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봄 여름 남성복 트렌드
피주황색의 전면 컴백부터 양복 운동화의 대세, 2014 귀권은 우리에게 많은 돌파적 이벤트를 선사해 2014 대문을 닫게 했다.
설날 은 마치 봄의 따뜻함을 미리 느끼는 것 같았다. 수많은 패션객들에게 유행의 의미는 탁상공론 뿐 아니라 트렌드 를 영감으로 삼는 데 있다. 트렌드와 트렌드 를 발굴하면서 자신에게 더욱 잘 어울리는 옷과 코디를 발굴하는 것이 오늘날 우리는 각 관료들에게 보여준다.
2015 봄 여름 남성복
5대 추세의 쟁점.
NO 1: 항해일기
귀족놀이를 표방하는 항해운동은 최근 몇 년 동안 줄곧 주행하던 캐주얼 노선에 비해 기존 추구했던 전아귀족감에 비해 젊고 젊고 새롭게 만들어졌다. 디테일과 참한 재료의 사용, 해양풍이 불어오는 계절, 풍돛을 날리며 푸른 하늘과 푸른 해풍과 동반, 청신한 해풍을 취하게 했다.
여행을 사랑하는 구찌는 2015 초봄에 많은 항해 스타일의 디자인을 채택하고,
해군 룩
오버사이즈 스트라이프 니트와 다양한 핏의 파크 코트를 매치해 밝은 컬러의 코디를 연출했다.
J CREW 가 일관된 캐주얼 가볍고, 태비 당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양복과 파크 코트를 매치해 클래식과 스타일리시한 충돌이 적절해 평저 운동화는 캐주얼함을 더했다.
SUITSUPLY가 혼합 노선을 걷는 더블 버튼 재킷은 저조한 데다 하체에 열정적인 스트라이프를 매치한 버뮤다의 반바지는 모두 조화롭지 않은 원소와 매치하면 재미가 있는 것이다. 이는 거리낌없이 젊은 본전이다.
REISS 는 니트 스트라이프 스웨터와 밝은 노란색 비즈니스 팬츠로 알려준다. 비즈니스 카페는 우아하면서도 심심해 보이지 않는다.
NO 2: 청의 우아함
카우보이 강국 미국과 일본은 항상 고양이 수염 흑색 등 수세공예를 다듬고 왔다갔다하는 것은 모두 타금 노동자처럼 거친 미식 캐주얼이나 일본식 고착적이며 마치 청의 정의가 된 것 같다.
올 시즌 가장 실용적인 기능을 갖춘 담녕 원단을 벗고 클래식 워싱 블루 컬러를 벗고, 원래 새로운 스타일을 변화시켜 젊고 클래식한 댄닝원단으로 다가오는 계절에 무한한 가능을 제공해 롱 코트, 짧은 재킷, 청바지까지 더욱더 변덕스러운 스타일로 무대에 오르며 실용성과 스타일의 균형을 이루고 있다.
양복
기존 생태의 데님 원단에 새로운 윤곽을 다시 정의하고, 짙은 광택 소재로 재단된 도곽이 뚜렷한 도시 세트로 숨겨진 명선 흔적은 더욱 깔끔한 커팅을 선보이며 재질적으로 가벼운 면마 셔츠나 심플한 티셔츠, 리이스와 TOAST 는 도시의 완벽한 시범을 완성했다.
{page ubreak}
NO 3: 놓치면 안 되는 빨간
빨간색은 2015 봄여름 TF에서 은총을 받으며 다양한 브랜드의 정선된 색조가 되었다.
활력감 넘치는 DUNHILL 은 오렌지 톤의 레드 컬러를 선택해 일몰 무렵 붉게 물들인 구름처럼 보인다.
EL BURGUES 는 레드 컬러로 럭셔리하고 대담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경연적인 컬러감이 강한 비주얼 효과를 가졌고, TOMY HILFIGER 는 하늘색 하늘색 천문 폴로로 세련된 느낌을 유력하게 표현했다.
2015년 유행색은 마사라 (Marsala)의 와인 컬러로 선정돼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컬러에 매혹적인 빛을 발산한다.
REISSS의 이 재킷은 Marsala 감성, 대담하고 매력적인 정수, 심플한 코디
니트
슈트팬츠와 도시의 기사 스타일의 강렬한 태도를 발산할 수 있지만, 여전히 신사와 부드럽고 새로운 남자의 필살기!
NO 4: 프린트 더 신사
여행, 소설, 예술화작의 영감을 받아 2015 봄 여름 남성복 프린트 디자인은 새로운 이념을 선보이며, 무성한 식물꽃무늬, 여행 도중의 자연 지모 패턴을 대표하며 유망한 잉크 패턴, 재미 있는 추상화 패턴과 과학기술 혁명의 전자펄스 패턴을 돋보이게 했다.
지난 몇 시즌 눈부눈부눈부뜨거운 눈공세보다는 이번 시즌프린프린프린컬러와 명도에 더욱 부드럽고, ALLSAINS, RIVER ISLLLLAND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와 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와 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부드럽고 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식물의 프린트를 혼합 체크, 중성적인 블루 톤에 꽃무늬 분위기를 낸다.
풍부한 디자인 이념이 채워졌다
남장 프린팅 디자인
올 시즌 옷장과 코디를 더욱 풍성하게 하는 패션 이념이다.
NO 5: 천조지설람과 녹색
2015년 파란색과 녹색은 땅을 조성하는 한 쌍으로 삼산숲에서 유기를 혼합한 초록색과 애플은 예측할 수 없는 에너지를 담고 있다. 포화된 베이비블루와 휘발유 블루와 파랑의 심연한 변화를 초래한 환상으로 회색의 융합으로 럭셔리한 활력과 냉정하고 우아한 맛을 표현한다.
BALLLY는 이번 분기에는 짙고 광택 코르덴 야구 재킷이 침착하고 정취적이며 저조한 개성을 살려주는 신식 복고형남이다.
M &S 는 클래식한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컬러의 브러쉬를 결합해 옅은 블루와 후록이 만든 브이피스구는 단순한 차분한 블루를 더해 시크함을 더했다. SCOTH &SODA, 버튼은 상큼한 니트 니트에 캐주얼 팬츠를 매치해 햇볕 활기를 결합하는 남자, 마니고의 양복점퍼는 무너진 숄더와 9부 팬츠의 스트라이프가 성숙한 비즈니스 남성도 젊고 세련된 디테일이 필요하다.
TIPS: 봄 여름 계절에 나타난 파란색 녹색은 색채가 맑고 투명함을 주장하며 대면적 검은색 억압을 피해야 한다. 회색과 흰색은 균형 전체적인 스타일의 첫 컬러다.
- 관련 읽기
- 최신 주제 | 안정적인 성장 정책이 이미 밀집되어 출범되었다.
- 상장회사 | 2015년 상장업 쌍 주업이 점차 트렌드 더블 주업이 점차 추세를 보이고 있다.
- 전시회 특집 | 상해 국제 방직 공업 전시 업종 전시 플랫폼 이 창의적 매력 을 드러내다
- 국제 표준 | 미국은 의류 업계 제안을 재부축하여 시대가 지난 캐주얼 외투 관세를 낮추었다.
- 무역 정보 | “ 다섯 개의 전환 ” 대외무역의 새로운 우세를 재소하다
- 최신 주제 | '일대일 '전략이 포인트예요.
- 무역 정보 | 대외 무역 거래 는 ‘ 해무역 운상 ’ 에 진입하여 늘 전통 패턴 이 전복되었다
- 국제 데이터 | 1 -4월 모로코 대외 무역 지출이 대폭 감소하다
- 패션 인물 | 페루 패션 디자이너 원몽 중국
- 무역 정보 | 대외 무역 성장: 난이도가 높아졌지만, 다시 승진하는 것도 기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