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소매업이 지금 “ 축성 ” 연극의 상업 부자가 회색을 띠고 있다
전통소매업은 지난해 들어 관료점의 조수가 가라앉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거꾸로 솟구쳤다.
국내 최대 체인 백화점 만다백화점도 최근 국내 40여 개 매장을 폐쇄하겠다는 소식이 전해져 만달백화점 전체 매장 규모의 절반 가량.
반면 연상망 이 갓 출로 된 통계 는 2015년 6월 30일까지 전국의 주요 한 것으로 나타났다
소매업
(백화점, 마트 포함)는 국내 합계 121개, 백화점 실태가 26개다.
이 가운데 만다백화점은 10개, 마사 백화점 폐쇄 5개, 천홍 백화점 3개, 금매 2개, 원동백화점, 햇빛백화점, 백성백화점, 화당 백화점, 진락회백화점, 다니즈백화점 1개 폐쇄.
반면 알리는 지난달 상업에 전면 진출을 선언하고 10억 위안의 소비자 보조를 했다.
알리는 8월 10일 투자 소닝을 선언한 뒤 소닌이 만달백화점 인수 소식을 전했다.
내부 사람들은 나가고 싶어, 바깥 사람들이 들어오고 싶어, 전통 소매업은 지금도 ‘목도리 ’를 연기했다. 마치 가사에서 벗어나 누군가가 주웠다.
시내, 성 밖의 사람은 물론 두 가지 마음가짐이다.
오늘날의 경제 대환경 아래에서 전통 소매업 원가 상승, 이윤 공간 압축은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다.
관건은 지난 1년 동안 시내에 갇힌 사람이 거의 다 걸렸다.
인터넷
불안증.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인터넷 업계의 판매 증가는 100퍼센트, 2년 전 200%에 이른다.
온라인 소매업이라면 판매 증가도 40%에 달할 수 있지만 우리 사회소비품 소매 총액이 10%에 불과하다는 얘기다.
전통 상업의 노인들은 정말 실망하여 마음이 놓였다.
자본시장을 종횡무진하던 은태제국'장문인 '심국군, 올해 초 공개 석상에서 소매업에 대한 불쾌함을 표현했다.'인터넷의 충격 속에서 유난히 불쾌해, 이렇게 많은 인재들이 돈을 벌었다'고 말했다.
역시 얼마 남지 않아 은태 상업집행이사와 이사회 회장 겸 전략발전위원회 주석직을 사퇴한 뒤 지난달 보유한 은태 상업주권을 모두 양도했다.
만달그룹 회장 왕건림은 올해 6월'만달했다.
변형
도전 연설에서 지난해 조달한 상업 부동산 순이익은 248억, 주식 2500억.
만달원선 순이익은 8억 원이지만 시가가 1000여 억 원이다.
그래서 만달의 내부 사람들도 이해가 안 되는데 왜 만달원선 순이익은 상업부동산의 미수일 뿐,
{page ubreak}
그러나 시가는 반으로 될 수 있다.
왕건림은 "이것이 미래이고 자본의 취향은 미래를 대표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렇다면 자본취향은 무엇일까? 첫째는 IT 업이다. 예컨대 온라인 여행, 거의 전 업계가 큰 파손이지만 여전히 금석을 흡수하듯이 자본이 투입한다.
역시 이번 연설 이후 머지않아 만달은 같은 여행 투자를 선언했다.
아직 이득이 없어도 온라인 여행은 백화점보다 미래가 있다.
그렇다면 전통상업은 정말 출로가 없습니까? 알리를 대표하는 성외인 (성외인) 을 향한 적극성이 뜨겁게 타오르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알리바바바그룹은 상업 초과 분야에 전면 진출을 선언하고 처음으로 베이징을 선정해 베이징 지역 소비자들에게 10억 위안을 보조할 계획이다.
이후 확대 행동은 상하이 지역에서 펼쳐질 것이며, 이후에도 국내 더 많은 도시로 확장된다.
또 실체백화점의 자구의 노력도 멈추지 않았다.
인터넷 판매, 이동 지급 후, 또 국경 전사들을 시도하고, 기세가 맹렬하다.
반년 동안 광저우 지역의 백화점만 7개의 국경을 열었다
전자 상거래
선 아래 체험점.
결국 전국적으로 보면 전체 전통 소매업이 점포를 닫고 있지만 백화점 역시장도 확장되고 있다.
예를 들어 8월 9회 광저우 전통 소매업 용두천하성 백화점은 불산에서 8번째 문점을 열었다.
지난해 8월 새 가게를 개업한 뒤의 또 하나의 개척으로 백화점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 관련 읽기
- 공상 세무 | 광주는 연세형 양로보험제도를 대대적으로 추진할 것이다
- 효과적 소통 | 우연히 실수, 직장 완벽하게
- 공상 세무 | 납세 서비스 열선은 내년에 통일될 전망이다
- 업종 주식 시장 | 교통과 생산자료주 상승 & Nbsp; & Nbsp; 화요일 도지는 0.53%.
- 조류 분석 | 저장 성 2
- 효과적 소통 | 전략: 직장 화이트칼라 간의 인간예술
- 조류 분석 | 저장 성
- 효과적 소통 | 자신의 장애 & Nbsp; 인간관계의 자기 마케팅
- 업종 주식 시장 | 11월 10일 국제재경미디어 첫째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신용장 받은 후의 심사 요점
- 신강 방복업은 아시아 유럽 시장에 진군해 연말 규모가 1000만 위안을 넘어섰다
- 2015 가을 패션주는 8월 광동에서 열린다.
- 2015 상업 포털 쿠일러 방직 의류 도시가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 新疆计划10年实现带动100万人就业 备受国内外纺企亲睐
- '조담'을 보면 조담!
- 신년도 면가 가 초점 으로 향하여 현재 면화 핫점 해석
- 리랑 주 브랜드 수축 부패 확장 발전 젊은이 시장 성장점 찾기
- 报喜鸟拥抱“互联网+” 全面转型为互联网企业
- 美版明星衣橱WWW完成B轮融资 亚马逊参投
- 복방직은 ‘ 인터넷 Ing ’ 에서 세대 확장 시장을 업그레이드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