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만다백화점'바둑국'은 미래 가중 체험 실태를 풀어야 한다.

2014/7/15 9:25:00 30

만달백화점체험 실태시장 시세

‘p ’은 “지금 사람이 너무 잦아서 구체적인 발전 목표가 명확하지 않다.”

만달백화점 내부 인사들이 이렇다.

바로 < p >


‘p ’은 만다백화점에 익숙한 인사들이 ‘제1재경일보 ’ 기자에게 “차세대 만달광장 프로젝트는 백화점이 없다 ”고 전했다.

바로 < p >


이 상술한 이들이 언급한 차세대 만달항목은 현재 내놓지 않은 5대 만달광장을 가리킨다.

그러나 이 같은 소식은 확인되지 않았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c.aaasastap)’가 사전에 ((만다광장)’을 뜻하는 사전에 『 『 『 』 『 『 『 『 『 』 』 의


은 만다백화점에 가까운 지인사 소개에 따르면 제1대 만달광장 항목은 간단한 도시락, 2대 만달광장 프로젝트를 슈퍼마켓 주력점으로, 제3대 만달광장 프로젝트를 상업종합종합 사업체로 길거리 판매를 통해 만달백화점을 운영하고, 4대 만달광장 프로젝트는 문화, 상업, 관광, 아파트 등 실태를 결합시키는 대형 종합 프로젝트를 블록, 거리를 중심으로 각 기능구를 분포하고 있다.

바로 < p >


‘p > 기자는 인터뷰에서 최근 개업한 만달광장 백화점의 경영면적이 이전과 비교해 감소했다.

바로 < p >


‘p ’은 12월 5일 개업할 예정인 복청만달광장과 11월 7일 개업할 예정인 용암 만달광장, 만달백화점 경영면적은 모두 4개 층으로 줄일 예정이다.

바로 < p >


《합비백조 호수 만다백화점 간판원들은 기자에게 이 백화점은 이미 고층 경영면적을 베어 6층을 상업관리유한 회사로 돌려주었다.“ 이전에 6층은 가정용 침대품과 아동복을 베고 나서 아동복을 5층으로 놓았다 ”고 말했다.

바로 < p >


‘만다백화점 ’은 지난 2년 동안 표현이 좋지 않았고 (만다그룹 회장)의 왕건림의 이해가 전체적으로 발전하는 뒷다리일 것 같다.”

중국 쇼핑센터 주임인 곽키리는 2012년부터 만다백화점의 경영이 좋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전체 백화점 업계가 이윤 하락에 빠졌다고 주장했다.

바로 < p >


'만다백화점 업계 관계자'는 당초 만달이 직접 백화점을 만들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의 고속 확장을 위한 만달광장은 "만약 만달백화점 개점 속도가 없으면 만달광장에서 개업할 수 있는 속도가 일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만다백화점 홈페이지에 따르면, 2013년 만다백화점 개업의 문점 수는 19개에 이른다.

한편 2013년 왕부정백화점 신개문점 2개, 문점 1개, 백성백화점 7개, 문점 2개 폐쇄, 대상신마트 신마트 7개, 문점 2개 문을 닫았다.

바로 < p >


은 개점 주소로 보면 만달백화점은 만달광장을 따라 걷기 때문에 왕부정, 광백백화점 등 백화점에 비해 선적경영까지 만달백화점이 많다.

바로 < p >


‘ p '' 하지만 곽키리는 여전히'제1재경일보 '기자에 대해 "'만달백화점이 성공했다고 생각하는데 만달지산 부분의 빠른 확장을 달성하여 신축 상권을 살렸다"고 말했다.

바로 < p >


곽키리는 뿌리에서 보면 만달백화점과 왕부정, 광백백화점 등 순백백화점의 기능이 다르게, "나 개인적으로 만달백화점과 만다광장을 갈라놓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달백화점 서비스의 첫째는 만달광장이고 일단 격리되면 만달백화점은 규모가 허약하지만 만달의 전체 상업부동산과 쇼핑센터의 총수입을 보면 만달백화점 불허불허불한 리더십을 발휘했다.

바로 < p >


은 2013년 만다광장 총객류 12억 2억 명, 평균광장 하루 평균 객류 5.2만 명.

그중 1인당 유량순위 1위인 상하이 5각장 만달광장은 일평균 객류가 17만 명에 이른다.

계획에 따르면, 만달은 2015년까지 140개 만달광장에 가깝게 개업할 예정이며, 평균광장은 매일 5만 객류로, 전체 광장 연간 객류는 20억 명을 넘을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은 만다공식 측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3년 만달광장 일부 상인이 기한을 만료한 후 입상 조정, 평균 임대료가 28.1% 증가하면서 3퍼센트 증가했다.

바로 < p >


사전의 왕건림도 현재 만달광장의 인기와 임대 비율이 모두 전국 업계 평균 수준에 좋다고 말했다.

많은 만달광장의 문점들은 한 점포로 구하기 어렵다.

바로 < p >


'p'은 만다백화점의 탄생은 만달광장을 위한'바둑'이다.

바로 < p >


바로 < p >


'곽키리'는 만달백화점과 만달광장은 입술이 치한의 관계로 실제로 백화점을 자르면 만달광장도 피해를 입게 된다.'만달백화점이 구상 효과, 점포 수를 발동시켰으니 최소한 소비자들의 풍부도가 충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의 미래가중 (# 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ap '' (# 체험 업계 # # # # # ttrong # # # # # # # # # 의


‘p ’은 중매연쇼핑센터 발전위원회의 통계에 따르면 국내 우수 쇼핑센터는 전문점과 집합점을 통한 조합 대체 백화점 기능 기능을 포함하고 있지만 상업 운영 경험이 부족한 개발자에게는 백화점 주력점을 벗어날 수 없다.

바로 < p >


은 지금 상업환경에서 식음, 어린이오락 등 체험, 소통의 실태가 백화점 소매 흡수보다 더 강하다."

소매업종의 고철전 인사는 소매, 식음과 상호 오락 양자가 쇼핑센터에서 비중은 이 길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곽키리 >는 왕건림이 만다백화점의 독립적인 실적을 요구하는 것보다 만다백화점과 만다광장에 좋은 조조조제제제에 대해 만다백화점이 만다광장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보고 어떻게 변하고 싶느냐가 달라졌다.

만달백화점이 만달광장에 적응하든 만달광장 안의 브랜드 구조변화가 만달백화점에 맞춰진다.

그러나 두 사람은 반드시 분열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종합적인 시장효과는 구현되지 않는다.

바로 < p >


은 사실 왕건림이 만다그룹에서 2013년 상반기 작업 보고서에서 두 사람이 조율하기 시작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의 왕건림이 연설에서 소매 실태를 줄이는 것은 특히 의상류 소매 업태를 줄이는 것보다 생활류 업태가 증가하는 것보다 미발, 손톱, 책갈이, 교육훈련을 하는 등 만다광장의 업적이 더 풍부하고 점성이 높으며 만다백화점과의 업태를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p ’은 “우리는 기존 의상 소매를 주도로 한다 ”고 말한다.

백조 호수 만다백화점 한 명의 홍보 매니저는 1층에 보석, 시계, 화장품, 둘, 셋, 넷, 5층의 초상들은 주로 의류 소매를 위주로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샘저우만다백화점, 합비백조 만다백화점 등 여러 백화점 간행자들이 그 곳의 만달광장은 의상류의 소매를 줄였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이 반년 만이다. 왕건림은 2013년도 연설에서 “신규 개업광장에서 신형 체험 실태가 크게 증가해 광장 업적 비중이 약 55%로 우리의 계획에 따라 3년간 체험 업계 비중이 전체 만달광장 체험 실태의 60%를 차지하고 있다 ”고 밝혔다.

바로 < p >


은 이미 백화점과 광장을 구분하는 발전 패턴에 착수했다.

만달은 디즈니 등 회사를 파헤치며 어린이 오락 업무를 대대적으로 발전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은 만다의 계획에 따라 2014년 어린이 오락이 8개 가게를 열고 내년에 20여 개 가게를 열려고 한다.

바로 < p >


‘전체 백화점 전복성 창의에 직면하고 만다백화점 규모가 크니, 높은 요구를 잘 해야 한다.”

곽키리는 국내 전체 경영 환경에서 볼 때 큰 백화점이 문제가 있다고 보고 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미래 10년 안에 왕건림이 만달백화점과 만달백화점을 팔아 다른 사업에 비해 상업과 소매가 쉽지 않다는 분석도 있다.

부동산상자본이 운영하는 수법은 금융 지렛대를 운용하는 데 능숙하고, 예상과 일치하면 금융공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관건은 시기와 조건이다.

바로 < p >


은 지난 2005년 왕건림이 만다광장을 파는 선례로 9만달광장을 호주 매거은행에 팔아 31억원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

만달이 팔린 이 몇 가지 항목은 기본적으로 발달한 2선 도시에서, 예컨대 남경, 제남, 심양, 천진, 우한, 장사, 조기 1세대 쇼핑센터라고 한다.

현재 이 쇼핑몰은 엘로에 광장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칠패 비유성과전 '중화문화 전승을 추진하다

회사 뉴스
|
2014/7/14 17:33:00
41

조단 스포츠 가 민족 선두 브랜드 를 만들다

회사 뉴스
|
2014/7/14 14:14:00
86

밀란역 창시자 야오르군 퇴임 행정 총재

회사 뉴스
|
2014/7/14 12:18:00
35

신제품 선매가 이상적이지 않은 망고로 중기 수입 목표 수정

회사 뉴스
|
2014/7/14 12:01:00
34

Juicy Couture 글로벌 확장 가속 중화 지역 및 동남아시아 확대 추진

회사 뉴스
|
2014/7/12 18:57: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제1회 임박회 종막: 뜨거운 날에 밍크 파는 진짜 핫

2014년 7월2일, 7월4일 첫 중국 -러시아박람회 (제25회 중국 하얼빈 국제경제무역상담회) 의우 ·상지 소상품성분회의장 및 흑룡강림산업박람회가 상화에서 서막을 올리고 3일 동안 이들은 전시회에서 바쁜 무더위를 몰아 그들의 짙은 격정을 막지 못하고, 스태프들이 재삼 재촉하여 떠나고 있다.7월4일 첫 중국 -러시아박람회 (제25회 중국 하얼빈 국제경제무역상담회) 이우 ·상지 소상품성분회의장 및 흑룡강림산업박람회 사업의 마지막 날, 전시상들이 가장 많이 한 마디는 우리 앞으로 발전하는'망'을 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