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 회사는 장지용 사임 비집행직 직무를 선포했다

임직하다20년이 넘은 이녕 노장 장지용은 이녕에서 여행을 마쳤다.이녕은 장지용은 10월 6일 비집행이사직을 사임했다고 밝혔다.이녕은 이녕사 주석을 위해 김진군은 부주석 겸 대리 행정 총재에 나섰다.
장지용은 1992년 출납 신분으로 이녕에 입사하고 여러 해 이후 원CEO 진의홍이 추천해 신임 CEO 가 됐다.
장지용 주정 이녕사 기간 판매 루트로 상승 판매량을 중시하고, 대면적 광고 홍보 조세를 통해 판매량을 확대하는 것이 아니다.2003년이녕회사 판매 10억 위안을 돌파하다.2004년, 리닝은 홍콩에서 출시되어 첫 국내 체육용품 회사의 홍콩 상장사가 되었다.
2011년 이녕 연간 수입은 89억29억원으로, 이는 안달, 특보, 361도 및 피크는 높지만 순이익은 3억86억원으로 5대 브랜드에서 꼴찌를 했다.2012년 7월 5일, 이녕사는 2012년 7월 4일부터 사임회사 총재와 같은 날부터 이사회 집행위원회 위원을 맡지 않겠다고 밝혔다.이사회와 장지용은 그룹의 하단계 발전을 위해 새로운 경영진에 적합한 시기를 도입하고 있다고 입을 모았다.장지용은 이녕사 이사 및 이사회 집행위원회 수석고문을 계속 맡는다.이후 여러 해 동안 은퇴한 이녕이 직접 대권을 장악하고 회사 창시자 겸집행하다이사 담당 그룹 외련, 사모 펀드 드주 태평양 자본 합자인 김진군 부주석 겸 이사 담당 내부 사무 발전과 운영.이녕은 회사 전환 기간 최고의 그룹이라고 자부했다.
이녕은 이녕사 주석을 위해 김진군은 부주석 겸 대리 행정 총재에 나섰다.
- 관련 읽기
- 2015 봄 여름 패션주 중국 초모거리 촬영 정선
- 질주 10Cm 는 일 이 아니다 가을 종아리 바지 가 가볍게 9개 몸 을 만들 수 있다
- 정부가 투자 항목 목록을 심사 비준하다
- 옷가게가 5성 항주 무림로 여장가 변형 맛있는 거리를 차지하지 못할까?
- 우리나라 방직 기계 산업 자산 총액 및 판매 수입은 모두 고속 성장을 유지하고 있다
- 국제방연ITMF 2014년회 개최
- 블랙코튼 산업 사슬: 하반원단'솜'으로 면이불 가공
- 하남성 질감국: 1차 이불 추출 불합격
- 중국 가방업은 협동작전이 필요하다
- 베트남 1 ~8월 미국 면화 수입 14.88%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