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영리 의상 손잡이 매력 곡선 합작발표회 및 구매 주문회

2014/7/30 16:09:00 37

영리 의상곡선 협력브리핑주문회

< 연합, 다음 업계 신화를 공동으로 창설하다.

양세빈 중국 니트공업협회 회장, 심천 내의협회 사무총장 장봉웨이 씨, 양청운 씨, 심천시 연쇄경영과 소매업자 부비서 부비서 부비서가 건여사 등 바쁜 가운데 회의장에 임하여 활동에 힘찬 지도와 지지를 보냈다.

'분홍 리본 '공익 조직 전 코스 정통, 남방 텔레비전, 텐센트, 중국 방직망, 중국 방직망, 중국 의류 망, 국제 속옷망 등 20여 개 국내 유명 매체들이 이번 대회를 보도했다.

바로 < p >



회의에서 영리 의상 회장이 주동씨와 매력 곡선 회장 오마그네슘 여사가 선착순으로 나섰다.

주향동 회장은 속옷 업계의 발전 추세를 분석하고, 즉 속옷 업계 제품의 품종은 다양하고, 브랜드의 동질화가 심해, 시장 경쟁 압력이 비교적 커서, 속옷 단말은 반드시 효과적으로 변형해야 안정적인 발전을 확보할 수 있다.

반면 형태 보양 속옷 은 속옷 대리상, 단말기 업체 로 거대 한 발전 과 이윤 공간 을 체조 해 보양 형 내의 전문점 과 내의 보양 전문 지역 의 설립 은 단말 불가 마케팅 트렌드 다.

매력 곡선 회장 오마그네슘 여사는 영리의상과 매력적인 곡선과 협력하는 것은 속옷 업계 두 대 우세기업의 첫 연맹이다. 이번 윈윈 협력은 속옷 업계의 통합 트렌드를 이끌어 내의 획기적인 사건으로, 더욱이 내의류 업체와 무강권 문흉기업의 획기적인 협력이다.

바로 < p >


의 매력 곡선은 중화분홍 리본의 인증 기관과 무강권 문흉 지도업체로 현장 전시 당기 신제품 외에 분홍 리본 관애활동을 더욱 결합시켜 업계 인사들이 내의 양과 무강권 제품의 발전 추세를 이끌고 여성친구의 속옷 건강을 완벽하게 조형할 수 있는 동시에 더 많은 사랑을 선사했다.

바로 < p >


‘p ’ 합작발표회 현장을 주최하여 양측의 정성 들여 새로운 시대를 보양하는 매력적인 상황극으로 여성형체 보양의 친력경력제재를 주제로 현실사회를 조롱하는 동시에 여사들에게 형체 보양을 촉구하고 유선 건강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창의적인 워크쇼 코너에서 양측이 전통적인 워크쇼 전시 상품을 돌파했다. 모델은 무대 배경과 자료를 통해 유선 질환을 소개한 성인과 유형 을 소개한 뒤 현장에는 심천시 분홍 리본 유선관애센터에 ‘중화분홍 리본 관애 표류품 ’을 수여했고, 국가등록 허가를 받은 무강권 속옷 WH05 시리즈 등 매력적인 곡선기 아래 10여 개 무강권 문흉 제품이 선보였다.

바로 < p >


은 분홍 리본의 공익 호응 을 강화하기 위해 대만 유명 여미 뮤지션, 중화분홍 리본 건강교육 고문 소관지 선생님, 직접 와서 피아노 연주를 진행하며 아름다운 음부 건강과 사랑의 문화를 전달합니다.

소관지 선생님은 온 가족이 암과 싸우는 몸싸움을 하며 유선 건강을 소홀히 하지 말고, 애석함과 사랑을 소중히 해야 한다.

분홍 리본 행사는 희망뿐만 아니라 유방암 예방 의식이 높아지고 있다.

현장에서는 성대한 분홍 리본 지원자 단체선서식, 분홍 리본 하트 모금도 진행됐다.

바로 < p >


‘ p ’의 중국 니트공업협회 회장은 양세빈 양세빈 씨가 회의에서 대량의 데이터와 예증으로 ‘ 협력 ’ 을 지탱한 연설 주제를 그가 제품 연구 개발이나 판매 경로를 확장할 때에도 협력 쌍방이 먼저 실시하는 코너를 고려해야 할 것이다. ‘ 간단하다 ’ 는 쌍방이 함께 이기는 중요한 원칙이며, 어떤 사물도 간단하게 해내며 극대화를 했다.

바로 < p >


‘p ’은 국내 무틈 형태로 속옷을 보양하는 리더십으로 영리 의상이 손잡고 있는 매력 곡선으로 두 대기업이 창의적인 자세로 업계의 협력 새로운 패턴을 공동으로 속옷 문화를 전파하고 속옷 업계의 새로운 신화를 창출할 예정이다.

두 대기업은 매력 곡선 무강권 문흉 제품의 개발에 우위를 맞추며 영리 복식 마케팅 채널의 기초에 심도 있게 협력해 양자 우위 자원을 정합 해 내의 소비 시장에 맞는 트렌드를 내세워 여성의 형체 보양, 중국 여성의 유선 건강을 중시하는 속옷 제품은 중국 내의류 업계에 자연스러운 패션, 건강한 방향으로 계속 발전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만니핀은 함성을 지르기 위해 점경, 칠석 특매 이벤트

주문회
|
2014/7/28 17:38:00
37

ABC 아동복 개최 2015년 봄 제품 주문회

주문회
|
2014/7/17 10:10:00
73

신발 업체 2015 봄 여름 주문회 업계 광범위 중시

주문회
|
2014/7/10 11:09:00
23

탐증자 2015 주문회는 베이징에서 성대하게 거행된다

주문회
|
2014/7/9 15:33:00
34

탐로자 2015 주문회 변혁: 과학기술 혁신 사용자 지상

주문회
|
2014/7/9 10:25: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투자자 는 아마존 CEO 에게 빨리 이익 을 청구했다

아마존은 투자자에게 전달된 정보가 줄곧 명확해 왔다. 바로 창시자 겸 최고경영자 제프베조스 (제프베조즈)를 믿고 있다는 것이다.하지만 지난 1년 넘게 아마존의 여러 분기 실적이 실망스러웠던 결과 투자자들의 베조스에 대한 충성도를 시험하고 있다.지금의 투자자들은 이미 급격한 듯 아마존이 빨리 흑자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