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너는 1년에 10만을 벌는데, 다른 사람들은 1년에 100만 원을 벌니?
10만과 100만 위안의 제목을 따는 것은 제목당, 현실이 아니라 삶의 진실이다.
젊고 고위 에 있는 사람 과 여러 해 의 제자리 를 맴도는 사람 은 본래 가치관 과
직장
마음가짐은 매우 다르고, 시야가 다르고, 처지의 차이를 정해 놓았다.
집 앞의 청벽돌 세 조각만 보는 사람이 팔천리로운과 달을 보면 자연히 다르게 선택한다.
이것이 우리가 늘 말하는 것이고, 선택은 부지런보다 더 중요하다.
선택이 다르다는 것은 눈과 마음씨가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오해1: 내가 그렇게 많이 했는데 난 이미 최선을 다했는데 왜 아직도 욕을 먹어?
사장os: 너는 그냥'했다'고 하지 않았다.
“사장님이 나를 초청해 kol 이 플랫폼에 입단하고 예산도 없이 300여 통의 초청을 보냈는데 20여 명이 나를 탓할 수 있을까? 최선을 다했다 ”고 말했다.
"ㅋ, 이 고객은 내가 한 달 넘게 절을 했는데, 술과 함께 배석해서 피가 나는데, 내가 쉬우냐. 내가 왜 나한테 전상을 주지 않니?"
원인은 매우 간단하고, 너는 최선을 다하고, 결코 사명필달은 없다.
직장은 결과에 의존하여 말하는 곳이고 아무리 많이 해도 가치를 창조할 수 없고, 힘껏 힘을 쓰지 않고, 아무리 우물도 제자리로 맴돈다.
고난도의 임무에 직면하여 최선을 다해 하는 사람은 화살처럼 쏘아 나가고 낑낑거리고, 다시 와서 너에게 알려 주었지만, 우리는 최선을 다했다.
제품
너무 나빠서 상대방은 예산을 기울이지 않았다.
출발 전에 이 일의 난점을 전혀 예상하지 않고 뒤의 구동력을 생각하지 않고 어떤 전략을 채용하여 공략을 할 것인지 분석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사명 필달한 사람은 먼저 뇌를 쓰고 힘을 쓴다.
우선 임무의 결정적인 지표를 물었다.
이 임무 뒤의 전략적 배경은 무엇입니까? 왜 이 일을 해야 합니까? 이 일을 하는 것은 돈을 위한 것입니까? 제목? 권중? 어떤 공격을 하면 좋을까요? 제공할 수 있는 자원과 권한.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아? 우리는 어떻게 직선과 곡선으로 상대방의 수요를 해결할 수 있는지, Win -Win 을 달성할 수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임무 수행을 할 때, 묻지 못하고, 한 번 물으면, 미션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뛰어 나가면 어떻게 이길 수 있겠는가?
또 하나의 고층차적인 어려움이 있다. 바로 A, B, C 세 그룹이 같은 디비션에 속한다.
결국 A ·B ·C 는 각자의 Kpi 를 완성하기 위해 서로 자원을 빼앗고 악성 경쟁을 벌이고 시장을 혼란시켰고, 세 그룹은 각각 실적을 완성했으나 이 디스션의 전체 이윤은 오히려 크게 떨어졌다.
전체적인 전략에 위배되는 결과는 사장이 보고 싶지 않은 국면이다.
이런 경우에는 네가 자신의 Kpi 를 완성해도 성과상을 받지 못한다.
직장은 잔혹하고 잔혹하게 가져온 공평함이 사람을 사로잡았다.
경쟁은 뇌에 의지하고 팔꿈치에 의지하지 않는다.
모든 생산이 없는 모든 노력은 모두 자원을 낭비하는 것이다.
더 이상 최선을 다하지 말고 사장이 원하는 것은 사명필달이다.
‘해낼 수 있다 ’는 사람은 항상 방법을 찾을 수 있다.
‘ 했다 ’ 고 하는 사람은 늘 핑계를 댈 수 있다.
너는 어느 세상이 가고 싶으면 문을 밀어 놓아라.
오해2:분명히 니가 말했잖아! 이건 내 책임이 아닌데 왜 알아야 돼?
사장님 os: 누구의 책임이 중요한가요?
나는 언론을 떠난 후 느낀다
인터넷
권과 전통 업계의 가장 큰 차이: 책임을 밀고 나갈 사람은 없다.
전통 매체, 외기업, 국업, 사실 모두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우 무거운 아르바이트자들의 마음가짐이 있어서,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눈앞의 금밥그릇을 견고하게 보고, 특히 권한과 직책에 신경 쓰이는 사람은 없다. 회사를 자기 집으로 삼을 사람이 적지 않다.
문제가 생겨서 각 부문에서 밀고 공을 차다.
사장이 너의 책임을 따지니, 너는 매우 억울하니, 이것은 분명히 네가 말한 것이니, 너는 어째서 또 나에게 덮어씌우느냐?
대필의 억울함.
그러나 인터넷계에서 특히 우수한 기상이 있는 사람은 아무도 추궁하지 않는다는 말이 누구의 잘못인지 누구의 책임인가?
모든 사람들이 애타게, Anyway 는 중요하지 않다고, 우리 함께 지금 그것을 해결할 것이다.
사장의 마음속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전문가를 책임질 만한 사람이다.
이 문제는 그의 자신의 업무 실수로 인한 것인지, 부서의 소통 오해가 중요하지 않고, 중요한 것은 누군가가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나는 팀에 대한 요구는 — 해석, Fix it 이다.
누가 틀렸는지 중요한 것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오해3:내가 충성스럽게 말을 들으면 능력은 괜찮을 뻔했어요.
사장os: 모두 충성스러운 멍청한 놈이야, 설마 내가 업적에 뛰어들겠다는 거야?
우충은 이런 직장 관념을 보존하여 이미 뒤처졌다.
물론 충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시대가 어떻게 발전할지 충성은 언제나 중요합니다.
하지만 어리석은 충으로 목숨을 지키는 것을 바라다보면 너는 너무 순진하구나.
직장은 빈둥거리는 것이 아니다.
주인을 대신해서 칼을 막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닭과 개가 하늘로 올라갈 수 있다.
나와서 일을 하는 것은 사장의 파죽지세로 만난을 배제하는 것이다.
사장은 네가 이것을 잘 못하다고 비난하는데, 장난치며 애교를 부리지 마라. 그런데 내가 충성스럽잖아.
설마 사장을 나가서 강산을 때리고 싶을 텐데, 너는 집에서 강산을 지키니? 정신 차려라.
충은 밑줄, 경쟁력이 아니라 뛰는 게 얼마나 빠른지, 결국은 똑똑하고 + 가치관 + 행동력에 의존해야 한다.
{page ubreak}
오해4:인간관계가 너무 복잡하니까 빨리 장소를 바꾸세요.
사장os: 한가한 병
어렸을 때, 항상 사무실 닭 강아지 개에 신경을 쓰는데, 어떤 사람이 누구를 좋아하는지, 누구를 상대하지 않고, 누가 나에게 작은 신발을 신는지, 누가 무엇을 암시하는지...
모두 한가하게 나왔다.
리듬이 느리고 효율이 낮고 관아 같은 회사일수록 인정이 거품이 많아진다.
작업량은 얼마 되지 않아 사람들과 함께 거품을 발효시켜 많은 허무한 작업량을 만들어 냈다.
도대체 한가하다.
정말 전쟁터에 갔고 총탄우에 엎드려 엎드려 이런 허튼소리를 생각해 볼 기분이 있는지 분간 살아남는 것은 다행이다.
마음이 크면 시비가 적고, 마음은 작은 것은 시비가 많다.
왜 창업회사는 열혈 청년들에게 큰 매력이 있고, 가장 큰 매력은 돈, 복지, 아니면 이상과 간단한 것이다.
정치투쟁이 없는 곳에 가서 일하지 마라. 어떤 체계가 방잡한 대기업이든 얼마든지 인적 거품이 있다.
너는 진공의 세계일을 찾을 수 없으니, 절대로 바늘귀로 밀까끄라기에 대한 인정체계에 빠지지 말고, 젖은 손에 밀가루를 묻혀 뿌리지 않는다.
시간을 더 중요한 일에 투자하여 더 가치 있는 능력을 연마하다.
유리마음을 금강으로 갈아 뚫고, 수많은 화살은 가슴을 뚫고 보면 잎이 몸에 닿지 않는다.
오해5: 앤디, 무슨 일로 나를 겨냥해?
사장님 os: 둘이 똑같아요?
사실 직장에서는 거의 모든 고민이 있어 u deserve it 한마디로 반격을 할 수 있다.
너는 가질 가치가 있어, 너는 마땅히 참아야 한다.
사람의 마음을 비교하는 것이 가장 두렵고, 비교적 큰 불균형감을 가지고 있는 것은, 주로 당신과 비슷한 사람으로 보이지만 천양지별적인 대우를 받았다.
사람과 처음에는 자기보다 많이 강한 사람과 오히려 손님을 매우 존경한다.
친구권에서는 누군가가 자신의 학우들이 이미 시장이 된 것을 본 적이 있는데, 자신은 힘내서 노력해야 한다.
누군가가 애초에 누가 와서 이전 페이지를 찾아와도 볼 수 없다는 것을 감개하는 사람이 있는데, 지금은 표지도 약속할 수 없다.
자신의 10년 같은 하루의 안온을 대조하는 것은 정말 이렇게 충천적이지 않으며 어떻게 대사를 해야 할지 모르겠다.
허허, 사실, 너희는 처음부터 달라.
다만 그 날 서로 만났을 뿐입니다.
모두 조수, 1조 조수, 1조 1조수, 5의 보조, 똑같이 할 수 있을까? 일을 성사시킬 수 있는 것과 상관없는 것은 어려서부터 알아볼 수 있다.
모두가 비슷한 월급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너는 다른 사람의 가치와 비슷하다.
독수리는 어릴 적에 닭장에 실습도 갈 것이고, 여전히 날로 날아갈 것이다.
그러나 늙은 닭은 늘 오해를 한다. 사람을 만나면 “그 닭을 보고 지금은 소가 핍박했는데, 그때 내가 보조를 해준 적이 있다 ”고 말했다.
소?
세상에 동인의 운명이 어디 있겠습니까? 처음부터 ‘ 동인 ’ 이 좋습니까? 남들이 내공을 연습하는 데 서둘지 않고, 동인의 오해를 감수하고 해명을 게을리 합니다.
10w VS 100w 시리즈는 이만 마무리.
사람의 행운과 좋은 운명은 대부분 ‘ 편지 ’ 에서 비롯된다.
당신은 30 + 40 + 50 + 50 + 와 같이 아름답게 아름답고, 은혜를 초와 같이, 이상이 매우 뜨겁게 비춰 현실에 비추어 볼 수 있다.
아직 시작도 안 됐는데, 여자의 결혼 생아를 설정하고, 사업에 정력을 분산할 필요가 있다. 그것도 최선의 결말이 없다. 스스로 직접 그 문을 닫았다.
직장도 마찬가지다. 아직 하지 않았는데, 천난만장만 억제하고 자신의 세뇌에 사장도 뱀파이어라고 말하며 체제 방황이 소모되었으니, 1%도 없을 수도 있다.
당신은 이 1%의 삶을 위해 손을 뻗고, 아니면 처음부터 99%의 분류에 뛰어든 것은 모두 선택이다.
자기가 선택한 이상 누구도 누구를 원망하지 마라.
- 관련 읽기
- 전시회 | 원융평은 엑스포에 와서 벼 & Nbsp; 90세 전에 무당 천킬로그램을 생산하기를 바란다
- 전시회 | 엑스포 관광객 난동 전시품 전시품 전시회 참가자 고민 & Nbsp; 관광객 손대지 마
- 전시회 | 귀중품 & Nbsp; 2,000건 분실물 인증
- 전시회 | 터키 관람객이 이슬탄불 8일유대상 증정
- 전시회 | 중국관은 15장 & Nbsp; 관광객 최초 10시에 쿠폰
- 전시회 | 엑스포 청량한 세 가지: 줄을 서서 팁 & Nbsp; 식사를 하면 직접 입관할 수 있다
- 전시회 | 엑스포 정원 홀수 여행객이 54만 위안에 달한다
- 혁신 발명 | 강소는 과학 기술 혁신 인재 강성'집결호'를 부르고 있다.
- 혁신 발명 | 세계 13대 과학 기술 혁신
- 시각 도철 | 금곡상 아아심 브이 가슴 & Nbsp
- 방직 업계 에서 여러 곳 의 상장 회사 가 잇달아 ‘ 생모 ’ 를 선택하고 있다
- 《 중국 모아아동 시장 연구 보고서 》 는 최근 발표되었다
- 일자 윗도리 가 이 여름 에 미련 이 작은 이슬 향기 어깨 를
- 탐광자 순리 지속 하락: 변형'후환 '
- 반바지는 청량하고 여름에는 그렇게 덥지 않아도 된다
- 네 가지 포인트로 여성운동과 패션의 일전을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비축 면 투방 시작 후 면화 가 급격한 상승기 에 들어갔다
- 체육 용품 은 어떻게 ‘ 풍구 ’ 에서 날개 가 돋아나는가
- 국자 배경 방복 상장 기업 이 이호 정책 을 맞을 것 이다
- 아디다스는 제조 업무를 유럽으로 옮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