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다른 피부색 고객에게 의류를 추천해 주는 절구는 얼마입니까?
의류점포의 경영 기교에서 고객이 옷을 판매하는 방법을 어떻게 도와 고객이 더 잘 받아들여야 점포의 업적을 향상시킬 수 있다.
옷가게의 상품원은 자신의 가게에 적합해야 한다. 같은 고객에게 의상을 고르는 것도 피부색에 따라 합리적인 코디를 주어야 점포의 매출액을 향상시켜 가게 가게에 장사를 가져다 주어야 한다.
그렇다면 다른 피부톤의 코디팁을 매치하는 방식으로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 다른 피부색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잘 아는 고객의 스타일링을 잘 알아보자!
피부색이 하얗게 된 고객이 의상을 선택하는 범위가 비교적 넓고, 또한 준다.
의류 안내원
더 많은 추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런 고객에게 노란색, 옅은 파란색, 분홍, 연두색 등 연두색 계열의 의상을 추천해 주면 유난히 청춘,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을 준다.
대홍색, 짙은 파란색, 회색 등 짙은 색 계열로 피부를 더욱 희고 선명하고 초라하게 만든다.
이런 피부색은 파란색, 노란색, 노란색, 연두색, 연두색 같은 옅은 색조 옷을 입는 것이 좋다.
의류 안내원은 화이트 의상을 추천하고 흑백 양색의 강렬한 대비가 피부색에 잘 어울린다.
또 블루, 탄회 등 차분한 컬러를 추천하고, 짙은 레드, 청록색 컬러도 개성을 돋보이게 한다.
금기 측은 이런 고객이 차 녹색, 먹색 을 입는 것을 추천하지 않기 때문에 피부색과 다르기 때문이다.
얼굴색이 발그스름한 흑발 여자, 미포화함을 추천하는 것이 좋다.
난색
옷차림으로 옅은 갈색, 검은색 컬러 장식을 사용하거나 진주 컬러는 보디와 보건한 피부를 활용할 수 있다.
의류 안내원 역시 옅은 라일락 컬러와 노란색, 옅은 커피색, 노란색 브라운 컬러에 블루, 레드 브라운 컬러에 블루 컬러를 매치할 수 있다.
피부가 거무스름한 고객을 만나면 의류 안내원 역시 난감할 필요가 없다. 이 고객들에게 웜톤의 약한 포화색 의상을 추천하는 것이 적당하다. 순수한 검은색 옷차림도 추천할 수 있다. 녹색, 붉은색, 보라란 컬러로 보충색으로 추천할 수 있다.
또 세트의 의상을 추천하고 싶다면 매입원은 세가지 컬러를 조화색으로 선택할 수 있다. 즉 화이트, 회색, 검은색.
메인 컬러는 연한 브라운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밖 에는 연한 남색 과 짙은 회색 을 띠 고 선홍색 · 흰색 · 회색 을 더해 피부 가 조금 까만 것 이다
고객
.
황갈색 이나 황회색 의 의상 은 고객 의 안색 을 밝게 할 수 있다. 녹색 회색 의 옷차림 을 입고서 고객 의 안색 을 촉촉하게 할 수 있다.
의류 안내원은 피부가 거무스름한 고객에게 큰 면적의 짙은 파란색, 짙은 붉은색 같은 어두운 컬러를 추천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촌스러운 얼굴을 보일 수 있다.
동양인들의 피부는 대부분 노랗고 졸파의 햇빛에 비친 미감이 있다.
그러나 항상 건강에 부족한 인상을 주는 것은 옷의 색깔이 적거나 고객의 의기미를 적게 선택하기 때문이다.
의류 안내원은 옷차림을 추천할 때, 파란색 또는 옅은 파란색 옷차림을 추천해 피부의 순백과 야들야들하고 핑크, 오렌지 등 웜톤 의상도 추천할 만하다.
초록색 또는 회색 톤을 추천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는 고객들의 피부를 더욱 노랗게 만들어 ‘병세 ’까지 돋보일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