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포워드 슈즈의 날카로운 검 한 자루
광고를 잘하고 감히 광고를 하는 것은 샘 마케팅전이 일관된 작풍이다.
수많은 샘 기업의 ‘올림픽 꿈 ’을 집결한 베이징올림픽은 이미 폐막되었고, 광고전쟁의 초연이 여전히 자욱하고 있다.
‘ 민족 정신 ’ 의 정분재 ’ 가 중국에서 열리는데, 기업은 어떤 광고를 해야 합니까?
한 올림픽 주기가 내려오자 관객들의 눈앞에 펼쳐졌고, 민족정신은 각 기업들이 약속하지 않는 방향으로 샘 기업들이 안정을 이루고 더욱 대표적인 대표가 되었다.
베이징 올림픽 개막전 4일 안타운'화이팅!
중국 'TVC 의 시청자는 아마도 이 TVC 가 변화를 일으켰을 것이다.'응원 중국'의 구호가'내 등판 중국제조'로 승화됐다.
그동안 뜨거운 애국 정서를 이어가며 지난해 8월 가동된 광고 및 선상 활동은 이 민족 브랜드가 중국 스포츠 사업을 지원하는 적색 정서를 보여줬다.
영화 속 ‘노란 피부, 땀으로 세례 ’, ‘검은 눈, 투지로 반짝 ’이라는 두 마디가 염황자손에게 불굴의 정신으로 강한 시각 충격력과 정신감을 그려준다.
‘중국인 한숨 돌릴 것 ’, ‘힘내라 중국 ’ 등 광고어는 천만 중국인들의 마음을 뭉친 ‘내 등 ‘내 등심 ’이 됐다.
이 만민이 주목하는 설레임에 중국인 하나하나가 올림픽 동도주로서의 사명감을 느끼며 중국 스포츠 사업의 민족 브랜드로, 그 저렴한 대발의 열정을 깊이 해독해 중국 사람들의 가슴속 격정과 꿈을 더욱 점화시켰다.
사실상 국내 최초로 올림픽 시리즈 광고를 시작하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2007년 8월 8일은 2008 베이징올림픽의 카운트다운 1주년을 맞아'선언편'이라는 제목의 올림픽 광고가 이날 공식 출시됐다.
'wewillrockyou'가 격앙된 리듬을 동반해 왕호, 당정동 등 여러 명의 애드래곤 브랜드와 계약을 맺은 선수와 다국적 운동 선수들, 2008 올림픽의 마지막 스캔들을 위해 광고 엔딩에서'08 등 내가 왔다'는 호걸 선언을 했다.
이 광고에서 왕호, 당정동 등 많은 스타들이 카메라를 향해 그들의 올림픽 선전 손짓을 하며 진동적인 시청각 효과를 가졌고, 광고가 마지막에 나타난 ‘토벤틴드 …’
또 한 편의 광고를 스토리 영화처럼 궁금증을 자아내며 앞으로 안드로이드 광고를 기대케 했다.
서양 안보 브랜드 관리센터 서양 감독에 따르면 올림픽 광고'선언편'은 시작된 지 17개월 만에 올림픽 비즈니스 시리즈, 올림픽 철금 시리즈, 올림픽 미래 시리즈 여러 가지 올림픽 광고를 속속 출시했다.
애니메이션 측은 이 거대한 광고 공세는 중국 광고사에서 가장 많이 투입하고, 촬영 장소가 가장 길고, 촬영 장소가 가장 많이 들어가고, 운동자원이 가장 많이 투출되는 기간이 가장 길고, 중국 비올림픽 스폰서 최초로 2008 올림픽 촬영에 대한 TV 광고다.
올림픽 전기 안입장주 추천'파이팅!
중국'은 기존의 정교함과 마음을 뒤흔들었다.
왕봉의'사랑해, 중국', 가사도 문건에 잘 맞는다.
알기로는 < 파이팅!
중국은 애디케이션과 중앙방송국 올림픽 채널과 합작으로 보급된 최신 올림픽 홍보영화 《파이팅, 중국 》을 시작한다.
중앙 올림픽 채널 최신 홍보 영화, 단기 방송 시간 90초, 그 내용은 28개 올림픽 종목 의 스포츠 스타와 그 전투 스토리를 둘러싸고, 관중들이 단시간 베이징 올림픽에 참가한 중국 선수를 전면 알뜰 뿐 아니라, 매일 더욱 새롭고, 시청자 다운로드, 보존에 편리하다.
이 홍보편은 7월 7일 ~8월 3일 올림픽 채널에서 굴러다니며 매일 7회 연속 방송된다.
민족 브랜드뿐만 아니라 국제 브랜드도 마케팅 과정에서'중국 원소'를 통해 중국 소비자와 가까워지는 거리, 나이크와 아디다스라는 국제체단의'고운 원수'도 마찬가지다.
나이키는 올림픽 개전 전에 협찬 22개 중국 대표 팀 경기용 복장 전시를 열었다.
이에 앞서 아디다스 상하이 창의센터 디다임 감독은 신규 스포츠 제품에서 상운, 룡, 부채 등 전통적인 요소를 채택해 중화민족의 특징을 장양해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이룩했다고 밝혔다.
이 브랜드 올림픽 기간의 광고 영화는 중국 올림픽 군단이 아디다스의 수상 장비를 입고 우승 후보에 올라 스타가 없고, 대목 없이 베이징올림픽 스폰서 신분까지 심화시켰다.
천기업의 마케팅 법보 중 하나다.
25일 베이징 올림픽이 끝나자마자 두 명의 샘 기업이 그 나라 행세를 시작하는 행사는 NBA 유명 스타인 앤디언이 계약한 로켓 스타인 스코라와 프란시스, 그리고 피크의 대변인 바틸이 시작됐다.
23. 스코라, 프란시스와 바티는 NBA 중 대단한 역할이지만, 적어도 베이징 올림픽과 약간의 관계가 있다.
이 가운데 스코라는 아르헨티나 대표 대표로 이번 베이징올림픽의 남자 농구 대회에 참여해 이례적으로 눈길을 끌었고, 바티어는 미국 드림팔팀의 대장 중 하나로 다리 부상으로 인해 베이징올림픽에 인연이 없다.
두 기업은 올림픽 이후 곧 대변인의 중국 활동을 시작할 것이며 베이징올림픽을 도우려는 동풍이다.
올림픽 광고대전을 말하자면, 올림픽 챔피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올림픽 챔피언은 특히 비인 유상, 다이빙 황후 곽정정 등이 올림픽 스폰서 등 대변인이 쟁탈하는 대상이 됐다.
샘바의 무사한 성공을 다룬 것은 아무도 공령휘의 대변을 돌릴 수 없을 것 같다.
1998년 체육계 인사 왕기정은 정지충에게 공영휘를 추천하고, 두 사람은 서로 매우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며 대변사무를 빨리 달성했다.
1999년부터 매년 80만 초치에 공영휘 사인을 한 뒤 추가 이벤트는 공영휘가 2000년 시드니 올림픽에서 활약한 것 같다.
안디가 처음으로 이륙했다.
공영휘 모델이 무사히 성공을 거두었다면 우연성을 가져온다면 수익의 안달이 차근차근 만들어서 ‘전문 스포츠 ’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파하고 깊은 스포츠 마케팅을 시작한다.
이런 탄탄한 실천과 탐색 과정에서 기회에서 전략 구동으로 나아가는 길을 밟았다.
공영휘 이후 NBA 유명 스타인 스콜라, 국가 여자 배구 리더 펑쿤, 세계 탁구 챔피언 왕호, CBA 선수 왕박, 선후 안단 모델로, 강력한 체육계 스타 라인업은 ‘전문 스포츠 ’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만들었다.
애디언은 지난해 올림픽 마케팅 계획을 시작하기 시작했을 때 ‘ 올림픽 마찰을 하지 않겠다 ’ 를 강조하며 테니스 올림픽 우승 잠재력주를 채택했다.
서양 안보 브랜드에 따르면 2008 베이징 올림픽을 대비하기 위해 국내 수십 명의 우승을 할 수 있는 선수를 모델로, 왕호, 이고파, 송홍연, 당정동 등 탁구, 경보, 농구, 역도 등 여러 종목으로 분포했다.
‘ 안타인의 올림픽 전략은 시스템성과 기획성을 지닌 공사이며, 15일 동안의 올림픽 경기만을 겨냥한 것은 아니다.
올림픽 마찰구.
전 시리즈의 광고 계획에는 경기 후 우승 선수에 대한 포장에 중심을 두고, 선수들이 자신의 노력으로 성공한 이야기가 안정적인 브랜드 이야기가 될 것이다.
서양은 "이 광고영상들은 모두 안전한 브랜드 정신을 전달했다. 우승을 강조하지 않고 올림픽과 영원한 운동정신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국내에 안착된 주요 경쟁 라이벌 —이녕 걷는 대변인 노선이 더 국제화된 것 같다.
올림픽 광고 one team 에서 리닝은 왕리근, 장이녕, 곽정정, 양웨이 등 중국 지명선수와 스페인 축구, 아르헨티나 농구, 크로아티아티아의 테니스, 에티오피아 마라톤 등 종목의 조진을 초청해 큰 것으로 볼 수 있다.
샘은 모델을 선택하는 또 다른 노선: 오락스타, 그야말로 뜨겁다.
중앙시청 다종올림픽 자원의 특보, 주체는 패셔니스타 스타와 결합된 광고 노선이다.
특보 ‘스포츠를 남다른 ’의 올림픽 광고판에는 대만 소천후 채의린이 체조선수로 변신해 사정봉과 판웨이보가 길거리 권투와 농구 등 서민운동으로 변신한 대표, 트윈스 그룹은 ‘1984에서 2008 ’, ‘꿈에서 2008 ’, ‘중국이 현실을 넘어 갈 수 있다 ’며 운동과 패셔니스타가 긴밀하게 결합됐다.
올림픽 성대한 강호력과 감염력, 중국 민중들이 올림픽에 참가하는 열정, 올림픽 참가 전례 없이 높은 수준.
권위적인 시청 조사기관 CSM 미디어 연구에 따르면 22일 현재 누적 11억을 넘어선 중국 시청자들이 텔레비전을 통해 올림픽을 체감하고 있다.
베이징 올림픽이 4일간 경기를 시작한 지 10억 위안이 넘는 중국 텔레비전 관중들을 더 얻는다.
올림픽 개전 이후 2주 동안 중국 텔레비전의 총량은 줄곧'고위 운행'에서 11억 명의 누적 시청률을 기록했다.
어떻게 11억 관객의 시선을 빼앗았는지 베이징 올림픽에 단독 방송권을 가진 중앙 TV에 대해 최대 수익자가 되었다.
이것은 돈과 실력의 대결이다.
세계 2위 미디어 실력 전파에 따르면 중매업은 북미와 유럽 일부 지역에서 시장을 잃고 있는 추세지만 베이징올림픽은 글로벌 광고 업계를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릴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TV 중계권의 거래 분야에 있다.
전 세계 고객들은 모두 베이징올림픽의 이 플랫폼을 빌려 자신의 기회를 보급할 수 있도록 쟁탈하고 있다.
베이징올림픽은 글로벌 광고업에 30억 달러에 달하는 자금을 촉진할 것으로 전망돼 2008년 유럽선수권대회에 미국 대통령 대선 광고업에 자극하는 총화다.
2001년 신오의 성공을 거쳐 7년간의 예열에 이어 2008년 기업 올림픽 마케팅이 마침내 폭발하는 순간에 이르렀다.
그러나 기업이 힘을 합쳐 마지막 싸움을 할 때 그들이 선택할 수 있는 마케팅 자원이 한계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중앙TV의 올림픽 광고는 자원이 희소한 대표이다.
두 라운드 올림픽 스폰서 내부의 입찰을 거쳐 광대 기업이 공개 입찰에서 빼앗은 광고표를 남겨 놓은 물건은 5개밖에 남지 않았다.
올림픽이 절호의 마케팅 기회로 여겨지는 기업에 대해서는 너무 희소한 것이다.
그러나 이런 희소성이 낙찰업체에게 더 큰 가치 공간을 주었다.
"올림픽 기간에 중국인 대부분이 TV화면을 보면 올림픽 관중들은 또 몇 개 채널에 집중하고 있는데, 그 몇 개 채널이 100개 브랜드를 수용할 수 없다면 이해할 수 있다. 그 10여일 동안 중국 텔레비전화면에서 대부분의 브랜드가 차단되고, 이 부족한 브랜드만 100개 이상의 브랜드를 포함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앙 시장 연구 주식 유한회사 (CTR) 매개 연구 총감독 원방 박사는 "특히 비올림픽 스폰서들이 희망하는 것은 브랜드 구매 관련도다.
기업 광고가 올림픽 방송에서 고주파수가 나타나면 기업이 올림픽과 어떤 연락이 있다고 착각하기 쉽다.
매번 행사에 참석할 때보다, 당신은 늘 의자를 들고 이가성 옆에 앉아 있으니, 당신과 이가성이 무슨 연락이 있는지 느낄 수 있다.
특보 (중국) 유한회사 부회장은 ‘경기장 택배 ’를 특보로 구입한 독점 명칭도 마찬가지다.
특보적인 운동화는 빨리 달리는 것을 강조해 이 코너와 연결도가 높다.
자체 브랜드 특징과 난목 특성을 연계해 스포츠 마케팅의 중요한 표현이다.
그러자 올림픽 기간 동안 매일 점심 중앙 TV'뉴스 30점'은 특발적으로 눈에 띄는 로고와 광고를 볼 수 있다.
이것은 여전히 자원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 시련을 중시하고 있는 것은 ‘ 교묘 ’ 글자이다.
올림픽 전날 밤, 피크는 처음으로 야오밍, 이건련, 왕치의 농구팀이 글을 지어, 스컵, 다이아몬드 컵, 경기장에 가득 널려 있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클라us Dietrich Lahrs Bottega Veneta 새 문지기
- 패션 블로그 | 추장 흑백 에 신경 을 쓰다: 옷차림 은 정말 학문 이다
- 주식 학당 | 第二波反弹上升行情能否抓住
- 진열하다. | 몬키 천마행공 쇼윈도 디자인
- 전문가 시평 | 허양승: 인수 행위는 A 주바다에서 돌을 던지는 것 같다
- 패션 인물 | 마리아는 드디어 독립을 Dior 의 키로 발전시켜야 한다.
- 구두업 동태 | 파키스탄 로제화 업체는'나가라'라고 한다.
- 신제품 발표 | THEY New York 은 미니멀주의의 소백신을 몇 개 내놓았다
- 신발 속달 | 광웨이 CONVERSE 가 전 세계에서 뭘 믿고 있는지.
- 패션 인물 | 여신의 흑백에 옷을 입는 원칙: 옷을 잘못 입는 걱정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