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공 지능이 생활 아리에 들어서면 다차원 의 새로운 소매 개조 를 진행하다

2017/9/6 10:47:00 50

알리새 소매지능보물

세계 의상 모자망에 따르면 9월 5일부터 24 신선한 편의점 소비자, 수은원의 안색을 볼 필요가 없다. 보물을 열어 구입하고 싶은 상품의 바코드를 쓸어버리면 주문서를 직접 청구할 수 있다.

이는 알리바바의 새 소매 개조의 우도시험일 뿐, 좋은 연극은 아직 뒤에 있다.

알리는 천고양이, 개미, 입소문 등 각종 업무 차원에서 실체적인 상업 ‘케이크 ’, 편의점, 슈퍼마켓, 패스트푸드, 자동차 판매가 각 업종으로 알려져 있다.

인공지능 (AI)을 뿌리는 ‘무인 당직 ’, ‘사용자 정제 ’ 등 개념이 신속하게 효모형을 유발할 수 있으며, 심지어 새로운 소매 개조의 표준화 모듈이 될 수도 있다.

이와 상응하는 것은 적지 않은 순수하다

인터넷 방송인 플랫폼

선 아래 개점 계획도 있었다.

지능 개조선 아래 상업

9월5일, 24 신선한 편의점, 알리바바 소속 로컬 생활서비스 플랫폼'입소문'은 상선 자조 결제 기능을 선포하고 소비자는 보물을 열어 주고 싶은 상품의 바코드를 쓸어버리면 주문서를 제출해 지불할 수 있다.

걸핏하면 천만 달러를 투자하는 Amazon (Amazon) 에 비하면 10 Go (W) 가 확대판 자판자동판매기에 가까운 찬과함과, 입소문은 무인 소매 풍구 기술에 추가할 필요가 없는 대형 하드웨어 설비를 추가로 개조할 필요가 없고, 점포에 대한 수은효율을 높이는 방식으로 전통편의점 업그레이드해 가장 빠른 7일.

기자는 현재 입소문의 무인수은기술이 소매상에게 무료로 개방하고 있어 다른 체인 편의, 상업 초및 의류 가게와 협의하는 패턴의 규모화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9월 1일 개미금은 케드키의 키프로레스토랑에서 페이스북 페이스를 지급해 휴대전화에 의존하는 주문과 지불 절차를 바꾸고, 페이스 페이스 지급 첫 상용 선례를 만들어 냈다.

더 앞서 소급되면, 천고양이와 해파의 집이 새로운 소매전략 협력을 공식 체결하고, 해파의 가산 아래 5000개 라인 하강점들이 새 소매 ‘지혜 문점 ’으로 전면 업그레이드, 선상선 아래 데이터, 다플랫폼, 다플랫폼 및 다른 운영 시스템을 통해 매장 발송, 스토어, 쇼핑백, 스마트 쇼핑백, 지능 구매, 극속달 등 새로운 소비 체험을 늘릴 예정이다.

9월 6일, 천고양이는 웨이스트, 해파의 집으로 새로운 소매 개조 의사소통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알리는 또한 실험적으로 ‘ 자동차 자판기 ’ 로 자동차 개조의 전통 판매 패턴을 탐색하고 있다.

천고양이 자동차 자판기는'무인화, 지능화'를 강조해 연내에 내놓을 계획이다.

참깨 신용 750점 이상자, 5분 심사 통과, 1개불, 지급 보납 월, 전체 프로세스는 완전히 인공지능으로 처리된다.

올해 천고양이는 이미 비아디와 협력해 베이징에 새로운 에너지 차표 지표가 있는 소비군체에 집중 판매를 했다.

알리바바 그룹 CEO 장용의 계획대로, "

신소매

"대데이터 구동 아래 현대 상업인, 화물, 장소의 재구성이다.

“기본 상업원소의 디지털화를 완성하지 못하면 재구성은 말할 수 없다.”

현재 입소문, 개미, 천고양이를 포함한 알리계 업무선로는 이 생각의'잠식'선 아래 상업의 디지털화 퍼즐을 보고 있다.

많은 멋진 보도, 관심 부탁드립니다.

세계 의상

.

  • 관련 읽기

사치 브랜드의 전기 쟁탈전이 이미 이 케이크를 먹고 있는 것입니까?

시장 동향
|
2017/9/5 12:40:00
67

청두 최초의 ‘무인 마트 ’가 등장하는 사람들은 기술 시대에서 탈락할 것인가?

시장 동향
|
2017/9/5 9:07:00
84

맵 모 방 과 소닝 우세 를 서로 보완 해 큰 데이터 조력 전력 전기 업체 의 새 소매

시장 동향
|
2017/9/4 16:14:00
37

알리바바와 아마존은 서로 다투어 5000억 달러로 달려갔다

시장 동향
|
2017/9/4 10:32:00
44

사치품 업계는 아마도 전기상의 다음 전장이었을 것이다

시장 동향
|
2017/8/30 13:46: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그 해 꽃피고 달정원 '하윤동과 손리 원방 이후로 도시락 누리꾼들이 호소했다!

강소위성TV 행복극장이 흥행하고 있는 전설극'그 해의 꽃피월정원'이 방송돼 현재까지 인기를 끌며 온라인 호평도 물씬 풍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