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버섯 거리 가 마이크로 로 로 가 지 않 는 길: 바람 마치 안개 와 비 같다

2015/3/30 21:48:00 182

가게버섯거리마케팅

버섯 길거리에는 전체 인터넷 회사가 기발한 특성을 지칭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특별애전형으로 변형될 때마다 버섯거리의 비즈니스 모델을 똑똑히 볼 수 있을 때, 그것은 종종 다음 회전을 시작한다.

창업 때 한 전기 업체 검색 도구 가 한 소비 커뮤니티 로 옮겨 소비 커뮤니티 에서 전형적 으로 전환 한 뒤 수직 전기 업체 가 됐 고, 이제 C2C 에 B2C 의 플랫폼 으로 전환 해 거의 1, 2년, 버섯 거리 는 창시자 진기 의 주도 차차 탈바꿈 을 했 다.

  

버섯거리

아름다움과 가장 눈에 띄는 차이화는 타오보의 노선 위주로 자체 공급 사슬을 보좌로 삼고, 즉 B2C +C2C.

전체적으로 전문가의 가벼운 개인을 중시하는 것이 핵심이다.

버섯거리는 개인적으로.

패션 매수

위주의 C2C 모드.

모든 변형은 패션 매수 위주의 개체를 둘러싸고 있다.

현재 ‘패션 구매자 1가 ’의 개념은 쇼핑 장인들을 버섯거리로 끌어들이고, 팬들의 소통을 통해 개인 브랜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다. 이런 호칭은 “거두에서 덮을 수 없는 세분영역에서 낮은 수준의 유효한 상업 패턴 ”이라며 자칫 소셜샵의 리메이크를 만들었다.

그러나 미점 의 앞길 에 대해, 전도 가 밝고, 텐센트 몇 번의 시도 가 아니다

스몰 모드

회사 제품의 유전자를 배제하지 않는 것은 여전히 과감한 것으로 보인다. 이는 버섯거리의 앞차감이다. 그러나 기회일 수도 있다.

올해 초 버섯거리에서 상품의 배포 과정을 간소화하고, 어떤 버섯거리의 앱 사용자도 직접 소프트웨어를 통해 상품을 발표할 수 있다.

매가수가 급격히 늘어났지만, 매가들의 통제가 더 컸다.

개점 문턱이 거의 없기 때문에 판매가의 제품의 품질 장애가 맞지 않아 사용자의 신뢰 체계에 있어서는 피해가 없을 것이다.

아름다움에도 불구하고 버섯거리의 미래는 브랜드 이미지를 어떻게 통제할 수 있는 명확한 위치를 정해 타오바오와 웨이트숍과 동질화를 피하는 것이 특히 주목된다.

버섯거리가 빈번하게 변형되며, 이전까지 끊임없이 전형되고 자신에게 지나치게 큰 영향을 끼치지 않고, 버섯거리의 체량은 작고 유연하고, 회전형은 쉽습니다.

순식간에 변한 전자상시장의 발전 초기에는 소통 관리 비용이 낮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대응할 수 있지만 체량이 커지고 있는 버섯거리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부단히 확장됨에 따라 관리 수준과 운행 메커니즘의 유연성이 상실되면 매가들의 혼란 관리, 각 부문 간 협조, 관리 수준과 시장 결정 속도가 규제된다.

버섯거리가 빈번한 경솔한 변형으로 큰 실패 위험을 가져올 것이다.

동시에 걸핏하면 스타일을 바꾸고 버섯거리 내부에 핵심 전략을 찾지 못하고 자신의 흉금을 부정할 수밖에 없다.


  • 관련 읽기

블로그가 인터넷의 폭풍을 일으키다

채널 관리
|
2015/3/30 21:40:00
15

국미 발전력 전기상과 이동 마이크로샵 마케팅 모드 변경

채널 관리
|
2015/3/30 14:32:00
22

도시 여인: 유럽 디핀과 전기 채널을 인수하는 것이 포인트다

채널 관리
|
2015/3/30 13:50:00
29

Mansur Gavriel 조합 판매 채널

채널 관리
|
2015/3/30 10:43:00
53

본턴 백화점 은 기업 에서 풍구 를 파악하기를 바란다

채널 관리
|
2015/3/29 10:25: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구두업 제조 전환형 도전

'중국제조 2025'의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세계적으로 볼 때 산업 4.0 개념이 전 세계 제조업의 발전 방향을 이끌었다.강조된 공업화와 스마트화 융합 발전 도로는 우리나라의 일부 제조업이 발달한 지역에서 먼저 거울을 보고 구두산업이라는 것이 더욱 두드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