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화 의 역사 를 자세히 말하다
《p 》 천수요 (天수요) 왈: 진안갈자 청수마.
바로 < p >
‘p ’의 맑은 물, 얼마나 아름다운 이름, 얼마나 아름다운 곳! 이런 곳은 확실히 그 이름처럼,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강을 말한다. 이런 곳은 청량한 강물이 있기 때문에 자연히 좋은 섬 이 진주 대지동 북쪽 북쪽에 깊이 숨어 있는 녹송석이다. 바로 이 푸른 소나무 위에 가득 찬 부드러운 털이 있다.
사실, 이미 오래된 《 시경 》 년대, 마는 일종의 전통 재배 작물으로 이미 사람들의 옷차림의 원료가 되었다.
이런 시경 연대의 식물은 아직도 맑은 물 일대에 광범위하게 재배하고 있으며, 이것은 얼마나 시의 뜻인지 생각할 수 있다.
바로 < p >
《청수 현은 위하북안, 농산시 기슭, 기후는 온대 반습윤지대이다.
겨울은 비교적 춥고, 비교적 길고 여름은 짧고 시원하다.
연평균 강수량은 601밀리미터, 대마초를 많이 생산한다.
이곳에서 생산된 대마, 색깔이 순백하고 섬유가 질기고 길고, 리넨화를 만드는 최고원료다.
린스 슈즈는 이런 마방으로 가는 줄로 엮어 만든 것이다.
그것은 공예가 정교하고 경제적 실혜, 튼튼하고 질기다, 견딜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 제품은 마케팅성 내에 많은 시장을 경시하여 행진하여 특히 노농이 좋다고 한다.
바로 < p >
‘노농이 자긍심이 좋으며 리슈즈로 만든 것을 공교롭게 만들다.
손님이 내일 서남행이라는 소식을 듣고, 가벼이 발을 들여 촉도로 가는 것을 원합니다.
바로 < p >
‘p ’은 국민당 대원과 우임 ‘청수마 구두가 ’의 찬미 시구이다.
우임 선생은 섬서성 삼원인이다.
그는 조년에 고향에서 야스쿠니 군을 조직하여 손중산 선생이 일으킨 호법 운동을 지지했다.
후에 병패치산은 농남에서 광둥으로 돌아가 맑은 물을 경유하였다.
이 시는 행간에 이 대원들이 맑은 삼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바로 < p >
《p 》 의 삼화 한 켤레의 탄생은 정말 양손에서 온 것이며, 유수선에서 나온 구두운동화는 그렇게 건조하고 지루하고 지루한 솜씨에 젖은 광망으로 농업문명의 주춧가루로 한때의 전승이다.
바로 < p >
은 일 년 여름이 되어 청수현 초천향의 빈한한 집에서 삼신발이 되는 긴 과정을 보았다.
주인은 50개밖에 없고 무던하고, 본분.
그는 해마다 마초를 재배하고, 마씨기름을 먹이기 위해서가 아니라 마화를 신는다.
가을 햇살이 이 집 뜰에 비칠 때 조용하고 아름답습니다.
그는 문 밖의 큰 나무에서 거른 뒤 햇빛에 골몰하고 열심히 삼신을 만들었다.
일찌감치 엮은 삼발을 평안에 올려 밑으로 올려 삼끈을 좌우로 묶는다.
이때 그는 고개를 들어 어눌하게 말했다.
이렇게 걷는 길이 길고 발도 편하다.
그리고 모종을 심는 것처럼, 밑창에 살짝 굵은 삼끈을 심고, 신발의 패를 만들어서 하나하나 꿰어 콧대를 만든다.
이때, 맑은 물장수 이름으로 골짜기 도구를 사용하여 신발을 북돋우고 신 한 켤레의 스니커즈의 모양을 대저질러 대박으로 나오게 되었는데, 아직 멀지 않은 예술품으로 끊임없이 맷돌을 다듬어야 하는 것처럼, 삼신발도 마찬가지다.
노인은 뜨개질을 전문으로 하는 갈고리를 찾아 꽈배기 구두와 신발을 갈고 일을 하기 전에 염색을 한다.
신발이 마침내 이루어지다.
바로 < p >
‘p ’은 늙었으나 눈은 얼씬거리지 않고 여자와 같은 정교한 손이 있다.
그는 습관이 되었는데 손이 언제 생길 수 있겠는가! 그 칼이 새겨져 있는 두 손, 갈고리를 골라 이 동작을 완성할 때 이마에 땀이 흘렀다.
그는 소매로 닦았는데, 멋쩍게 웃으며 "너무 긴장해!" 평상시, 그는 틀림없이 혼자 마당에서 한 것이다.
그것은 반드시 더욱 자유롭고 뜻대로 될 것이다.
바로 < p >
은 아직도 집에서 모은 삼신 몇 켤레를 꺼내 가지고 있다.
발끝 꼭대기는 붉은색 마 이삭, 자모사친이라 부르고, 단편적 구주, 각각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어떤 스타일은 원고의 이야기나 전설이 포함되어 있다.
원래는 그들의 생각에, 생각한 것이 신발에 숨겨져 있었다.
이때 그것을 다시 보면 가장 위대한 문화는 먼 곳에 깊이 숨어 있다.
바로 < p >
‘립구두 ’는 우리나라 역사가 유구하다.
우리나라 고대 대시인 두보는 서행 고진주에 있을 때 ‘ 삼구두는 천자, 옷소매는 팔꿈치 ’ 라는 구절이 있었다.
삼신이 당대에 널리 유행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감숙은 대마초를 많이 생산하고, 삼신발이 각지에서 유행하고, 각각의 특징이 있다.
무산 리슈즈는 삼끈으로 헝겊 밑을 당겨 순백한 면줄로 짠 우아한 패턴이다.
요절수, 감곡, 진안 등의 리슈즈는 무산마화와 대동소이하지만 면마는 잡색으로 물들인다.
어떤 사람은 신발의 입구 앞에는 다색 이나 단색 면직물 이 있고, 남녀가 모두 잘 어울린다.
어린이 리넨 신발은 더욱 신경을 쓴다. 오채포나 실을 엮어 여러 가지 꽃모양을 만들고, 화사하고 눈부시게 빛나고 있다.
그러나 가장 경탄스럽고 가장 큰 명성을 가진 베리슈즈를 세야 한다.
바로 < p >
의 관련 자료에 따르면 1929년 길홍창 장군 주방남, 천수에서 국술 대회를 열었다.
회의 후 길 장군은 시합에 참가하러 온 국내 무술가들에게 옷 한 벌과 청수마 구두를 증정하여 감숙특산물의 청수신 이름이 사방으로 전해졌다.
바로 < p >
에 따르면, 몇 년 전 신강위구르자치구 투루판 지역 아스나 당대 고분에서 출토된 삼신발은 청수구두와 거의 똑같아서 별다른 차이가 없다.
최근 몇 년 전에 천수여행을 떠난 외빈들은 새로운 스타일과 스타일에 대한 색다른 청수용 리넨 신발에 대해 더욱 경탄했다.
이런 리슈즈를 칭찬하는 것은 공예미도 있고 자연미도 있고 특이하고 특이한 정취도 있다.
바로 < p >
‘p ’은 옛사람이 ‘가죽의 양은 마 ’라고 말하는 것이 바로 마에 대한 존중의 하나이며, 대지의 은정에 대한 존중이다.
우리가 잘 잊은 현대인들은 정말 손재주와 대지를 존중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p'.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천주 구두 기업 이 적극적 으로 출범 하여 사무소 를 설립하다
- 브랜드 동향 | ‘ 수탉 ’ 브랜드 상표 침해 & Nbsp; 닝보악카드 복식 승리
- 캐주얼 | “ 산채 ” 대외 무역 의류 품질은 구매 신중함을 보증하기 어렵다
- 정책 법규 | 강소무진은 방직 산업 조정 업그레이드 를 가속 시켰다
- 지방 핫점 | 주구시는 동완의 구두업 사업에 대해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 추천 | 복장 장신구
- 지방 핫점 | 소비자 는 거리 대외 무역 의류 의 원천 전문가 가 공짜 를 탐내지 말라고 질의하였다
- 업계 동태 | 우리나라 사치품 ‘ 금벽돌 사국 ’ 잠재 규칙
- 최신 주제 | 광동 추출: 영유아 및 아동복 합격률은 비교적 낮다
- 지방 핫점 | 공상 분국 이 옆 에 대외 무역 산채 의류 가게 를 열어 의혹 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