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백화점'바둑국'은 미래 가중 체험 실태를 풀어야 한다.
‘p ’은 “지금 사람이 너무 잦아서 구체적인 발전 목표가 명확하지 않다.”
만달백화점 내부 인사들이 이렇다.
바로 < p >
‘p ’은 만다백화점에 익숙한 인사들이 ‘제1재경일보 ’ 기자에게 “차세대 만달광장 프로젝트는 백화점이 없다 ”고 전했다.
바로 < p >
이 상술한 이들이 언급한 차세대 만달항목은 현재 내놓지 않은 5대 만달광장을 가리킨다.
그러나 이 같은 소식은 확인되지 않았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c.aaasastap)’가 사전에 ((만다광장)’을 뜻하는 사전에 『 『 『 』 『 『 『 『 『 』 』 의
은 만다백화점에 가까운 지인사 소개에 따르면 제1대 만달광장 항목은 간단한 도시락, 2대 만달광장 프로젝트를 슈퍼마켓 주력점으로, 제3대 만달광장 프로젝트를 상업종합종합 사업체로 길거리 판매를 통해 만달백화점을 운영하고, 4대 만달광장 프로젝트는 문화, 상업, 관광, 아파트 등 실태를 결합시키는 대형 종합 프로젝트를 블록, 거리를 중심으로 각 기능구를 분포하고 있다.
바로 < p >
‘p > 기자는 인터뷰에서 최근 개업한 만달광장 백화점의 경영면적이 이전과 비교해 감소했다.
바로 < p >
‘p ’은 12월 5일 개업할 예정인 복청만달광장과 11월 7일 개업할 예정인 용암 만달광장, 만달백화점 경영면적은 모두 4개 층으로 줄일 예정이다.
바로 < p >
《합비백조 호수 만다백화점 간판원들은 기자에게 이 백화점은 이미 고층 경영면적을 베어 6층을 상업관리유한 회사로 돌려주었다.“ 이전에 6층은 가정용 침대품과 아동복을 베고 나서 아동복을 5층으로 놓았다 ”고 말했다.
바로 < p >
‘만다백화점 ’은 지난 2년 동안 표현이 좋지 않았고 (만다그룹 회장)의 왕건림의 이해가 전체적으로 발전하는 뒷다리일 것 같다.”
중국 쇼핑센터 주임인 곽키리는 2012년부터 만다백화점의 경영이 좋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전체 백화점 업계가 이윤 하락에 빠졌다고 주장했다.
바로 < p >
'만다백화점 업계 관계자'는 당초 만달이 직접 백화점을 만들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의 고속 확장을 위한 만달광장은 "만약 만달백화점 개점 속도가 없으면 만달광장에서 개업할 수 있는 속도가 일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만다백화점 홈페이지에 따르면, 2013년 만다백화점 개업의 문점 수는 19개에 이른다.
한편 2013년 왕부정백화점 신개문점 2개, 문점 1개, 백성백화점 7개, 문점 2개 폐쇄, 대상신마트 신마트 7개, 문점 2개 문을 닫았다.
바로 < p >
은 개점 주소로 보면 만달백화점은 만달광장을 따라 걷기 때문에 왕부정, 광백백화점 등 백화점에 비해 선적경영까지 만달백화점이 많다.
바로 < p >
‘ p '' 하지만 곽키리는 여전히'제1재경일보 '기자에 대해 "'만달백화점이 성공했다고 생각하는데 만달지산 부분의 빠른 확장을 달성하여 신축 상권을 살렸다"고 말했다.
바로 < p >
곽키리는 뿌리에서 보면 만달백화점과 왕부정, 광백백화점 등 순백백화점의 기능이 다르게, "나 개인적으로 만달백화점과 만다광장을 갈라놓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달백화점 서비스의 첫째는 만달광장이고 일단 격리되면 만달백화점은 규모가 허약하지만 만달의 전체 상업부동산과 쇼핑센터의 총수입을 보면 만달백화점 불허불허불한 리더십을 발휘했다.
바로 < p >
은 2013년 만다광장 총객류 12억 2억 명, 평균광장 하루 평균 객류 5.2만 명.
그중 1인당 유량순위 1위인 상하이 5각장 만달광장은 일평균 객류가 17만 명에 이른다.
계획에 따르면, 만달은 2015년까지 140개 만달광장에 가깝게 개업할 예정이며, 평균광장은 매일 5만 객류로, 전체 광장 연간 객류는 20억 명을 넘을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은 만다공식 측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3년 만달광장 일부 상인이 기한을 만료한 후 입상 조정, 평균 임대료가 28.1% 증가하면서 3퍼센트 증가했다.
바로 < p >
사전의 왕건림도 현재 만달광장의 인기와 임대 비율이 모두 전국 업계 평균 수준에 좋다고 말했다.
많은 만달광장의 문점들은 한 점포로 구하기 어렵다.
바로 < p >
'p'은 만다백화점의 탄생은 만달광장을 위한'바둑'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뉴스 정보 | 상해 상하이에서 방직 을 제때에 과학 기술 으로 바꾸어 진군 하다
- 뉴스 정보 | 방직 기업은 미국 대학을 위해 교복을 한다
- 뉴스 정보 | 유럽연합은 'Byond' 어린이 면 코트에 소비자 경고를 보냈다
- 뉴스 정보 | 세계 500대 기업 인원 이 천주 내의 업종 에 투신하다
- 뉴스 정보 | 장쑤 성
- 뉴스 정보 | 우리 나라 대외 무역 수출입 양호 무역 흑자 가 계속 하락했다
- 뉴스 정보 | 국제 판매 환경 악화 중국 의류 수출 우려
- 뉴스 정보 | 신강발개위원회는 면사 및 반제품 출강 철도운송 보조를 줄 것을 건의했다
- 뉴스 정보 | 파키스탄 복장 공업이 정부의 연구 개발 지지를 얻었다
- 뉴스 정보 | 신강 면화 측정 생산이 전면적으로 전개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