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항 통합 후 A 주식 시장은 어떻게 걸어야 할지
심항통통통통인 A 주가 2년 전 성황을 재현할 수 있을까? 부인할 수 없다. A 주식시장에서는 비교적 긴 시기의 밑바닥을 뒤흔들고 허전하는 국면을 겪고, 외력으로 타파하고, 심항통통의'통차 '사건도 필요하지만, 결국 A 주 시장의 재활을 활성화할 수 있는 촉매제가 될 수 있을지 여부를 계속 지켜봐야 한다.
그러나 현재 시장투자정서가 이성적으로 향하고 있고, 적잖은 자금은 여전히 전기 주재 파문이 불거진 배경 아래에서 깊은 항구에 통한 이 소식에 시장의 추첨을 받을 수 있지만, A 주 시장이 2년 전 시장의 성황을 재현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예정대로 심항통통업무는 올해 10월 22일부터 23일까지 전망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일련의 준비가 완료됨에 따라, 실제로 심항통통거리의 정식으로 통차하는 시간도 멀지 않다.
실제로 이 심항통의 통로를 감안하여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이와 함께 깊은 항구통준비 과정에서 상해 항구통통 통행 후 경험 교훈을 충분히 흡수하고 더욱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다.
그중 가장 하이라이트 콘텐츠는 이하 몇 가지 방면에 지나지 않는다.
첫째, 이번 심항통통에 대한'통차'는 총액도 설치하지 않는 제한을 적용하고, 상해항통은 당일에도 총액을 설치하지 않겠다는 제한을 선포했다.
그러나 심항통에 대해서는 여전히 하루 한도 제한을 설치하고 있으며, 그중 심주가 130억 위안, 항주통은 105억 위안의 인민폐를 통한다.
둘째, 이번 심항통통에 대한 투자표와 심항항통에 투항한 항구통의 투자표는 모두 다른 시가 요구를 세웠다.
그중 심항 통투자표의, 참고교역 데이터 고찰 마감일 6개월 전 A 주 일당 시값 수준, 심항통에 통하는 항주 통통통에 대해 참고로 교역자료 고찰 기간이 지난 12개월 전
홍콩 주식
월말 시세 수준.
일부 시가가 입찰되지 않았거나 위험 경시와 상장 중단 등 경고를 받고 있는 상장사들은 모두 심항통통의 투자표에 포함되지 않았다.
셋째, 관련 자료에 따라 정리해 이번 심항통통통용 통합'버스'를 앞두고 B 주가 납입되지 않았고, ETF 및 채권도 포함되지 않았다.
그러나 ETF 는 미래를 제외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에서 지속적인 관찰이 필요하다.
2014년 11월 17일,
상해 항구
정식으로 수문을 개설하다.
이에 따라 A 주식시장 내의 융자 규모와 장외배자 규모는 어느 정도 상승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
이후 7개월도 안 돼 A 주식시장 내의 융자 규모는 2조27조원으로 급상승했으며 A 주식시장 외배자 규모도 급격히 급상승했다.
그러나 당시의 소시의 시세를 감안하여 자금의 추진 효과를 벗어나지 못하고, 특히 고지대 도구가 전면적으로 활성화되어 주식시장의 상승 발걸음을 가속화시켰다.
이와 함께 당시 AH 주 간의 시장 환경분석을 결합하여 당시 A 주식시장의 평가 수준은 여전히 항구시장보다 어느 정도 우세하고 있다.
그러나 오늘날까지 상해 항구통의 통합 시간은 이미 2년에 가까워졌지만, A 주식시장의 시장 환경과 시장의 기본면은 적지 않은 변화가 발생했다.
이 가운데 AH 주식 할인 액세스 수준으로 보면 AH 주가액수가 120이상에 이른다는 것은 사실상 A 주식시장보다 H 주시장이 더 높은 프리미엄 공간이 존재한다는 의미다.
2014년 하반기 AH 주식 할인 수준과 큰 차이가 있다.
또 한 바퀴에 따라 격렬하다.
지레화
‘ 거품화 ’ 과정을 거쳐 고지대 공구는 시장의 냉각을 당했고, 현재 A 주식시장의 전반적 지레율이 크게 낮아지는 기미가 나타나고 있다.
이로써 자금을 주도하는 주식시장을 주도하는 주식시장에 대해 높은 지렛대 자금의 추진 효과는 꺼지면 시장의 조천동력을 크게 할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상해 항구 · 심항 통통 의 선후 통차 에 대한 본질적 으로는 자금 을 양방향 유동 할 수 없 고, 두 곳 시장 은 서로 연결 하는 목표 다.
이득을 추구하는 자금에 대해 양지 시장 간의 득실을 빌리기 위해 좋은 원리공간을 실현해 이윤의 최대화의 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어쩌면 미래의 시기에 AH 주식시장의 원리 공간도 점점 줄어들고, 두 시장의 거래 패턴, 거래 데이터 등도 점차 융합될 것이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한국 구두 기업 동향 무역 도전
- 세계 시각 | 한국 코코프가 신상품 테니스 신발을 내놓다
- 업종 종합 서술 | 방직 의류 기업은 어떻게 “ 겹겹 포위 ” 를 죽인다
- 업종 규범 | 수출 환세율 인상 은 업계 의 퇴세 를 고치기 어렵다
- 업종 규범 | 우리나라는 2008년 11월 1일부터 방직품 복장 등 상품의 수출 환세율을 다시 조정할 것이다
- 시장 시세 | 아동화 브랜드의 길을 벗어나다
- 직원 | 온주 브랜드 신발 기업이 대상가를 빌려 새로운 발전을 꾀하다
- 시장 시세 | 원가 상승 신발 기업이 어떻게 업적을 높이는가
- 기업 정보 | 백화점 거물 신발 사업자 오강 참관
- 기업 정보 | 신발 기업이 진강학과를 안착한 후 올림픽 시절
- 제2회 중국 남성복 최고봉 포럼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 장한나나의 손가락으로 가구점 구경을 하고, 장한은 이미 먼지가 묻었다!
- 고봉을 점차적으로 점차적으로 PTA 부하 수준이 상승하고 있다
- 원대 앞 영화 예고편 홍보, 동리아 진사성 교환 캐릭터 수염 기르는 남편!
- 산동성: 면 기업의 비용률이 극히 낮아, 유가무시 현상을 보였다.
- 패션 트렌디한 댄닝의 매치룩이 훌륭한데 왜 그녀들이 입은 아름다운지
- 여자 스타 추장 출진 출범 무릎 부츠 플래시 등장
- 와이셔츠가 잘 어울릴 수 있는 계절이 맞으면 높이 올라가요.
- 시장은 왜 깊은 항구통에 대한 희망을 부여할 것인가
- 서오홍 부부가 쌍쌍 탈선, 서 영화 태격단 태국 비즈니스 무지개, 남자 감독 혀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