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주 상반기 의류 수출액 1.6억은 두바이 남미 설지사

2014/8/6 21:52:00 31

주식의류 수출1.6억두바이남미지사

은 8월 5일 주식 세관에서 기자가 올해 상반기 주식시의복의 수출액이 0.26억 달러에 달하며 전년 대비 2.1배 증가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에서 < < as > 부터 < < < < < < < < >


《할송구 대지 상업광장 16층에서 일반 사무실 같은 수출 해외의 장사가 여기에 있다.

2013년 8월 시상무국과 노송구 정부의 공동 부축 아래 김노송 의류 수출입구그룹이 설립되어 주식시 최초의 국문 의류기업이 되었다.

5개월 만에 이 회사는 당년의 수출 총액이 1000여만 위안에 이른다.

바로 < p >


‘ p '‘ 우리는 한 플랫폼과 맞서 국제 주문을 받은 후 주식 의류업체 생산을 다시 전달한다. ’

‘김노송 ’ 관계자는 의상 수출과 내판과 달리 일반적인 기업은 코스와 주문서를 모색하기 어렵고, 이 회사는 주로 기업이 대외수출을 돕는 교량을 늘리기 위해 주로 기업을 돕는다.

현재 ‘김노송 ’과 합작한 생산업체는 이미 78곳이다.

바로 < p >


가 지금 <김노아 >가 광저우, 홍콩 등지에서 이미 사무실과 지사를 설립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주식 의류 브랜드를 정식으로 국문을 벗어나 전 세계로 향했다."

상술한 책임자가 말하다.

바로 < p >


‘strong '(미수기' -(미수기 '-(strong)'가' (‧ 의 ‧ 의 ‧의 ‧의 ‧의 배정 ‧


'p '수출을 강화하면 기업의 경쟁력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김노송 '관계자는 의상 수출이 모두 현금 결산으로 기업자금 환류가 빠르다.

또 ‘ 국제증권 ’ 은 왕왕 주문량이 크며, 한 가지는 수만 건일 수도 있고, 심지어는 10만여 건, 원비 내수보다 비할 수 있다.

바로 < p >


의 이전에 주식 의상 사장이 늘 직면한 난제는 매년 4월부터 6월 전통 비수기, 주문서가 적기 때문에 노동자들이 할 수 없이 설비와 인재 외류를 하게 하는 것이다.

의류 수출은 불경기의 구분이 없으니, 그것은 공장에서 평년 정상적으로 생산하여 인재를 유지할 수 있다.

초보적 측정에 따르면 한 중형 의류 공장이 충분한 수출 주문서를 가지고 있다면 매년 25% 이상 증가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수출의류가 품질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아 기업이 생산공예와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주주 세관 관계자는 국내, 국제 두 시장을 함께 개발해 주식시 의류산업 집단화, 산업 집합속도를 가속화하고 동부 연해 지역 복식 산업의 이동, 산업 구조를 조정하는 데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sjfzm.com /news /index.p.aastp.’을 통해 (# tttp (# a http (# ttp # # # # # # # tttp # # # 의 # 를 출력했다 # 는 # # 가


‘주식시의 의류 수출이 신속하지만 존재하는 문제는 여전히 적지 않다.

국제화를 진정으로 실현하려면 아직 긴 길이 있다.

바로 < p >


'지금 주식의 의류 생산업체는 브랜드로 나가지 않았는데, 절대 대다수가 대리 작업에 종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호남화공직업기술대학 경영학과 강림은 주식시의 의류 수출에 대해 전문적으로 연구한 적이 있다.

그녀는 주주 의류 기업이 수출하는 제품은 중저급 위주로 제품 부가가치가 낮다고 소개했다.

바로 < p >


‘p ’은 “좋은 브랜드가 없으면 해외 고객을 끌어들이기 어렵다.”

강림은 노송의상이 30여 년 동안 발전해 본토 브랜드를 만들어냈지만 인지도는 아직 부족하지만 브랜드는 국문 밖으로 나가는 관건이라고 말했다.

“주식은 고급 전문 의류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고 본토의 의류 명품을 만들어야 한다.”

바로 < p >


'김노송 '관계자도 회사의 고급주문을 받을 기회가 있을 수 있지만 주주 기업은 생산이 어렵기 때문에 포기할 수밖에 없다고 말한다.

“유명 브랜드와 업계 인력이 부족해 본토의류 브랜드 수출의 중요한 원인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저장 성

성사 속보
|
2014/8/6 14:02:00
24

山东威海家家悦首家24小时便利店全年无休

성사 속보
|
2014/8/5 15:55:00
75

백화점 세일 많은 ‘ 칠석 ’ 이 전면적으로 상승하였다

성사 속보
|
2014/8/4 15:38:00
16

전국 정협 위원 이 영하 방직원 을 시찰 하다

성사 속보
|
2014/8/4 10:53:00
29

항주 무림로 여장가 30여 개 점포가 문을 닫고 10여 개 가량 양도하고 싶다

성사 속보
|
2014/8/1 16:12:00
159
다음 문장을 읽다

한국 미련그룹 대형 배송센터

한국 이랜드그룹이 대형 배송센터를 설립하여 전국의 분매기구를 모아 기업의 경쟁 우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센터는 중국 상하이의 분판매기관과 협동할 예정이다.그럼 다음 시간 안에 세계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