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 16판, 혁미
5월6일'망성모자'를 쓴 뒤 혁미그룹 (현 "*ST 혁미', 023356.SZ)가 하락길에 나섰고, 5월 27일까지 16개 하락판까지 연거푸 넘어 눈망울을 떨어뜨렸다.
이에 앞서 혁미그룹은 2018년 재보에 대해 "내용이 진실, 정확성, 완벽"이라는 입장을 담지 못하고 A 주식에 시달리게 했다.
변덕스러운 혁미그룹은 한때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지금은 조수가 물러나 납은 다 씻어 내렸고, 이미 얼굴은 전혀 다르다.
천성대달, 노발솔 16개 낙하판
5월6일 ‘퇴장 위험경시 ’를 실시한 뒤 혁미그룹의 주가가 일사천리로 이어졌다.
5월27일까지 혁미그룹 주가가 16개 하락판을 연속으로 마감한 가운데 이날 3.87위안 / 주식을 마감하며 5월 6일 8.80위안 / 주식의 가격을 대반 참살했다.
혁미그룹의 주가가 일사천리로 가장 직접적인 원인은 당연히 ‘걸스카우트 ’이다.
혁미그룹은 4월 30일 2018년 연보를 발표했다.
이 연보에 대해 광동정중주강 회계사 사무소에 대해 의견을 표시할 수 없는 감사 보고서를 내놓고 혁미그룹을 퇴장 가장자리로 밀고 나갔다.
이에 앞서 혁미그룹은 최근'롤러코스터'를 겪었다.
10여 개에서 10여 개까지 하락했고, 최고봉의 21.41원 / 주식부터 현재의 3.87원 / 주식까지 3개월의 혁미그룹은 A 주의 지인들을 견뎌냈다.
회계사무소 외에는 의견을 표시할 수 없다. 이번 폭락은 그치지 않고 혁미그룹 연보 중'엽기적'과 관련이 있다.
그 연보에 따르면 혁미그룹은 총지배인, 부사장, 재무 총지배인 등 1인당'보증 못 해 '연보 내용의'진실, 정확하고 완벽'을 포함한 것으로 나타났다.
상장회사 고관은 자가연보 ‘발난 ’에 대한 ‘엽기적인 사건 ’에 대해 이날 귀띔을 보내며 회사 연보에 대한 연보에 대해 합리적인 해석을 요구했다.
한편 혁미그룹은 지난 5월 14일, 심교소에서 다시 회사에 문의장을 보냈다.
커뮤니케이션의 연거푸 캐묻는 혁미그룹은 시간을 질질 끌며 5월 18일 관심을 다룬 바 있다.
복구 중 혁미그룹은 정책변화로 자금 회전곤란을 야기한다는 이유로 관련 문제를 회피하고 있다.
또 문의서에서 제출한 회계사무소에 대해 “의견을 표시할 수 없다 ”, “연보 내용을 보장할 수 없다 ” 등의 질문에 혁미그룹은 계속 미루는 것을 택했다.
“재보를 개정할 것을 요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주주주들은 이사회 개편을 제안할 수 있다.”
상하이한련 변호사 송일흔 변호사가 야마재경 (소신공호:ymcj8686)을 말한다.
송변호사는 직접 "보고서 부실한 문제가 있다는 뜻이다"고 말했다.
혁미그룹의 이번 연보에는 각종 재무 데이터가 놀랍다.
놀라운 연보.
혁미그룹의 재보에 따르면 내혁미그룹의 영업 수입은 19.18억원으로 전년 대비 20.44% 하락했다. 순이익은 16조15억원으로 전년 대비 1221.45%, 비순리 적자 19.06억원으로 전년 대비 2729.87% 하락했다.
어쩐지 정중주강 회계사 사무소는 혁미그룹 연보에 대해 의견을 제시할 수 없었던 동감고위층은 각종 ‘별별 별 ’ 방식으로 관계를 내팽개치고 있다. 더욱이 “법적 책임을 지지 않겠다 ”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베이징영과 (상해) 변호사는 야마재경 (마이크로신호: YMCJ866666) 에 대해 "고관들은 이미 부지런한 의무를 이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회사의 고관성명은 기존 규정에 부합한 위험이 있다"고 밝혔다.
동감고의 이런 행위는 독직뿐만 아니라 광대 중소주주의 이익에 대한 유린이다.
송일흔 변호사는 "중소주주가 증감회에 신고하고 입안 조사를 요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혁미그룹은 어떤 처벌에 직면할 것인지 사연걸 변호사는 "증감회 및 심교소의 의견을 기준으로 최종 처벌을 받을지 여부를 지켜봐야 한다"고 말했다.
잇따라 이공소식이 이어지면서 5월 6일 복패한 뒤 ‘걸스카우트 모자 ’를 쓴 혁미그룹이 연속 하락했다.
이보다 더 무서운 것은 앞으로 혁미그룹이 이런 상황을 바꿀 수 없다면 퇴장할 우려가 눈앞에 있다.
이로써 야마재경 (마이크로시그널: YMCJ8686)에게 혁미그룹을 전파하고, 상대방이 급히 전화를 끊었다.
혁미그룹의 이런 상황은 수월 전 영웅구미 대극의 풍광과 연계될 수 없다.
2019년 3월 3일 혁미그룹은 중대 자산 재결합 예안을 밝혔다. 혁미그룹은 지분 증발의 형식을 통해 개설회사 영웅호흥자산을 합병하고 거래가 이뤄지면 영웅호레크레크리에이션이'껍질 빌려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이득의 영향을 받아 혁미그룹이 잇달아 10개의 상승판을 나타내며 주가가 21.41위안 / 주 최고봉이었다.
그러나'좋은 꿈은 깨기 쉽다'는 한 달 이후 영웅 호혜 오락에 따라 혁미그룹이 여러 차례 약속을 어기고 혁미그룹과의 협력이 중단됐다고 밝혔다.
이후 혁미그룹 주가가 일자 하락했다.
‘엽기적인 연보의 출로, 회사를 폭풍우 ’로 밀어넣었다.
사실 혁미그룹의 선변사를 잘 아는 주권자들에게 이번 폭풍우 (폭풍우) 가 올 지도 모른다.
"일흔두 개 변한 거 봐".
"칠십이 변하는 걸 보니 오늘이 새롭게 바뀐다. 채의림의'나를 72 변해'의 가사다.
혁미그룹이 출시한 이래 가사 묘사 와 함께 재결합, 판매 자산 등 방식을 통해 대수'변술'이다.
주업을 여러 차례 변경한 혁미그룹은 결국'아름다운 한계'에 이르지 못하고'종점'에 접근했다.
호녕다의표지분 유한회사, 2010년 혁미그룹이 출시했을 때 이름으로 들어보면 지금처럼'미'가 없다.
주주들을 고소한 한교 기계공장으로 이름부터 일부 매체들이 ‘너무 민낯 ’으로 정의되는 제조업으로 정의됐다.
출시한 지 몇 년 만에 회사의 영업은 여전히 아름다웠다. 또한 지난 4년 21.17% 의 복합이 증가했다.
그러나 이런 아름다운 뒤에는 순리한 해마다 하락이었다.
2014년'점점 쇠퇴'의 재무보표에 직면해 혁미 관리층이 다원화된 결정을 내리며'환상의 여행'을 열었다.
대다수의 ‘변술 ’처럼 혁미의 ‘변환 ’은 흔히 담화와 같다.
2014년 캐럿이 보석으로 변신한 뒤 혁미의 이미지가 예뻐졌을 뿐만 아니라 재무보고서도 예뻐졌다.
그러나 호경기가 길지 않아 2016년에는 도박을 마친 미크라에 대한 실적이 급전진하는 날씬한 모습을 드러냈다. 이때 이미 변경된 혁미그룹이 어떻게 이렇게'미'라는 사실을 허용할 수 있을까?
캐럿을 과감하게 판매한다.
이에 앞서'미'를 사랑하는 혁미그룹은 포석 p2p 분야를 시작으로 2015년과 단 대왕당군과 관계를 맺었다.
(자세한 상황을 알고 싶으면 키워드'당군'을 뒷받침하세요)
2017년에는 혁미그룹의'음차착오'가 대뢰를 피했지만, 김업계의 급전 전 이 새로운'변술'은 혁미의'아름다움'을 다시 얻지 못했다.
2017년 금업무의 순익은 3000만 명에서 30만까지 급락한 뒤'변술'을 시도했다.
이번 혁미그룹은 패션 업계를 겨냥해 국제 브랜드 운영상이 되기도 했다.
한시간, 고도의 자리는 주가가 이 피엘을 맞췄다. 2017년 혁미 주가의 연선은 이례적이다.
그러나 이번 변술의 아름다움은 오래가지 못했다.
혁미그룹이 2018년 반년보에 따르면 다시 변신한 이래 업무 합계 적자 1101.43만원을 기록했다.
이 장면은 혁미그룹에 대한 친숙한 상황에서 ‘변술 ’을 통해 비핵심자산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자신의 업적을 미화하고 있다.
2019년에는 주업 변경, 비핵심 자산 매출 형식 대수'변술'의 혁미그룹을 통해 지주주주주주주들의 빚 분쟁 후원에 대한 불로'변술'을 업그레이드할 수밖에 없다.
그리하여 윗글에서 언급한 ‘ 껍질을 파는 자구 ’ 연극이 있었다.
하지만, 모든 물이 드러나면 누드헤엄을 발견할 수 있다.
출처: 야마재경자: 로케이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俄罗斯希望中国积极参与对俄纺织服装业投资
- 업종 투석 | 방직 업계: 에너지 절약은 에어컨 먼지 제거 시스템에 효익해야 한다
- 정책 법규 | 인도는 첫 번째 성장률을 높이는 제조업 정책을 입안하였다.
- 기술 보급 | 우리나라 방직 기계 제조업은 중점적으로 디지털화 사용
- 시세 분석 | 국내 CPI 증속 하락 의상 가격 지수가 계속 상승하고 있다
- 분석 연구 | 부유는 중국 사치품 소비가 세계 최초의 지위를 높였다.
- 뉴스 택배 | 미래의 의류업의 왕자는 반드시 전통과 전기상 이중 유전자를 갖추어야 한다
- 투자 유치 | 장쑤 성
- 법률 강당 | ‘여직원 특수노동보호조례 ’는 출산 휴가를 14주까지 연장할 계획이다.
- 전시회 뉴스 | 2011 중국 (서초) 유행 원단거래회 수확
- 이녕 광서 공급기지 최초 공장 설치 공급 연쇄 상류
- 2019 중국 (하남) 국제 대학생 패션주가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자ara 모회사가 멋있어, 옛날 거물들이 황금시대를 작별했다.
- UGG 모사 연도 판매 6.2% 처음 20억 달러 클럽
- 레이하나의 새로운 브랜드 FENTY 는 사치품 정의를 어떻게 바꿀 것인가?
- '고개 낮춰, 빨리 패션, 아이티, 내부 우세 사라지고 있어.
- Vans 가 갑자기 이 조수를 늦춰 놓았나요?
- 2019년 1분기 산업용 방직품 업종 운용 간소화
- 호건수: 방직 여공에서 전국 정협부주석으로
- 제2회 섬서성 방직 의류 학부 협력 대회가 열리다