 모험은 기본생존과 연결되어야 한다.

17세에 겨우 있는 150위안의 공장을 추모하며 지금까지 그는 줄곧 꿈꾸고 있다.

과거에 대해서는 성공이든 좌절이든 그는 모두 웃긴다.

그는 “ 내가 진정으로 기업의 발전의 미래를 중시한다. ” 고 말했다.

빈곤: 자발적으로 학업을 그만두고 가난한 사람을 노리는 아이는 일찌감치 집에 있다.

갓 초등학교 졸업한 아이에게 학업을 포기하고 가족을 부양하는 무거운 짐을 짊어지려 결심했다.

그러나 집안의 빈곤을 보고 부모가 여섯 명의 아이를 키우는 고생을 느끼며 장자의 정명함으로 마음이 평온하지 못하며 자진중퇴학을 결정해 부모를 도와 양가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게 했다.

이 해에 그는 열세 살이다.

학교를 그만두는 정명명은 샘저우에서 노점을 차리고 작은 물건을 파는 장사를 한다.

머지않아 그는 시골 사람들과 함께 사방을 돌아다니며 아르바이트를 하는 날들을 보냈다.

고된 삶은 그의 호강하고 강인한 성격을 길렀다.

1982년 그는 동향과 함께 작은 포장 봉지 작업장을 열었고 비닐 포장봉투를 만드는 것은 그의 첫 창업이었다.

전형: 포장 봉투 작업소부터 신발공장까지 비닐 봉지 공장에서 정상적으로 운영한 이듬해, 그는 제화업계가 새로운 생계를 발견하였지만, 그는 이 업계의 전망을 보고, 두 명의 동생을 데리고, 단 150원과 다른 사람이 공동으로 제화 작업장을 열었다. 힘든 창업의 길을 걸었다.

"신발 공장 개장 첫날 우리 신발 여섯 켤레를 만들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때 모두 기뻐했습니다.

이 신발이 곧 얼마를 벌지 않고 자신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만들어 냈다.

이것은 우리에게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고 신발을 생산할 수 있는 사업이다.

그는 그땐 동생과 함께 꿈꾸는 꿈이 있었고, 어느 날 자신의 2층 아파트에 머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987년 창업 이후 가장 큰 투자 결정: 4만 위안을 들여 선진적인 제화 설비를 샀다.

이 행동은 당시 마을의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 다소 현실적이지 않다.

훗날의 사실은 그의 선택이 상당히 현명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신발의 품질이 향상되어 회사를 위해 국내외 시장에서 좋은 명성을 얻기 위해 그는 이 초보적인 현대설비를 보유하는 신발 공장에 ‘ 델혜 ’ 라고 이름을 지었다.

강인: 화재가 급격한 후 다시 일어서서 당당하게 웅장한 청사진을 그리며 하늘은 액운을 내리고, 전혀 예상치 못한 대화로, 그의 공장 설비를 모두 소각시켰다.

그는 몇 년 동안의 심혈이 하루아침에 무너졌다.

1990년 3월에 조주로 떠난 정명량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한 전화를 받고 바로 밤새 택시를 타고 돌아갔다.

십여 분 동안 탄 폐허를 바라보며, 그의 마음은 칼과 같아서 눈물이 쏟아지려고 하니, 그것은 그의 8년의 심혈이구나!

그러나 많은 사람들 앞에서 이를 악물고 슬픔을 참으며 견뎌냈다.

집에 돌아온 후, 그는 혼자서 울음을 터뜨렸다!

"그 충격이 너무 커요!

그러나 나는 그 때, 아무리 고통스러워도 내가 이겨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오히려 전반적으로 실패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 뭐든지 넘어질 수 있지만, 의지와 자신감은 넘어질 수 없다!"

그가 말했다.

이 화재는 그를 다시 가난하게 만들었다.

잔재를 치우고 나서 그는 처음부터 다시 돌아오기로 결심했다.

거대한 고통과 압력을 무릅쓰고, 그는 돈을 빌려 공장을 재건축하고, 진강과 광동 사이를 오가며 장비를 구입하고, 여기저기 모형을 찾기 시작했다.

그는 완강한 의지로 그 해 말까지 빚을 갚을 뿐만 아니라 시장에서 안정된 판로를 열었다.

그의 회사는 다시 안정적인 발전기에 접어들었다.

상승: 브랜드 경영 시대 1996년부터 시장 변화, 공급 부족 에서 공급 과잉 으로 전환 했 다.

이 영향을 받아 그의 공장은 1997년부터 기계가 한 대 한 대에서 생산을 중단했다.

이 시장의 저조 시기에는 기업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긴박감과 중요성을 강하게 인식하고 공장을 브랜드 경영 시대에 끌어들인 1999년 축구 스타 모델을 초빙해 브랜드 운영을 시작하기로 했다.

그러나 이후 진강운동화는 ‘광고전 ’과 ‘스타전 ’의 동질경쟁에 빠지기 시작했다.

동질경쟁을 피하기 위해 그는 식견을 레저 운동시장에 던져 브랜드에서 붐비는 운동화 시장을 보면 별도로 길을 개척할 수 있다.

2000년, 한 번의 우연한 기회, 그는 국내 유명 브랜드 기획자와 어떻게 결별을 맺고, 브랜드의 인지시야를 넓히며, 위엄을 높였다.

왜 그해 이녕 브랜드가 개척된 대장을 위해 당시 국내에서 가장 선진적인 브랜드 발전 이념을 가져왔는가.

기업은 신발 생산 가공 소매로 진정으로 자신의 단말기 판매망을 세워 브랜드화 발전을 시작했다.

차이화: 오락마케팅 글은 2001년 오기륭과 호흡을 맞추며 오기륭의 오락노선을 바꾸고 동업경쟁 상대와 유효하게 구분한다.

2년 이후 꾸준한 정명량은 업계가 진동하는 놀라운 일을 다시 한 번 해 2년 1000만원의 천가로 주걸륜을 초빙했다.

이것은 틀림없이 한 차례의 위험이 바둑에 박힌 것이다.

사실상 그가 당초 일척천금 투척을 할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입증한 오락 레저 브랜드가 등장했다.

2002년 기업의 판매 총액은 3억 5000만 위안을 돌파했으며 주걸륜 가맹 이후 2년 연속 매출률이 50%를 넘었다.

2003년 -2005년 동안 생산판매와 브랜드 지명도는 공전의 최고봉기에 이르렀고, 푸젠 유명상표, 국가 면검 제품, 중국 유명상표, 중국 유명 상표, 중국 명품 등 영예가 쏟아졌다.

이후 오락 마케팅에서 재미를 맛본 정명량 승세를 타고 추격하며 주걸륜과의 호흡이 더욱 깊어지고, 직접 연출 광고를 찍게 하고, 주연의'덩크슛'을 지지하고 있다.

오락 캐주얼 노선을 꾸준히 걷고 델혜는 진강 스포츠 브랜드 차이화의 성공 전형으로 떠올랐다.

국제화: 연합 팔대 전문 회사는 몇 년 고속 성장을 거쳐, 회사의 전국 채널 규모가 끊임없이 확대되고 있다.

그러나 그는 정신과 냉정을 유지하고 많은 맹목적 확장에 직면하여 회사를 함정에 빠뜨리게 하는 현상을 제때에 품질'후원 '등 일련의 내공을 강화하는 개혁 정책을 제시하고 있다.

그는 강력한 회사가 자율개발의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개발의 리듬에서 상대보다 빠른 속도로 끊임없이 유행을 창조하고, 자발적으로 소비를 유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대담하게 한국 대만 디자이너로 이끌어 거대한 디자인 개발팀을 세웠다.

나이크 생산기지에서 도입된 디자인팀은 진강 구두업의 창출이 됐다.

국제화 인재를 도입한 후, 그는 또 브랜드 국제화를 생각하기 시작했다.

지난해 그는 기업 브랜드, 마케팅, 인적 자원, 단말기 시장, 플랫폼 디자인, 공간 설계, 생산 관리 등 측면에서 통합 향상, 상표 자모그룹을 수정, 기업 브랜드를 국제화와 현대감을 더 갖게 했다.

'원래 알파벳 그룹'Deerhui'를 영문 그룹'데에웨이'로 바꾼 후 새로운 영문 제목은 국제적 감각, 패션감각, 스포츠 예술, 무한 아이디어'의 브랜드 핵심 가치를 집중적으로 드러냈다.

바뀐 것은 오로지 델혜가 브랜드의 국제화의 첫걸음이다.

우리는 아직도 꿈꾸는 길."

정명명히 말하다.

백년 브랜드 문화기업의 거창한 청사진 하나가 그의 마음속에 차츰 뚜렷해지기 시작했다.

인물 ·대화 ‘베이징올림픽은 벤처 게임 ’에 대한 정세기업이 시장 정위 기자 (이하 ‘기 ’를 기준으로 해: 2008년은 업종 발전이 큰 해이며, 동요한 해였다.

스포츠 브랜드 산업이 이미 도태로 발전하고 있는 단계로, 2008년에는 하나의 분수령이 될 것으로 보고, 일부 기업들은 연령이 높아질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기업에 있어서, 카드를 씻는 해일 수도 있다.

당신은 올해 체육 용품 산업의 발전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정명량 (이하 ‘정): 우승열패는 대자연의 경쟁 법칙, 중국 본토 스포츠 브랜드가 20여 년 동안 발전해 왔지만, 발전은 불균형, 외부 갈등이 업그레이드 되면 업계 내부에 균열이 생기는 것은 일종의 필연적이다.

기업이 시장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면 브랜드의 발전 방향을 잘 파악해'강자가 더 강해질 것이다'다.

실력 있고 능력 있고 카리스마 있는 스포츠 용품 기업에 대해 앞으로 중국 체육용품 산업의 발전 전망은 비교적 낙관적이다.

올림픽에 대한 거액의 홍보비 기기: 2008년은 ‘ 올림픽 년 ’ 이다. 국내외 각 주요 스포츠 브랜드들은 모두 올림픽을 이용하여 인지도와 영향력을 높이려고 하는데 어떻게 보십니까?

정: 우리가 보기에 베이징올림픽은 국내 체육용품업에 있어서 얻기 어려운 기회이다. 더욱 어려운 계수와 기술 함량이 높은 위험 바둑이다.

올림픽은 당승육이 아니다. 올림픽 마케팅은 기업 종합 실력에 대한 검증이다. 실력, 창의적, 집행, 운도 불충분하다.

따라서 우리는 비교적 신중하고 냉정한 태도를 유지하며 경솔하게 따르지 않는다.

물론 ‘신중 ’은 우리가 기회를 놓치는 것은 아니다.

우리의 목표는 중국 캐주얼 스포츠 첫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올림픽이라는 계기를 잘 볼 수 있으며, 2006년, 우리는 이미 올림픽 마케팅의 장기적인 전략을 개시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중국 팔일체조팀과 전략협력 협의를 체결하였으며, 우리가 ‘ 소마신 ’ 이라고 불리는 쇼흠이 올림픽에서 우승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지난해 국내 8개 유명 마케팅 회사와 함께 스포츠마케팅 기함 한 팀을 만들었다.

올해 우리는 유명 인사와 허고휘와 협력했다.

우리는 브랜드 이미지의 위치에 있어서 전면적인 업그레이드의 정화를 완성하여 비교적 성숙하고 완벽한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인재 외뇌 엘리트와 내부 발굴 병거기: 정총은 인재 관리와 사용에 어떤 경험을 가지고 있는가?

정: 기업의 발전은 외뇌 엘리트의 지지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내부 발굴과 인재를 양성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외부 도입과 내부 양수를 겸비하고 있다.

올해 5월 초, 우리의 새로운 운영 총감이 도착했는데, 이것은 10여 년 동안 국제 스포츠 브랜드의 운영 경험을 경험한 업계 경력자이다. 지난달, 우리의 의류 개발부도 새로운 총감에 달했다.

또 지난달, 우리 마케팅 시스템 4개 신임 부처 사장이 모두 내부 배양에 나서는데, 그들은 대부분 세련되고 말단에서 성장한 유공지였다.

  • 관련 읽기

이소쌍:살아서 자라

유명인 인터뷰
|
2008/7/5 0:00:00
10435

彩绘帆布鞋 自由行走人世间

유명인 인터뷰
|
2008/7/5 0:00:00
10514

오강 행정 총감 주웨이 스니커즈 경영인 성장사

유명인 인터뷰
|
2008/7/4 0:00:00
10472

강나 정수강 -중국 우수 기업가

유명인 인터뷰
|
2008/7/4 0:00:00
10345

'아슬아슬한 구두 '겸 회장 나수목

유명인 인터뷰
|
2008/7/3 0:00:00
10398
다음 문장을 읽다

穿精致鞋子前先做美足保养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