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예 국경 전상인 은 자본 을 받고 영파 각로 자본 각축 을 다투어 국경 전상 을 넘어섰다

2016/3/1 22:17:00 34

저장 성

영파경전기상들의 강력한 성장에 따라 미래 경상 업무는 각로자본의 각축이 될 전망이다.

현재 매산보세 항구와 영파 항저우만 신구 등지에서 연이어 국경 전상 업무를 거쳐 2016년 닝보세무역이 다시 폭발할 전망이다.

2월 27일 오후 닝파의 노랑이 전자상거래 유한공사는 A 륜전략투자 계약식을 거행하며, 셀그룹, 배로성 그룹, 고운전기 3개 기업이 그 투자에 수천만원을 투자했다.

이는 올해 1월 초 영파가 두 번째 국가 경로전상 종합실험 구역에 이어 우리 시의 본토 크로스 전상업체들이 전략투자자를 유치하는 것은 처음이다.

계집종 구매는 영파보세구에 등록된 경로전상 기업으로 수입 분유, 보건품, 화장품, 3C 제품 등을 판매하는 업무다.

2014년 2월 창립 이후 이 회사는 빠르게 발전해 지난해 총매출액 2억위안을 이루며, 그중 자영 1억3억위안, 영파지역 자영 판매 1위다.

"A 륜 전략 투자를 받으면, 회사는 모유류 상품 분야에 집중하여 한 정거장 모아 특매 O2O 플랫폼을 만든다."

가장귀로 이사장을 사다.

주혜강

표시하다.

실제로 지난해 들어 우리 시의 한 무리의 경로상수도꼭지 기업들이 도약식 발전을 일으켰고 자금 문제는 그 병목 중의 하나였다.

지난해 8월 출국 전업체 시점업체 영파타타양지분 유한회사와 안신증권 계약을 체결해 전국 중소기업 지분 양도시스템 (《 신삼판 》) 을 개설했다.

이날 타타타양은 상하이 한 펀드 회사의 1000만 위안 전략 투자를 도입했다.

외부에서 자금을 도입하는 것을 제외하고 증발하면 우리 시장에 출시된 경로 상장 전상 기업의 선발이 된다.

최근 선전 중소판에서 출시된 광박지분에 따르면 현금 16500만 달러를 지불할 계획이며 주당 22.85위안 발행은 4740만 주를 넘지 않고 합계 작가가 3300만 달러를 넘지 않고, 환원통의 100% 주식을 인수할 계획이다.

환원통은 경상 지급 분야에서 풍부한 기술력과 운영력을 축적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수가 완료된 후, 광박 지분은 국경을 넘어 지불할 것이다.

영파보세구에서 온 자료에 따르면 2013년 11월 첫 단일 경상전자상 수입 업무를 전개한 이래, 현재 경로전상업체 330개, 이 중 160개 기업이 상선 운영하고 있다.

올해 1월 말까지 영파보세구는 경상전기업체 수출액이 60억 위안에 달하고, 그 중 수입액은 32억 위안이다.

경로 전사들이 나타난 고속 발전 추세는 자본에 대한 비교적 강한 시범과 사이펀 효과 를 가지고 있다.

2015년 12월 은억부동산지분 유한회사와 영파보세구에서 손잡고 영파의 최대 국경전상 O2O 체험점'억채 구매'이 이날 상권 개업에 나섰다.

이에 앞서 상장업체 은억지분은 그룹의 해외자원 우세와 지역의 우위를 충분히 발휘해 영파보세구 설립을 위해 상류, 물류, 자금 서비스의 일체화된 수입 무역서비스를 개발하고, 영파보세구 약 150묘를 후속 근무, 보세창고 업무와 금융서비스의 주요 기지를 총투자할 계획이다.

은억 지분과 마찬가지로 우리 시의 문구 제조업체 광박 주식도 경상 발전의 잠재력을 잘 본다.

지난해 9월, 회사 본격 출국 전신자 플랫폼'월드타일'을 플랫폼 위에 있는 사업가들이 자금, 상품, 세관 세관 등을 제공하고 있다.

상선 5개월에 월드타가 이미 1억 위안의 매출액을 완수하였다.

"우리는 자신의 우세와 해외팀을 이용하여 해외 공급업체의 상품을 유니버설 타플랫폼에 끌어들여 B2C 전기상 플랫폼에 판매한다"고 말했다.

‘ 세계일주 타오 ’ 총지배인 왕군평은 미래 플랫폼이 해외 사업가로 연결돼 M2C 직매를 실현하고 해외 공급업체, 국내 작은 상인과 단말 소비자의 한 정거장 중합 플랫폼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저장 성

경로 전상 종합 시험지

이후 국내 자본 대남도 쏟아졌다.

1월 21일 오전 해항그룹 영파경보세창고는 영보세구 남구에서 창창식을 거행했다.

“ 국경전상인은 해항그룹의 중점적으로 지원하는 항목 중 하나로 그룹의 첫 보세창고를 영파의 항구의 우세를 볼 뿐만 아니라 근년 동안 경전 전상 방면의 성적을 점검했다. ”

해항 물류 수석 창신관 서지호.

양봉은 2016년은 국경 전상들의 자본 원년으로 몰려들며, 우리 시의 크로스 업체들이 기회를 잡기 위해 자본 풍구를 빠르게 확장하고, 시장 규모를 만들어 다국적 전기상생태권을 만드는 데 있어서 ‘ 놀라운 일약 ’ 을 이루길 바란다.

현재 우리 시의 첫 회전 융자를 완수하는 경로 전상 기업은 이미 장기적인 계획을 세웠다.

“우리는 국경을 넘어 모아전기상 플랫폼에서 품질 생활공급자로 전환하고 보건품, 화장품, 공기 정화기 등 제품의 비중을 가속화하고 2016년 새 3판을 상륙할 계획이다.”

서삼양 사장은 신드롬시구의 정책이호와 자본이 쌍엔진을 이끌어 오는 가운데 올해 판매가 10억 위안을 넘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혜강은 기자에게, 가장귀 구매 후속으로 B 륜융자를 진행해 해외 우수 상품의 일급 대리를 획득하고, 주로 여성 상품, 유아 상품 분야에 집중해 자주판매 플랫폼을 만들어 2018년 국내나 해외에 출시할 계획이다.

“경로전상들은 빠른 발전의 업종으로, 그 중 수입 시장은 매우 방대하다. 우리는 모아유류 전상들의 발전 전망과 시장 규모를 잘 보고, 전략 투자와 자원을 공유하고, 모두 영파경전상 발전을 촉진하고 있다 ”고 말했다.

시취 구매 본선 전략 투자 유치 업체, 셀 그룹 회장 서평 봉송, 세르그룹은 20년 동안 해외 무역을 심경 20년, 시장은 100여 개국, 지역에 의해 2000여 명의 장기 협력 구매 업체를 축적했다고 밝혔다.

이들 구매업체들은 자국 시장을 잘 아는 것은 크로스 무역 생태권을 구축하는 중요한 구성 부분이며 10% 의 상가가 이 생태권에 가입하면 해외에서 가장 좋은 상품을 영파 소비자에게 팔릴 수 있다.

새해가 시작되면 각각 크다.

전자 상거래

판촉 활동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영파판'태양바다'가 문을 열었다.

영파세관의 통계수치에 따르면, 올해 1월 세관 누계심은 경상 무역 전자상거래 수입 신고서 234.86만 표, 화물값 4.84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5.1배, 3.6배 증가했다.

설날 연휴가 막 지났는데, 영파보세구에 위치한 경상 무역 전자상거래 전용 창고에서 노동자들은 유수선에서 차근차근 포장 상품을 세관 관원들도 엑스 광기 유수선 옆에서 감포를 검사하고 있다.

"설 기간의 주문서, 며칠 야근을 해서 포장을 좀 더 보내요."

전상 관계자가 말하고 있다.


  • 관련 읽기

소고 숭광백화점 판매 쇠퇴 실적 우려

지방 핫점
|
2016/3/1 16:38:00
23

쿠르는 대방직 의류업이 취업 상황에 영향을 끼친다.

지방 핫점
|
2016/2/29 21:42:00
36

봄갈이 파종 을 대비하여 점차 신강 면농 이 어떤 골치 아픈 일 을 겪었다

지방 핫점
|
2016/2/29 10:14:00
60

신강 면화 가 당첨 에 당첨 되어 방침 을 방침 하여 발전 을 곤경 에 부딪쳤다

지방 핫점
|
2016/2/28 17:01:00
38

옛날 과 낡은 옷 을 분명히 가려야 혜안 이다

지방 핫점
|
2016/2/27 11:07:00
66
다음 문장을 읽다

신강 방직 의류 업계 일대 의 전략 이 새로운 힘 을 내뿜다

알라울 방직 의류 산업은 세상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새로운 이슈가 되고 있으며 신강방직 의류 업계 일대 전략이 개시되고 있다.다음 시간, 자세한 정보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