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화이트 스니커즈의 풍미는 2015년의 패션 밴드가 유행했던 것 같아요.

2015/12/15 11:33:00 203

화이트 운동화패션유행

요 한 해 동안, 거의 매달 우리들은 모두 약간의 이야기가 있다

조류

트렌드 70년대의 수술, 점점 성별 경계선이 없는 패션 트렌드, 휴대폰만 담는 가방, 요가 팬츠로 풍미한 Lulemon, 기관차 재킷, 저번주, 판통은 최신 유행을 선보였다.

물론 이것뿐만이 아니다.

내년의 흐름을 맞이하기 전에, 올해는 또 어떤 유행이 유행했는지 뒤돌아보았다.

  

첼시 부츠

첼시부츠는 올 가을 겨울부터 유행을 시작하는데, 어떻게 유행을 하면 되느냐가 Kanye West 또는 A $AP Rocky 등 래퍼와 관계를 갖게 된다. 지난해 GQ 표지에 첼시부츠를 신고 있는 사진이 등장했다.

운동풍

운동풍은 이미 몇 년 째 유행했지만, 스포츠풍이라는 세 글자로 표현한 것은 너무 넓고, 매년 운동풍은 조금씩 달라질 것이다. 현재 두드러진 건 블로고, 큰 색괴, 약간 복고적인 맛이 난다. FILA 2016 봄 여름 시리즈, Umbro 의 전문 훈련 시리즈 등이다.

Hander Scheme 가져온 누드 가죽

2013년 Hander Scheme 첫 염색하지 않은 가죽을 사용해 Air Presto, Air Jordan IV 와 Micropacer 등 클래식한 스니커즈를 제작했다.

올해 나이크, 아디다스, Vans 등은 원색 운동화를 점차 선보였다.

하지만 단일색 유행은 쉽게 지루해지기 때문에 유행은 오래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워싱 원단

주요한 것은 Kanye West 가 발표한 adidas Originnals x Kanye West 계열로 그가 사용한 누드색 (진흙색)에 다른 정도 워싱한 원단을 섞어 의상을 편하게 입게 하고, 올 2월 시즌2를 발표하면 곧 성대모사를 불러일으킨다.

이는 주로 에누리 자체의 패션에 대한 영향력으로 작용한다.

백백운동화

순수한 검은색 운동화의 시대는 곧 끝날 것이지만, 우리는 순색을 고별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화이트 운동화의 풍미는 아마도 Common Projects 부터 Kanye West 아디다스 울트라붐'White'의 인정으로 패션권 순백의 재유행을 이끌어냈다. Huaraches, GEL -Lyte IIIIIIS부터 Sk8 -His, Chucks, Stan Smith 의 클래식 하이힐이 화이트 됐다.

구멍을 뚫다

청바지

구멍이 점점 커지고 있다

청바지에는 보통 원단을 넣어서 청바지를 찢어 진물이 10년 전부터 유행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올해 유행하는 것은 전체 규칙 모양의 구멍이다.

휘장

올해는 휘장이 풍미해져 작은 물건, 슬로건 외에도 emoji 휘장 이 더 많아졌다.

비교적 잘 나가는 배지 브랜드는 뉴욕의 핑트릴을 가지고 있으며, 기범희도 배지 소품을 내놨고, 포장 창고는 디즈니와 관련된 부예 배지를 만들어 판매했다.

야구 모자 컴백

야구 모자의 촌스러움은 아빠 모자라고 할 수 있어 래퍼 차림으로 올해 길거리 유행계에서 컴백했다.

마크와 마찬가지로 야구 모자에도 꼬리표 모양의 패턴이 점차 나타나고 있으며, 예를 들면 패션수쿠스의 구호, 일상용품의 도안 등 emoji 도 있다.


  • 관련 읽기

스포츠 크로스 패션계 어떻게 했을까?

캐주얼 슈즈
|
2015/12/13 15:38:00
131

가장 우수한 캐주얼슈즈는 실제로 만상을 포로한다.

캐주얼 슈즈
|
2015/12/11 16:17:00
32

외투에 운동화를 가장 끄는 캐주얼범이 가면 끝까지 간다.

캐주얼 슈즈
|
2015/11/30 14:16:00
40

긴팔 상의 +스키니 +운동화 캐주얼이 최선이다

캐주얼 슈즈
|
2015/11/30 13:45:00
148

긴팔 원피스 +복사뼈 부츠를 신으면 스타일링

캐주얼 슈즈
|
2015/11/30 11:00:00
57
다음 문장을 읽다

겨울 일손 은 모든 신발 패션 으로 작은 다리 를 신어 야 한다!

겨울에는 짧은 부츠나 따뜻한 눈부츠를 신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보온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오늘 작은 편성으로 매치하는 필수 신발을 추천해 드립니다. 작은 다리도 신어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