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류독감을 멀리하려면 합격 패딩 제품을 입어야 한다.
'p'은 최근 우리나라가 만연하고 있는 H7N9 조류독감 바이러스'를 겪으며 바로 추운 겨울의 깃털 (a href ='http://wwww.sjffzm.com /'target ='u blank '의상' ''u blank' 의상 '' 업계에서'봄추위'를 또 만났다.
국내 여러 지역에서 H7N9 의 조류독감으로 사망한 병례가 발견돼 패딩 제품의 안전성에 의혹이 생기고, 절강검역국 우모 검사 실험실도 시민 내신 상담에 연결돼 있다.
그렇다면 패딩 제품으로 조류독감에 감염될 것인가?
바로 조류독감 바이러스와 마찬가지로 환경저항력이 비교적 나쁘다.
페놀, 소독령, 수소 산화나트륨, 과망간산칼륨, 신결멸, 포르말말린, 과산을산 등 상용 소독약물은 쉽게 바이러스를 멸할 수 있다.
또 조류독감 바이러스는 70 ℃ 고온 이상 2 분, 혹은 100 ℃에서 1분 정도 살릴 수 있다.
태양광 아래에서 바이러스도 쉽게 소멸된다.
바로 < p >
'깃털 제품 중에서 충전된 깃털은 여러 차례 워싱을 거쳐 120 ℃에 달하는 고온 고온 고압 하에 소독 30분 건조를 해야 한다.
이처럼 표준공예 고온 고온 고압 소독에 따라 제작된'a href ='http:/(wwww.sjfzxm.com /news /index uc.aastp)'을 통해'우더샘 및 제품, 조류독감 바이러스가 살아남지 않는다.
바로 < p >
'p `p `
‘p ’은 상해, 남경, 항주 등 대도시가 조류독감의 영향을 받자 생금류 거래를 잠시 멈추고 조류를 대량 살해하고 조류소비를 크게 줄이고, 오리, 거위의 출난률도 대폭 하락하여 오리털, 거위, 털의 공급이 급격히 높아져 직접적으로 깃털 원료에 영향을 미쳤다.
바로 < p >
은 벨벳 90% 함유된 오리털 가격은 약 31만 위안으로 올해 최고 52만 위안에 이른 것으로 알고 있다.
화이트 벨벳의 가격은 82만 원 /톤으로 치솟아 현금거래도 현금 거래를 구하기 어렵다.
외국에서 수입하는 패딩은 어쩔 수 없었지만 외국의 가격도 급등했다. 그래도 우리나라는 여전히 50% 에 가까운 원료 패딩이 외국에서 나온다.
바로 < p >
사전의 원료 벨벳 가격의 상승으로 산업사슬의 원가가 직접 증가하였다.
원자재 면모를 구입하지 못하고, 패딩 가격은 매일 상승하고 있어 대량의 브랜드업체들이 상품값을 정하지 못하고 주문회도 늦춰지고, 화고가가 패딩을 샀는데도 소비자들이 패딩 입고 두려움에 영향을 미칠까 우려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은 어떤 소비자들이 패딩 제품도 조류독감을 전파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근본적으로 패딩 제품의 생산 과정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패딩 제품의 충전물부터 물세탁을 거쳐 120 ℃의 고온에서 30분 동안 삶아왔고 조류독감 바이러스는 70 ℃ 고온에서 2분간 살멸할 수 있으므로 소비자들은 정규 공장에서 생산한 패딩 및 제품 등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index (s.a a a a a a a a a href =‘http: ‘www.s.com /news /index (s.a s.a s.astp)’을 일깨워 ((배럴 플루엔티플루엔티나 제품을 구매하려면 반드시 정규 공장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바로 < p >
'p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