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원 양성은 훈련과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일.
양성하다
인지의 변화를 실현하는 것이고 훈련은 행위를 실현하는 것이다
목적적으로는 교육의 목적은 인식 변화를 실현하기 위해, 학원은 ‘나는 안다 ’에서 ‘내가 안다 ’는 것을 몰랐다. Know (Know) 가 단연 (What) 의 과정이다.
훈련의 목적은 행동이 바뀌고, 학원은 ‘나는 하지 않겠다 ’부터 ‘내가 할게 ’까지 한다. Know
또한 효과적인 훈련방식은 수업에서 기능을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원이 수업 후 행동에 낙지 응용을 하고 일상적인 작업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그래야 제대로 행동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고 결과의 변화를 실현할 수 있다.
2. 재교육
지식을 전달하다.
훈련은 다시 기능을 파악하고 있다
내용상 교육은 주로 강사가 학생들에게 지식을 전달하는 과정이다. 학생들이 훈련을 마치고 나서 이론지식에 더욱 깊어지고 체계적인 이해와 인식을 가지고 있지만, 어떻게 응용할 것인지, 교육을 마치고 나서 스스로 소화해야 한다.
트레이닝은 스킬, 수영을 배우는 것보다 연습을 하는 원리, 수영의 지식, 수영의 주의사항, 그리고 강사가 학생들에게 모범수영을 하는 동작 등등, 학원들은 수영을 할 줄 모른다. 감독이 직접 수강생 을 데리고 직접 물에 들어가서 한 번 시도, 연습과정, 훈련과정, 훈련과정, 훈련방식을 통해 점진적으로 훈련의 어려움을 늘릴 수 있다.
한편, 훈련은 수업에서 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외부 환경 방해가 없는 기정 환경이지만, 진실한 세계는 풍운이 돌변하는 것이다! 학원은 작은 수영장에서 수영을 할 줄 아는 파도가 세찬 바다에서 수영하는 것과 같지는 않다. 훈련은 학원이 서로 다른 실전 상황에서 안정기 전술 수준을 발휘하는 것이다.
3. 가르치고 배우고,
훈련하다
다시 연습하고 사용하다
형식적으로 보면 훈련과 훈련의 구별은 교훈과 학업, 훈련의 핵심은 교훈과 방법을 양성하고, 훈련원에게 지식과 방법을 배울 수 있고, 훈련형식의 핵심은 연습과 훈련을 수행하는 데 있어서 훈련훈련훈련훈련훈련훈련을 잘하는 훈련계획입니다. 기술과 방법을 여러 훈련방식에 융합한 후 지도와 감독은 기술과 방법을 반복해서 연습과 방법을 반복하고 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으로 교정하고, 이 과정에서 감독은 학원에 대한 기술을 강화하고, 학원에게 진정으로 장악할 수 있는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훈련에서 강사는 주역이고, 학생은 배역이고, 강사는 지식과 방법의 수출자이기 때문에 훈련의 효과가 좋지 않으며, 강사의 수준에 달려 있다. 훈련에서 학생들은 주인공이고, 감독은 조연이다. 학원은 기능과 방법의 파악자이기 때문에 훈련의 효과는 좋지 않기 때문에 훈련과정, 훈련과정, 훈련방식, 훈련의 강도, 훈련도, 훈련의 난도의 설계에 달려 있다.
4. 출산 학생을 양성하고 병사를 출산시키는 훈련을 한다.
결과적으로 출산한 것은 학생이고 훈련을 하는 것은 전사들이다.
군대의 병사들은 영원히 두 가지 상태에 불과하다. 전투를 준비하는 것이며, 훈련을 준비하는 과정은 곧 올 전투를 준비하기 위해서다. 병사들이 훈련을 거치지 않고 전장을 보내면 결과는 반드시 생명을 상대에게 양보할 것이다.
선수들도 영원히 두 가지 상태다. 경기를 준비하는 것이며, 훈련을 하는 과정은 곧 올 경기를 맞이하기 위해서다. 선수들이 훈련을 거치지 않고 경기장에 보내면 결과는 반드시 승리를 상대에게 양보할 것이다.
훈련을 해야 진정한 전쟁을 준비할 준비가 된 전사들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론지식만 알면서도 실전을 모르는 학생이 아니다.
학생 학생들은 실제 실전의 복잡한 장면 앞에서 실전적으로 훈련한 적이 없기 때문에 모든 것이 삶이다.
‘ 훈련 ’ 과 ‘ 훈련 ’ 은 둘 중 어느 것이 낫지 않고, 목적이 다르고, 내용이 다르고 형식이 다르기 때문에 결과에 영향을 미칠 뿐, 실제 교육 과정에서는 다른 교학 목적과 교학 대상에 따라 다른 교학 방식을 채택해야 한다.
예를 들어 기업의 마케팅 분야에 있어서 마케팅 실전 기술은 감히 대담하게 싸우고 싸울 줄 아는 실력! 조금이라도 허위할 수 없다.
단순한 훈련은 기업의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기업의 마케팅 부문은 기업의 유일한 이윤센터이기 때문에 마케팅 전쟁터의 경쟁은 기업과 기업 간 진도총의 대결이다. 마케팅 훈련의 목적은 기업의 업적 업적을 위한 것이다.
이 때문에 단순한 지식 전달, 방법 전달, 기능 전달, 단순히 학원의 인식 변화는 기업의 업적 업적을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지 못하는 것이다. 이는 왜 마케팅 훈련의 효과는 양성할 수 없는 근본 원인이다.
마케팅 훈련을 마케팅 훈련으로 바꾸어야 기업의 업적 업적을 높이는 것이다!
- 관련 읽기
- 사무 복장 | 职场生存杀手锏——忠诚
- 매일 첫머리 | 패딩은 걸핏하면 천: 오리털이 저지른 ‘ 화 ’ 는 아니다
- 효과적 소통 |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관리 명언
- 동료 부하 | 직장 & Nbsp
- 패션 인물 | 판빙빙빙의 남자들은 모습을 담고, 가슴은 반으로 드러났다.
- 동료 부하 | 다섯 가지 방법 이 직장 의 호인 을 만들다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자주 회의를 하는 것은 좋은 일이냐 나쁜 일이냐?
- 캐주얼 | 프랑스 톱 패딩 브랜드 몬클러 신상 출시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사장은 검은색 정서가 공교롭게도 접수했다
- 회사 등록 | 주식회사 등록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